박진희 "욕망있는 캐릭터로 변신, 기대된다"
박진희가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자이언트(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진희는 "기존에 연기해왔던 캐릭터와 다른 매력이 있는 인물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주로 연기해온 박진희는 '자이언트'에서 차갑고 도도한 황정연을 연기한다. 조민우(주상욱)와 만보건설을 이끌어가다 그에게 회사를 뺏기고 금융업계의 대모로 성 ...
황정음 "진짜 연기자로 인정받고 싶다"
황정음이 연기자로 인정받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자이언트(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인기를 얻은 황정음은 '자이언트'를 통해 연기자로 인정받겠다는 의지다.
그룹 '슈가' 출신의 황정음은 연기자로 전향한 후 2007년 SBS '사랑하는 사람아' 2008년 MBC '에덴의 동쪽' '겨울새' 등을 통해 정극 연기에 도전 ...
고고걸스, '1억 5천만원대' 전신성형 전후 모습 공개 '충격'
여성듀오 고고걸스가 전신성형 전후 모습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3일 고고걸스의 소속사 액션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외모 콤플렉스를 겪었던 고고걸스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약 1억원을 들여 성형을 했다”고 밝혔다.
고고걸스는 지난해 11월 SBS ‘스타킹’에 출연해 당시 자신들의 외모 콤플렉스인 사각턱에 대해“성형외과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칼질 부탁한다”고 털어논 바 있다.
방송 직후 ...
김상경, 연기하는 가수-개그맨 " 시간나서 연기하는거 아니야?"
배우 김상경이 “연기분야에 다른 사람들이 오는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김상경,이수경,류진, 호란 주연의 KBS드라마 ‘국가가 부른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김상경은 그간의 엔터테인먼트 화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사실 연기쪽에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오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다”며 “대충 짬 나서 와서 하는거야. 연기를 ...
'제중원' 한혜진, 아름다운 5월의 신부 "웨딩드레스 우아한 자태 과시"
한혜진이 '5월의 신부'가 된다.
SBS 대기획 '제중원(극본 이기원 연출 홍창욱)'의 '석란(한혜진)'이 오랜 기다림끝에 신부가 된다. 눈꽃처럼 빛나는 웨딩드레스 포스가 이루어질 수 없었으나 유리알처럼 맑고 진실 된 사랑으로 불렸던 황정(박용우)와 석란의 해피엔딩을 보여주고 있다.
역관의 딸로 태어나 당시 보통 사람들은 상상할 수 없었던 신문물의 모든 혜택을 누린 석란은 뛰어난 재능과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
티아라 은정,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불량 백설공주로 등장
티아라의 은정이 다비치의 컴백곡 ‘시간아 멈춰라’의 뮤직 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 다비치는 세련된 발라드에서 펑크 락으로의 반전이 매력적인 ‘시간아 멈춰라’를 통해 새로운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번에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티아라의 은정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다시 한번 화제이다.
‘시간아 멈춰라’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를 비롯해 수많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
신인가수 아가, 알고보니'엉덩이'부른 '바나나걸'?
신예 가수 '아가'가 SBS '도전 1000곡'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뽐냈다.
아가는 2일 방송된 '도전 1000곡'에서 대선배 양희은과 한 팀이 되어 다른팀과의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아가는 2003년 바나나걸로 데뷔, 'Bananan Girl Chapter 1-엉덩이'로 빼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
아가는'수지'라는 이름의 작곡가로 활동해 김동완, 가비엔제이, KCM, 장혜진 등의 노래를 만들기도 했다.
...
비,"낮엔 단아,밤엔 섹시한 여자 좋아!" 고백
월드스타 비가 섹시한 여자가 좋다고 말했다.
비는 지난 1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DJ인 컬투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묻자 비는 “예전에는 착한 여자가 좋다고 했는데 지금은 솔직히 섹시한 여자가 좋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에는 단아하고 청순하다가 밤에는 섹시한 여자가 좋다”며 “내 멱살도 잡아주고 날 막 다뤄주는 여자가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비 ...
'하하몽쇼' 첫 방송 4.5% 저조한 시청률···정규 편성 불안
SBS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몽쇼'가 불안한 첫 출발을 보였다.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1일 방송된 '하하몽쇼'는 4.5%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하몽쇼'는 절치한 친구인 MC몽과 하하가 진행을 맡은데다 빅뱅의 대성과 승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나르샤, 소녀시대의 수영과 효연, 샤이니의 키, 개그우먼 김신영 등 아이돌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았다.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출연진들 ...
원더걸스, '패떴2'로 국내 예능 컴백
인기그룹 원더걸스가 '패밀리가 떴다2'를 통해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5월 중순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원더걸스는 오는 17일 새벽 미국에서 입국하자 마자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패밀리가 떴다2' 촬영장에 합류, 18일까지 1박2일간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녹화는 연습생 시절 학교 친구들과 학창시절을 제대로 보내지 못한 원더걸스 멤버들을 위해 '추억의 수학여행'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