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프'혜리母양희경, "혜리 잘 될 수록 대리 만족 한다"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검사 프린세스의 마혜리가 날씬해지는데는 주인공 엄마 양희경이 있었다.
지난 수목 ‘산부인과’에서 산부인과 의사인 서혜영(장서희 분)의 어머니 역을 맡아 딸이 좋은 남자와 결혼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면, 이번에는 마혜리(김소연 분)를 뚱녀에서 사법고시를 합격해 검사로 키워내는 엄마 애자역을 연기하고 있다.
우선 두 드라마 속 엄마를 비교하던 양희경은 “‘산부인과’에서는 딸 혜영을 ...
SBS 드라마 속 주인공들, 친구 덕 좀 본다?
SBS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이 친구들 덕분에 더욱 돋보이고 있어 화제다.
주연들의 최측근이자 극중 감초 역활을 톡톡히 해내어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조력자인 '주인공 친구'의 역이 점점 커가고 있다.
월화 ‘오! 마이 레이디’의 복님(유서진 분), 대기획 ‘제중원’의 이곽(정석용 분), 수목 ‘검사 프린세스’의 유나(민원영)와 제니안(박정아), 그리고 5월 10일부터 방송될 SBS창사 20주년 대하드라마 ‘자이언트’의 ...
나르샤-2AM진운, 아이돌 최초 생방송 교양프로 출연
인기 아이돌 가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와 2AM의 진운이 오는 5월 3일 월요일 5시 3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은 의 월드컵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생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아이돌 그룹 최초로 생방송 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나르샤와 진운은 '생방송투데이'에서 일일 리포터로 깜짝 변신해 100만 명 국민들의 얼굴 사진을 모아 초대형 태극기를 만드는 의 응원 ...
강지환·박시연 주연 '커피하우스', 표민수 PD의 전작 '풀하우스'와 다른점은?
표민수 PD가 드라마 ‘커피하우스’는 주인공 3인방(배우 강지환, 박시연, 함은정)을 통해 사회초년생들이 사회에 좌충우돌 부딪히면서 사회에 적응해가는 삶에 대한 메시지가 있는 이 시대 젊은 이들의 로멘틱 코미디라고 밝히며, 사회초년생들이 이 드라마를 보면서 꿈과 희망을 그리고, 가족을 중요성을 알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 ...
이효리, '치티 치티 뱅뱅' 뮤비 찍다 잠든 사연?
이효리가 '치티 치티 뱅뱅' 뮤비 촬영 도중 잠들었다?
외계인이라는 놀라운 컨셉의 뮤직비디오를 들고 나온 이효리. SBS E!TV 에서 그 뮤직비디오에 숨긴 재미있는 일화가 치티치티 뱅뱅’의 연출을 맡은 ‘차은택’감독에 의해 밝혀진다.
그 어떤 가수보다 자신의 앨범에 참여도가 높은 이효리. 뮤직비디오를 오랜 기간 함께 해온 차은택 감독이 이효리와의 작업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차은택 감독은 “이번에도 이효리 ...
정용화, 성대결절로 '씨엔블루'음반발매 연기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CNBLUE) 보컬 정용화가 성대결절 판정을 받았다.
FNC 뮤직 측은 "지난 21일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에 참여했다. 당시 정용화는 녹화를 앞두고 가진 리허설에서 자꾸 목이 잠기고 발성이 제대로 잘 안되는 등 이상징후를 느껴 다음날 병원을 찾았고 성대결절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성대결절 초기 단계라 수술은 필요하지 않다"며 "일본 앨 ...
'버디버디' 유이, 꿀벅지 대신 순수한 건강미 산골소녀 변신
'꿀벅지' 유이가 순수하고 털털한 산골소녀로 변신한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휴먼 골프 무협 '버디버디'의 제작사 그룹 에이트측은 '탐나는 도다'를 공동제작했던 '후너스'와 다시 한 번 파트너쉽을 맺은 사실을 밝히며 유이의 사진을 공개했다.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처음 드라마에 도전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유이는 '버디버디'에서 산골 소녀 성미수역을 맡았다. 성미수는 어린 시절 우연 ...
쥬니, '나는 전설이다' 기타리스트역 낙점!
2009 화제작 ‘아이리스’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뽐낸 쥬니가 SBS 새 수목드라마 '나는 전설이다'의 기타리스트 역에 캐스팅 됐다.
극 중 ‘전설의 밴드’ 의 기타리스트로 출연하는 쥬니는 예전 여성 락밴드 ‘벨라마피아’의 멤버로 활동 당시 보컬과 기타를 맡아 이미 홍대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수준급 기타실력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김선아-장신영에 이어 ‘나는 전설이다’에 주연으로 캐스팅된 쥬니는 데뷔 ...
엄친딸 신세경, 중3 때 쓴 영시 뒤늦게 주목 "다재다능 미녀"
한 인터넷 사이트에 배우 신세경이 중학교때 썼다는 영시가 올라와 화제다.
글쓴이는 신세경의 영어 선생님으로 중2때부터 고1때까지 영어를 가르쳤다고 밝히며 제자의 사진과 함께 시를 올렸다. 사진 속 신세경은 중3의 나이에도 불구,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글쓴이는 "몇년 전 SBS 드라마 ‘토지’의 여주인공 소녀 역할을 하며 드라마에 데뷔. 그후 ‘신데렐라’ 영화 출연! 제가 중 2부터 고1까지 영어를 가르친 아이지 ...
박용우, 조안과의 결별 인정
연기자 박용우가 연인이었던 배우 조안(28)과의 결별설을 인정 했다.
박용우 측근은 "박용우씨가 조안과 결별한 것이 맞다"며 "결별 아픔에도 불구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열심히 해준 것에 대해서 역시 훌륭한 배우라 생각했다"고 전했다.
지난 2월부터 결별설에 휩쌓였던 조안이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에 올려놓았던 박용우와의 사진을 정리하면서, 헤어졌다는 의혹이 강하게 떠올랐다. 하지만 그 간 양 측은 결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