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충격 고백 "전 소속사에서 성추행 당해" 유명 가수 출신 이사 누구?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스타덤에 오른 유인나가 전 소속사와 얽힌 충격적인 사건을 고백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유인나는 "12년 동안 무명시기를 거쳤다. 늦은 나이에 인기를 끌면서 내 과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팬분들이 많은데 이 자리에서 모든것을 밝히겠다"며 '유인나의 과거'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유인나는 17살에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들어갔다. 이 ...
한효주, 배수빈과 운명적 재회
지난 9일 SBS'찬란한 유산'에서 호흡을 맞춘적 있는 한효주와 배수빈이 재회했다.
'동이'포스터 촬영 이후 촬영장에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랜만에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배수빈은 "이곳은 4번째 오는데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은 처음이다. 동이(한효주 분)와 함께 와서 그런 것 같다“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촬영 장소인 주사암으로 이동하는 도중에도 배수빈은 한효주에게 "이 길이 일명 '롤러코스터'코 ...
김선아, '나는 전설이다' 1년만에 돌아온다.
배우 김선아가 1년여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복귀한다.
SBS 드라마 '시티홀' 이후 1년만인 김선아는 SBS 새 수목극 ‘나는 전설이다’에서 여자 주인공 ‘전설이’ 역을 맡았다.
극중'전설이'는 한국 최대 로펌 회사의 최연소 파트너 대표 변호사의 아내이자 최상류층 법조명문가 며느리. 왕십리를 주름잡던 여고생 짱이었지만, 여동생 뒷바라지를 위해 한국 최대 로펌에 사환으로 들어간 후 촉망받던 변호사를 유혹해 최상 ...
명세빈," 이혼 위기 주부 연기 더 편할 듯"
3년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명세빈이 이혼 위기 주부 연기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늘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일일 드라마 ‘세 자매’ 제작보고회에서 “이혼 위기의 주부를 표현하기 더 좋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명세빈은 지난 2007년 8월 결혼했지만 5개월 만에 성격 차이로 파경을 맞았고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 작년 MBC '잘했군 잘했어'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등 ...
조안, " 금지된 사랑에 죄의식 느낀다"
새 일일 드라마를 통해 남편의친구와 사랑을 하게 되는 조안이 ‘금지된 사랑’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오늘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일일 드라마 ‘세 자매’ 제작보고회에서 ‘사별한 남편의 친구와 사랑에 빠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처음엔 좀 그렇지만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별한 남편의 친구와 금지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김은주로 분한 조안은“극중 연 ...
명세빈 복귀작, SBS 새 일일드라마 '세자매' 제작발표회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일일드라마 '세자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내가 돌아왔다' 후속인 '세자매' 는 윗 세대 세 자매와 젊은 세대 세 자매가 살면서 겪게 되는 밝고 감동적인 이야기다. 그동안 '사랑공감' '사랑하는 사람아' 등을 집필한 최윤정 작가가 극본을 쓰고 '두 아내' 를 연출한 윤류해 PD와 '왕과 나'를 연출한 손재성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명세빈은 "드라마 속 ...
심형탁,"양미라 키에 깜놀(?) 경이로웠다"
연기자 심형탁이 극중 러브라인으로 열연중인 양미라와 키에 관한 ‘깜놀’ 했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오늘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일일 드라마 ‘세자매’ 제작보고회에서 “양미라와 마주 했을 때 경의로웠다”며 “일단 준비를 해야할 것 같아 5Cm굽을 준비를 했다. 이렇게 클지 몰랐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드라마를 촬영 때 남자 배우가 시선을 볼 때 여자를 아래로 보는데 내가 위로 보 ...
양미라,"나인지 알아볼까봐 주변만 멤돌았다"
2005년 ‘어여뿐 당신’ 이후 성형 등으로 아픔을 겪으며 잠정적인 활동을 중단했던 연기자 겸 모델 양미라가 12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일일 드라마 ‘세자매’ 제작보고회에서 5년만에 연기자로 돌아온 심정을 고백했다.
양미라는 “촬영 현장을 많이 멤돌았다”며 입을 였었다. “무슨 촬영인지 궁금했지만 알아볼까봐 확인은 못하고 주변에만 있었다. 이젠 남들이 보는 촬영 현장에 내가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
양미라-조안, '우리 많이 친해요'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SBS 새 일일드라마 '세자매'(극본 최윤정/ 연출 윤류해 손재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세자매'는 중년의 세 자매와 젊은 세 자매의 삶과 사랑을 그리는 이야기로 정재순, 박원숙, 견미리, 명세빈, 양미라, 조안, 박정수, 이경진, 장용, 정동환, 임지은, 신지수, 이제훈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아내가 돌아왔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세자매'는 오는 19일 오후 7시 ...
'세자매' 제작발표회 현장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SBS 새 일일드라마 '세자매'(극본 최윤정/ 연출 윤류해 손재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세자매'는 중년의 세 자매와 젊은 세 자매의 삶과 사랑을 그리는 이야기로 정재순, 박원숙, 견미리, 명세빈, 양미라, 조안, 박정수, 이경진, 장용, 정동환, 임지은, 신지수, 이제훈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아내가 돌아왔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세자매'는 오는 19일 오후 7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