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혐의' 지드래곤, '기소유예'처분..방송사 블랙리스트 오를까?
빅뱅의 지드래곤(23. 본명 권지용)의 대마초 흡연 혐의에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것에 대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와 같은 일이 발생된 점과 팬 여러분, 그리고 빅뱅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대중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난 7월 경 검찰로부터 권지용군이 대마초 혐의로 조사를 받게 되었으며, 대마초를 핀 ...
장근석, 도쿄돔에서 애국가 제창 "역시 한류스타 인증"
아시아의 프린스 배우 장근석이 도쿄돔에서 애국가를 제창한다.
3일 일본 한 언론 매체에 따르면 오는 24일 열리는 일본대지진 자선 여구대회 '제 2회 한일 드림게임'에 장근석이 참석해 시구와 애국가를 제창한다고 밝혔다.
이날 열리는 '제 2회 한일 드림게임'은 일본대지진 피해자 돕기 성금을 조성하는 대회로 장동건, 지진희 등의 한류스타가 포함되어 있는 연예인 야구팀 '플레이보이즈'팀과 일본 프로야구 OB 올 ...
투개월, 목표는 TOP5! 온라인투표는 1위... 그것도 압도적인 차이로...
슈퍼스타K3의 온라인투표에서 투개월(김예림, 도대윤)이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는 온라인투표 1차 종료시간을 앞두고 투개월이 울랄라세션과 3배에 가까운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투개월이 차지한 득표수는 29일 3시를 기점(종료시간 오후 6시)으로 9,447표를 기록하였으며 뒤를 이은 울랄라세션은 3,206표를 기록했다. 신지수는 1,991표를 기록해 천의 득표수에 합류했다.
...
KBS-MBC 출연금지 연예인만 36명, 무슨 일로 출연 금지?
KBS와 MBC의 출연금지 연예인 명단이 밝혀졌다.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민주당 김재윤 의원(제주 서귀포)은 27일 방송문화진흥회 국정감사에서 출연금지 연예인이 KBS 23명, MBC 31명라고 공개했다.
또한 양 방송사 모두 출연 금지를 당한 연예인은 MC몽, 주지훈, 강병규, 이경영 등 총 18명에 달했다.
출연금지에 대한 사유로는 마약관련 문제가 총 12명에 달하며 가장 많았고, 그 뒤를 이어 알몸 노출 ...
유하나-이용규 커플, 열애 공개 후 하루 만에 결혼설 인정 ‘이용규 달리기만큼 빠른 전개'
지난 15일(목) 열애설을 인정한 동갑내기 커플 유하나-이용규 커플이 하루 만에 결혼설을 인정했다.
특히 결혼설을 부인한지 2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결혼설을 인정하며 입장을 번복했다.
유하나의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하나와 이용규가 오는 12월 17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 사실을 공식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이어 “이른 아침 갑작스러운 결혼보 ...
KIA 이용규-유하나 열애, 3개월 째 열애중 ‘국가대표급 열애’
국가대표 외야수 이용규(26, KIA)와 배우 유하나(25)가 3개월 째 열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2년 전 한 모임에서 만나 친해진 두 사람은 지난 6월 이용규의 프러포즈로 사귀게 됐고, 이를 계기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사랑에 빠졌다.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국내 여성 야구팬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이용규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따내는데 일등공신의 역할을 했 ...
박지성 몰래카메라 형식 광고 화제 “광고 찍다가 대폭소”
박지성 몰래카메라 버전 광고 화제 “광고 찍다가 대폭소”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가 박지성과 함께 몰래카메라 버전의 광고를 촬영해 화제다.
이 광고는 10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면도기 ‘퓨전 프로글라이드’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가 직접 제품 체험을 하는 곳에 박지성이 깜짝 등장하는 몰래카메라 형식이다.
총 3편으로 구성된 광고는 각 편마다 다른 소비자가 제품 체험을 하다 갑자기 나타난 박지성에 다양한 ...
변우민, 아내와 19세 차이? '연예계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 관심 증폭!
탤런트 변우민의 소름끼치는 아내 사랑에 네티즌들이 반응이 뜨겁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에 출연한 변우민은 “처음에 팬으로서 아내가 전화를 했다”며 “제 역할에 대해서 조언과 제안을 해줘서 직장인인줄 알았더니, 중3 학생이었다. 일하러 간다고 하던 것이 아르바이트였다”며 아내를 만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4년 후 아내가 대학생이 되었을 때 이 여자와 오래 만날 것 같은 예감이 들었 ...
‘대패녀’ 정체, 얼굴뼈 전문 병원의 홍보 마케팅 '홍보 효과 제대로'
지난 2일부터 홍대, 명동, 강남역,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 과일과 야채를 들고 나타나 대패로 과일과 야채를 깎던 일명 ‘대패녀’의 정체가 밝혀졌다.
‘대패녀’는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핑크 민소매 상의와 하의 실종의 짧은 핫팬츠 의상을 입고 있다. 또한 ‘요즘 누가 함부로 대충 깎나요?’라는 문구의 팻말과 함께 리어카에 과일과 야채를 싣고 나타나 대패로 과일과 야채를 깎고 있다.
화제가 된 ‘대패녀’의 ...
대패녀, 과일을 대패로?! “연예인 지망생? 성형외과 홍보?”
서울 도심 곳곳에 등장하여 대패로 과일과 야채를 깎는 모습을 연출한 일명 ‘대패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대패녀’는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핑크 민소매 상의와 하의 실종의 짧은 핫팬츠 의상을 입고 있다. 또한 ‘요즘 누가 함부로 대충 깎나요?’라는 문구의 팻말과 함께 리어카에 과일과 야채를 싣고 나타나 대패로 과일과 야채를 깎고 있다.
‘대패녀’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홍대를 시작으로 이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