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FF 홍보대사' 송중기-박신혜 "선배들 뒤 이어 훌륭한 배우 되겠다"
송중기와 박신혜가 전주 국제영화제의 얼굴로 선정됐다.
31일 서울시 중구 세종호텔에서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상영작 발표 기자회견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민병록 전주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은 "'미남이시네요'에서 남장 연기를 완벽히 소화한 박신혜와 최근 '산부인과'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송중기는 한국적인 외모와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한국 영화계를 이끌어갈 ...
전주국제영화제, 성장 넘어 내실있는 진정한 영화 축제로
전주국제영화제가 11회를 맞아 내실 다지기에 들어간다.
31일 서울시 중구 세종호텔에서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상영작 발표 기자회견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전주국제영화제'는 지난 10년을 정리하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 관객과의 소통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관객과의 소통'의 일환으로 관객과의 대화 시간이 1시간 이상으로 확대되어 관객들이 영 ...
배두나 "오다기리죠는 장난꾸러기"
'공기인형'에서 아라타, 오다기리 죠 등 일본의 톱스타들과 호흡을 맞춘 배두나가 소감을 전했다.
25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공기인형(감독 고레다 히로카즈)' 시사회가 열렸다. '아무도 모른다'로 섬세하고 탄탄한 연출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고레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한 '공기인형'은 공기인형이 우연히 마음을 갖게 되고 사랑을 하게 되며 인간이 되어간다는 독특한 스토리에 사람 사이의 소통의 부재, 인간의 내 ...
고레다 히로카즈 "배두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일품..송강호-설경구와 작업하고파"
'아무도 모른다'의 고레다 히로카즈 감독이 한국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공기인형(감독 고레다 히로카즈)' 시사회가 열렸다. '공기 인형'의 국내 개봉에 맞춰 내한한 고레다 히로카즈 감독은 "배두나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좋다"고 평가했다.
배두나에게 백상예술대상, 춘사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안긴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를 가장 처음으로 본 고레다 감독은 이후 배두나의 출연작 ...
송중기-박신혜,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완소남 완소녀' 송중기, 박신혜가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민병록)는 박신혜와 송중기를 제 11회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박신혜는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남장여자연기로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송중기는 현재 SBS '산부인과'에 출연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전주국제영화제 민병록 집행위원장은 "지금까지 전주국제영화제는 한국영화계의 ...
이시영 '트러블 메이커'선언, 한국의 페리스 힐튼 변신
배우 이시영이 ‘트러블 메이커’를 선언, 화려한 변신을 시도한 ‘부자의 탄생’사진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3월1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극본 최민기, 연출 이진서/제작 크리에이티브 그룹 다다)에서 팜므파탈의 상속녀 부태희 역을 맡아 ‘문제의 중심’에 선다. 영화 ‘홍길동의 후예’, SBS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등에서 한 남자만 바라보는 착한 여자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것 ...
채민서 '채식주의자'서 수혈받으며 8kg감량
배우 채민서가 영화 ‘채식주의자’에서 8kg를 감량한 사진이 공개돼, 개봉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채민서는 오는 2월 18일 개봉에 앞서 선댄스영화제에 초청된 영화‘채식주의자’(제작: ㈜블루트리픽쳐스)에서 노출 연기뿐만 아니라 육식을 거부하고 점차 말라가는 여주인공 영혜를 만들기 위해 단기간 8kg을 감량,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원래도 가냘픈 몸매에서 8kg을 추가로 감량한 그녀는 2009년 ...
주지훈-신민아 '키친' 베를린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 공식 초청
주지훈, 신민아, 김태우 주연의 영화 '키친'이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됐다.
'키친(감독 홍지영)'은 올해로 60회를 맞게 된 베를린 국제 영화제 'Culinary Cinema' 섹션에 공식 초청되었다.
'Culinary Cinema'는 음식과 사랑, 자연과 환경을 소재로 한 영화들을 선정하고 상영하는 비경쟁부문으로 이제 4회째를 맞이하는 신생 섹션임에도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해마다 상영작을 늘려가며 성장하고 있다.
미국 패 ...
채민서 전라 노출연기 '채식주의자', 2월 18일 국내 관객 찾아간다.
채민서의 파격적인 연기와 2010년 선댄스 영화제 초청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채식주의가'가 개봉을 확정지었다.
한강의 소설 '채식주의자'를 영화화한 '채식주의자'는 2009년 부산영화제에 초청되어 첫 선을 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또한 2010년 선댄스영화제(Sundance Film Festival) '월드시네마 드라마 경쟁부문(World Cinema Dramatic Competition)'에 공식 초청되는 등 작품성도 검증받았다.
선 ...
이하나 "안성기 선배 때문에 바른생활 소녀 됐다"
'국민 배우' 안성기의 연인이 된 이하나가 바른생활 소녀가 됐다.
이나하는 7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페어러브(감독 신연식)' 시사회에 참석해 "안성기 선배와 연기를 하게 돼 너무 영광이었고, 다시 오지 않을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하나가 본 안성기는 합리적이고 매사에 여유가 있는 사람. 배우로서나 사람으로서 굉장히 배울 점이 많아서 안성기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많아졌고, 또래 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