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가족, 삼성 CF모델 발탁··· 능글매력 발산 '폭소'
장르를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윤종신이 삼성 시스템에어컨 모델로 선정돼 출연한 CF에서 특유의 능글맞은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이끌어 내고 있다.
성숙한 음악인에서부터 각종 연예 프로그램의 핵심 MC까지 종횡무진 재능을 떨치고 있는 윤종신은 이번 CF에서 그 동안의 캐릭터와는 차별되는 이색 코믹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 시스템에어컨의 신규 CF '아내'편과 '사장님'편에서 ...
윤종신, 가요계의 비틀즈-베토벤?! "비틀즈 코드 MC 발탁"
'예능 늦둥이' 윤종신이 MC 1인자로 우뚝선다.
Mnet '비틀즈 코드'는 윤종신을 MC로 발탁했다. Mnet ‘비틀즈 코드’는 매주 뮤지션들을 초청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윤종신이 출연했던 프로그램들이 그가 가진 풍부한 음악적 배경과는 상관없는 장르였던 반면 ‘비틀즈 코드’는 음악을 소재로 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그의 능력이 더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윤종신은 “비틀즈 음악을 중요 곡 빼놓고는 깊이 잘 ...
유재석-강호동 소속사와 결별?···디초콜릿 연일 하한가 추락
유재석, 강호동 등이 속해 있는 코스닥 연예기획사 디초콜릿이엔티에프(이하 디초콜릿)가 소속 연예인들의 출연료를 지급하지 못하는 등 경영난에 허덕이고 있다.
19일 방송가에 따르면 유재석 강호동 등은 2달간 출연료를 지급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번 주 내로 디초콜릿측에 전속계약 해지에 관한 내용증명을 발송할 것으로 알려졌다.
디초콜릿은 지난달 말 전 경영진이 100억원 이상의 횡령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며, 5 ...
박명수-노홍철, 여름음악페스티벌서 MC 낙점
방송인 노홍철과 개그맨 박명수가 ‘2010 MBC FM4U 여름음악페스티벌’ MC로 나선다.
올해 27회째 맞는 ‘2010 MBC FM4U 여름음악페스티벌’ 8월6일과 7일 양일간 한양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 여름음악페스티벌은 웃음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린다는 컨셉으로 첫째날 ‘하하夏’, 둘째날 ‘호호好’ 라는 테마로 꾸몄다. 또한, 라디오 청취율 1위를 자랑하는 MBC 라디오(표준FM 95.9Mhz, FM4U 91.9Mhz)가 대형 공연 ...
서인영, '슈퍼스타 K' 이효리 이어 심사위원 결정
서인영이 이효리의 뒤를 이어 케이블채널 Mnet의 '슈퍼스타K 2'의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서인영 외에 타이거JK 윤미래 부부, 가수 박정현 등이 심사위원으로 결정됐다.
해외 예선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할 예정이다.현재 이들은 28일(한국시간) 미국 LA 코리아타운 내 CGV 극장에서 열리는 '슈퍼스타K 2' 첫 심사에 참여한다.
현재 서인영은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로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맹활약 ...
이효리, 양현석에게 경고받은 사연?
이효리가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에서 경고를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한 이효리는 '좋아하는 모임'을 묻는 질문에 "아이돌과의 노래방 모임 보다는 예능 패밀리와 술자리가 좋다"고 밝혔다.
유재석, 윤종신 등 동료들과의 술자리를 고민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편한 반면 아이돌과의 자리에서는 견제가 심하다는 것이 그 이유.
이효리는 "아이돌들이 나를 무서워 하고 ...
[스타인터뷰] '슈퍼스타 K 신데렐라' 길학미 "신인상 찍고, 월드스타 되고 싶어요"
'한국의 폴 포츠' '한국의 수잔 보일' 발굴을 목표로 야심 차게 출발한 Mnet '슈퍼스타 K'는 방송 내내 화제를 뿌리며 출연진들을 스타로 만들었다. 그 중심에는 비록 3위에 머물렀지만 다른 여성 출연자들과 차별화된 카리스마와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길학미가 있다. '가수 지망생'이 아닌 '가수'로 첫발을 내디딘 길학미는 '슈퍼스타 K의 신데렐라'가 아닌 '월드스타'를 꿈꾸며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 ...
패떴 1기, 이효리 눈물 속 이별여행....감동-웃음 유종의 미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이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강골마을로 마지막 여행을 떠난 '패떴' 1기 식구들은 7일 방송을 끝으로 시청자들과 아쉬운 인사를 나누었다. 스태프들에게 아침식사를 전하는 미션 등을 수행하며 그 간의 여정을 정리했다.
패밀리들은 '이별여행'이라는 타이틀과 달리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였지만 이효리는 멤버들과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끝내 눈물 ...
김원희·윤상현·윤아·지상렬, '패밀리가 떴다2' 새 멤버 확정
새롭게 선보이는 SBS '일요일이 좋다1부-패밀리가 떴다' 시즌2(이하 패떴2)가 새로운멤버로 환골탈퇴 한다.
2월 중순부터 방송될 '패떴2'는 100% 새로운 출연진과 연출진 그리고 작가진이 만나 '패떴' 시즌1의 기본 골격은 유지하면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던 패턴과 흐름은 완전히 바꾼다는 계획이다.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김수로, 대성 김종국 등이 이끌던 '패밀리가 떴다' 시즌 1은 오는 11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 ...
'MBC 연예대상' 유인나-이광수, 다정한 선남선녀 커플
29일 오후 서울시 여의도 MBC 공개홀에서 '2009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2009 MBC 방송연예대상'은 이혁재가 3년째 단독 MC를 맡고 유재석, 강호동이 지상파 3사에서 '대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강호동은 작년 '황금어장-무릎팍 도사'로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에도 변함없는 진행 실력으로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국민 MC 유재 석 역시 MBC 인기 예능 '무한도전'과 '놀러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