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윤상현·윤아·지상렬, '패밀리가 떴다2' 새 멤버 확정
새롭게 선보이는 SBS '일요일이 좋다1부-패밀리가 떴다' 시즌2(이하 패떴2)가 새로운멤버로 환골탈퇴 한다.
2월 중순부터 방송될 '패떴2'는 100% 새로운 출연진과 연출진 그리고 작가진이 만나 '패떴' 시즌1의 기본 골격은 유지하면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던 패턴과 흐름은 완전히 바꾼다는 계획이다.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김수로, 대성 김종국 등이 이끌던 '패밀리가 떴다' 시즌 1은 오는 11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 ...
SBS연예대상 '국민남매' 유재석-이효리 공동수상
'국민남매' 유재석과 이효리가 공동으로 SBS 연예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유재석과 이효리는 30일 개최된 2009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유재석은 지난해에 이어 SBS 연예대상 2연패를 차지했으며, 지금까지 총 연예대상 6연패를 차지해 선배 개그맨 이경규와 타이 기록을 이뤘다.
이효리 역시 가수 출신 최초 연예대상 수상자라는 영광을 차지했다.
유재석은 "어제도 큰 상을 받아 자꾸 이런 상 ...
SBS연예대상, 강호동-유재석 최종 승자는?
30일 2009 SBS연예대상이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올해 SBS연예대상에는 4명의 후보가 열띤 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스타킹’, ‘강심장’의 강호동과 ‘패밀리가 떴다’의 유재석, 이효리, ‘붕어빵’, ‘절친노트2’의 이경규가 그 주인공이다.
이 중 유재석, 강호동은 올해 MBC와 KBS 연예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 2009년 2관왕의 영예를 차지할 수 있을 지 대중들의 눈과 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들과 함께 대상 ...
아이비, 2008 MKMF 여자가수상 뒤늦게 수상
아이비가 2008년 Mnet KM Music Festival(MKMF)에서 받지 못했던 여자 가수상을 2년이 지나 받았다.
아이비는 2007년 '유혹의 소나타'가 큰 사랑을 받으며 백지영, 양파, 이효리, 채연을 제치고 그 해 MKMF에서 여자 가수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시상식에는 불참해 아쉬움을 남겼다.
당시 시상자로 나선 장근석은 "아이비가 개인적인 이유로 불참했다. 대신 잘 전달해주겠다"는 말을 남겼다. 이날 받지 못한 트로피가 2년 ...
LPG 수연, ‘육감적인 섹시미’ 과시
LPG의 멤버 수연(24)이 잡지모델을 통해 육감적인 몸매를 선보였다.
수연은 월간 남성지 맥심의 10월호 표지 모델로 나서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육감적인 포즈로 도발적인 섹시미를 한껏 과시했다.
2008년 슈퍼모델 출신인 수연은 173㎝의 늘씬한 키에 롱다리를 지니고 있어 남성팬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대학재학시절부터 패션모델과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았다. 지난 해 '카스', 'LG텔레콤' 등 ...
길, 박정아 대신 이효리 선택한 이유는?
리쌍의 길이 뮤직비디오에 연인 박정아 대신 이효리를 캐스팅했다.
길은 리쌍 6집 앨범의 타이틀곡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뮤직비디오에 류승범, 이효리가 노개런티로 출연한 것에 관해 "노래처럼 미묘한 남녀의 심리를 제대로 연기해줄 사람을 찾다가, 새벽에 이효리에게 전화를 걸어 직접 섭외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에는 이효리 씨가 조금 망설였지만 노래를 듣고 바로 승낙했다"며 출연 ...
'훈남' 이승기, 이상형 월드컵 "소시 윤아가 좋아요"
이승기가 소녀시대의 윤아를 이상형으로 선택했다.
지난 4일 추석특집으로 KBS 2TV '이승기의 이상형 월드컵'이 방송됐다. '1박 2일'과 SBS '찬란한 유산'을 통해 전국민적인 스타로 발돋움한 이승기의 이상형으로 선택받기 위해 유리, 박정아, 서인영, 서현, 박지선, 한성주 등이 출연해 경쟁을 펼쳤다.
신민아, 한예슬, 전지현, 장희진, 하지원, 손예진 등 쟁쟁한 여자스타들이 이승기의 이상형 후보로 오른 가운데 그 ...
'슈퍼스타K' 길학미 탈락, 조문근 서인국 결승진출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 준결승 무대가 2일 밤 11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생방송은 결승에 오를 2명을 뽑는 무대인 만큼 심사위원 이승철, 이효리, 윤종신의 점수는 그 어떤 때 보다 냉정했고 미션 또한 어려웠다.
특히, 예선전에서 탈락한 정슬기, 김현지가 정식 가수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리얼리티 서바이벌에 대한 결말에 시선이 집중됐 ...
'슈퍼스타 K' 고준규, "락통령의 귀환?!" 소찬휘와 한 무대
슈퍼스타 K 예선에서 'Tears'를 불러 네티즌들 사이에서 '락통령'이라는 별칭을 얻은 고준규가 소찬휘와 한 무대에 서 화제다.
고준규는 25일 11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슈퍼스타 K 본선 4번째 무대에 올랐다.
평소 존경하는 락 밴드 노브레인의 이성우에게 받은 흰색 가죽 재킷을 입고 오른 고준규는 화제의 곡 'tears'를 다시 한 번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노래의 말미에 소찬휘가 ...
이천희 "이효리-박예진 여자로 느낀 적 있다" 솔직 고백
배우 이천희가 이효리를 여자로 느낀 적 있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이효리와 수개월간 가족처럼 지냈던 이천희는 '박예진, 이효리에게 이성적인 감정을 조금이라도 느껴본 적 있느냐'를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했다.
이천희는 여자로 느꼈던 이유와 이효리, 박예진의 매력, 평소 모습에 대한 솔직한 생각들도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 이어 두 사람을 여자로 느끼는 감정을 정확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