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리허설 사진 공개 "디제잉 중인 DJ유의 아우라!"
'무한도전'의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리허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DJing 중인 DJ유~! 혼자서 무대를 꽉 채우는 그의 아우라~!"라는 글과 함께 싱글파티의 셋트와 디제잉 중인 유재석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재석은 턴테이블 앞에서 모자에 후드집업을 입고 헤드셋을 한쪽으로 착용해 클럽의 전문 DJ같은 모습이었다.
'무한도전'은 지난달 ...
'국민 MC' 유재석, 방송 3사에 "밀린 출연료 달라" 소송 제기
유재석이 방송 3사를 상대로 출연료 지급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10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유재석은 전 소속사 스톰이앤에프와 KBS 등 출연 중인 방송3사를 상대로 출연료 지급 청구 소송을 냈다.
소장을 통해 "소속사가 출연료를 주지 않아 방송사에 직접 지급할 것을 요청했으나 전속계약을 이유로 거절당했다. 기획사에 출연료를 지급하는 것은 하나의 방법에 불과할 뿐이므로 출연계약 당사자인 나에게 미 ...
급성장염 '하하' 퇴원, '아픈 몸 이끌고 촬영에 임하는 투혼 보여'
급성장염으로 입원한 하하가 나흘만에 퇴원하였다.
지난 6일(월) 새벽 복통을 호소해 병원에서 급성장염이라는 판정을 받고 입원중이었던 하하가 퇴원했다.
또한 9일(목) 퇴원과 동시에 MBC '무한도전' 촬영장으로 바로 달려가 녹화를 끝마치는 열의를 보였다.
하하측 관계자는 '입원 치료를 통해 몸 상태가 나아져 촬영에 나갈 수 있었다, 몸이 완벽히 회복된 것은 아니지만 촬영을 잘 마쳤다"라고 전했다.
한편, ...
하하, 급성장염으로 입원 "경과 보고 퇴원여부 결정 할 것"
방송인 하하가 급성장염으로 지난 6일 입원했다.
하하는 지난 6일 새벽 복통을 호소해 병원에 갔다. 검사를 받은 결과 급성장염이라는 판정을 받고 이틀 째 입원중이다.
관계자는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라며 “입원 후에도 계속 열이 있어 경과를 보고 퇴원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하하는 MBC ‘무한도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등에 고정출연 중이다. 이에 하하측은 현재 런닝맨 녹화는 ...
정준하 "무도 기차사건 이후 사람들이 무서워 슈퍼도 못갔다"
정준하가 '기차 사건'으로 마음 고생했던 상황을 털어놓았다.
6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한 정준하는 청문회 과정에서 '무한도전-기차 사건'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기차 사건'은 한 승객이 무한도전 촬영 중 정준하가 기차안에서 소란을 피워 불편을 겪었다며 글을 올려 논란이 된 사건이다.
정준하는 "글을 올리신 분에게 죄송한 마음이다. 나 나름대로는 촬영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 양해를 구 ...
정형돈, 인대 부상...무한도전 등 예능 프로 빨간불
정형돈이 촬영 중 부상을 입엇다.
정형돈은 MBC '일밤-오늘을 즐겨라' 태권도 특집을 찍던 중 오른쪽 발목을 접질렸다. 이로 인해 인대가 다쳐 4-6주간 깁스가 불가피하다.
'오즐'은 물론 '무한도전' '개그쇼 난생처음'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어 앞으로 진행에 빨간불이 켜지게 됐다.
특히 '무한도전'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싱글 파티' 등 다양한 특집을 준비중이어서 ...
'무도' 김태호PD, 깜짝 고백 "아나운서로 직종 변경 신청했었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아나운서'를 꿈 꾼적 있다고 밝혔다.
MBC 라디오 표준 FM(95.9MHz) '손석희의 시선집중'의 토요일 코너 ‘토요일에 만난 사람’에 출연한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의 "사내에서 아나운서국으로 직종 변경을 신청한적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아나운서가 되어 '우니말 나들이' 같은 프로그램을 해보고 싶었다"고 변경 신청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직종 변경 신청은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혼 ...
무한도전 - '뉴욕상륙작전!'
무한도전, 한식의 세계화 2탄 '뉴욕상륙작전'
지난 해, 뉴욕타임즈에 '비빔밥' 광고를 게재해 화제를 모았던 '무한도전'팀이 이번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 전광판에 '비빔밥 영상광고'를 시작했다.
한국 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의 제안으로 성사된 이번 특집은 세계인들에게 '한국'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무한도전 멤버들이 기획부터 출연까지 함께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료조사를 위해 거리에서 외국인을 만나 ...
이하늘, 폭탄 발언 "길이 3000만원 빌려가서 안갚는다"
이하늘이 길이 빌려간 돈을 갚지 않는다고 폭로했다.
MBC 드라마넷 '미인도'에 출연한 이하늘은 "길이 어려웠던 시절 3000만원에 달하는 거액을 빌려줬는데 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다"라며 섭섭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하늘은 지인들에게 돈을 쉽게 빌려주고, 후배들에게 용돈도 후하게 주는 걸로 유명하다. 실제로 ‘이자없이 돈 빌리려면 이하늘에게 가라’는 소문이 있을 정도라고.
이하늘은 "길이 '놀러와' '무한도전' ...
'A-awards 시상식', 무도-'길'의 영문 이름은 Kill이 아니다!
12월 1일(수) 저녁 7시 서울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A-Awards 시상식이 열렸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아레나 A-Awards는 문화, 예술, 패션, 출판, 스포츠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2010 최고의 '블랙칼라 워커'로 배우 장혁, 유아인을 비롯해 축구감독 허정무, 영화감독 류승완, 건축가 승효상, Mnet 대표 박광원, MBC'무한도전'팀 전원을 선정했다.
'블랙칼라 워커'는 자신의 분야에서 혼신의 노력을 다하면서도, 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