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두리, 알제리전 경기 후 “선배들이 부족해서 미안하다” 뜨거운 눈물
[디오데오 뉴스] 차두리가 알제리전 경기 후 눈물을 쏟았다.
23일(이하 한국시각) 새벽 4시 포르투 알레그리 베이라 히우 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알제리의 H조 조별리그 2차전 2-4로 대한민국 대표팀이 석패했다. 이날 SBS 해설 위원으로 활약한 차두리는 중계 방송을 마치고 눈물을 쏟아 눈길을 끌었다.
차두리는 아버지 차범근 해설위원과 함께한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알제리 전 중계방송 클로징 멘트에서 우리나 ...
'신내린 예측' 표스트라다무스 이영표, BBC 등 외신에서도 주목 '눈길'
[디오데오 뉴스] '인간 점쟁이 문어' 이영표의 신들린 듯한 정확한 예측에 외신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21일 KBS스포츠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영표에 대한 관심은 영국에서도? BBC의 적극 섭외로 방송 전 인터뷰 중인 표스트라다무스 문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영표 해설위원이 정장 차림으로 여유있는 포즈를 취하며 BBC 리포터의 인터뷰에 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
'인간 점쟁이 문어' 이영표, 예언 비결 따로 있다? "비밀 노트 덕분"
[디오데오 뉴스] 이영표 해설위원의 예언 비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2014 월드컵 경기 결과를 정확히 예측해 '인간 점쟁이 문어'로 불리고 있는 이영표의 예언 노하우가 드러나 화제다. 점쟁이 문어란, 지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당시 경기 결과에 대한 예언으로 유명했던 '점쟁이 문어 파울'을 가리킨다.
KBS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그는 러시아전을 하루 앞둔 지난 17일 전에도 무언가 열심히 적고 있는 모습 ...
‘인간 문어’ 이영표의 알제리전 예상은? “러시아전처럼 한다면…”
[디오데오 뉴스] 월드컵 경기 결과에 대해 정확한 예측으로 화제인 이영표 해설위원이 한국과 알제리전에 대해 언급해 눈길이 쏠리고 있다.
지난 18일 (한국시각) 오전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예선 1차전 러시아와의 경기에서 대한민국 대표 팀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이며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친 가운데, 다가올 23일 대한민국과 알제리와의 대결에 ‘인간 문어’ 이영표 해설위원의 예측이 눈길이 쏠리고 있다.
...
카메룬 송, 상대팀 선수에 '팔꿈치 가격' 퇴장… 페페 '박치기' 능가해
[디오데오 뉴스] 카메룬 국가대표 축구 선수 알렉스 송이 상대 선수를 팔꿈치로 가격해 퇴장 조치를 받았다.
19일 오전(한국시각) 브라질 아레나 아마조니아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A조 2차전에서 카메룬과 크로아티아가 0-4로 경기를 마쳤다. 크로아티아는 이번 월드컵 첫 승이다.
이날 전반 39분 카메룬 대표 팀의 선수 알렉스 송은 위치를 다투는 과정에서 만주키치의 등을 팔꿈치로 가격해 즉시 퇴장당했다. ...
홍정호 말버릇, 인터뷰서 "일단은" 수십 번 반복… 별명 '홍일단' 탄생
[디오데오 뉴스] 홍정호(24) 선수의 말버릇이 화제다.
오늘 18일 오전 (한국시각)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예선 1차전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경기가 1-1 무승부로 종료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홍정호 선수는 “일단은” 이라는 말을 버릇처럼 계속 사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인터뷰에서 홍정호는 “이번 경기는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것 같다”며 “아쉬운 점은 사이드에 ...
[월드컵] 손흥민 경고 외신 반응, “닿지도 않았다… 이해 불가”
[디오데오 뉴스] 외신이 손흥민 선수에 옐로카드를 꺼내 들은 심판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판정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늘 18일 오전(한국 시각)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러시아와 대한민국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옐로카드를 받았다.
이날 왼쪽 윙포워드로 나선 손흥민은 전반 13분, 알렉산드르 사메도프 공격 시 뒤에서 발을 걸었다는 심판의 판정에 따라 경고 ...
[한국-러시아] 이근호 골, 이영표 예언 '또' 적중… 본인도 놀라워 해
[디오데오 뉴스] 이영표의 예측이 또 한 번 들어맞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18일(한국시각) 오전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예선 1차전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경기에서 이근호(29, 상주상무)가 선제골을 뽑아냈다.
앞서 대한민국과 러시아와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에 앞두고 KBS 이영표 해설위원은 이근호 선수에 대해 “촘촘한 러시아 수비벽을 깰 무기”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근호는 이날 경기에서 후반 11 ...
<월드컵> 독일-포르투갈 페페, ‘박치기’로 레드카드 퇴장… 대체 무슨일?
[디오데오 뉴스] 포르투갈 수비수 페페(레알 마드리드)가 ‘박치기’로 경기 중 퇴장을 당했다.
17일(한국시각) 브라질 사우바도르의 아레나 폰테 노바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G조 독일과의 경기에서 포르투갈이 0-4로 대패했다. 레드카드를 받은 페페의 퇴장이 가장 큰 패인으로 작용했다.
이날 페페는 전반 36분, 볼을 돌리는 과정에서 순간적으로 압박해 들어온 토마스 뮐러(바이에른 뮌헨)와 몸싸움을 벌였다. ...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 그레이스 리, 솔직한 뒷이야기 고백 '눈길'
[디오데오 뉴스] 필리핀 아키노 대통령과의 열애설로 큰 주목을 받았던 그레이스 리가 솔직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필리핀 TV5 방송국의 메인 뉴스와 한류 소개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활약하는 그레이스 리(32, 이경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2012년 당시 아키노(54) 필리핀 대통령과 열애설로 유명세를 탄 인물이다. MC 조영구가 직접 필리핀을 찾았다.
이날 그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