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이지아-서태지 "사실 아니길.... 사실이라면 헤어질 수 밖에"
배우 정우성이 이지아와 서태지 이혼설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정우성측은 21일 한 매체를 통해 “정우성이 ‘믿기지 않는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다”고 전했다.
정우성 소속사인 토러스필름 관계자는 “정우성과 이야기를 했는데 이지아씨 이야기는 처음 듣는 이야기 라며 무척 당황해 하고 있다”며 “말도 제대로 잇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우성은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말만 한다.” ...
유노윤호, 모교에 7년째 장학금 전달 "전반적으로 훈훈하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7년재 모교 광일교에 장학금을 전달한 사실이 알려졌다.
최근 SBS ‘달고나’에 출연한 유노윤호의 고등학교 3학년 은사는 “ 지난 3월 유노윤호가 휴가 기간에 모교에 들러 장학금 300만원을 광일고 재학생 5명과 임곡중 재학생 5명 등 10여명에게 전달했”다며 이렇게 모교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 시작한 지도 벌써 7년째라고 전했다.
선생님은 이번 출연을 통해 학교를 대표해 유노윤호에 ...
김아중, 김영광과 '닿을락 말락' 아슬아슬 키스신 화보 화제
배우 김아중이 관능미 넘치는 화보를 선보였다.
김아중은 화보를 통해 성숙한 여인의 관능미가 살아있는 섹시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김아중은 모델 겸 연기자 김영광과 호흡을 맞추며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키스신을 완벽 소화하는 등 영화 촬영장의 분위기를 방불케 할 만큼 진지하고 적극적인 연기력을 과시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김아중은 “무겁 ...
SBS'생활의 달인' 3분간 이상했던 방송에도 사과없어 '빈축'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중 방송이 중단되는 사고가 일어났다.
오늘(20일)밤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은 방송 중 9시 30분께부터 갑자기 아무것도 송출이 되지 않는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약 3분간 아무것도 나오지 않던 방송은 화면조정과 더불어 녹색화면 등으로 교차 송출되더니 결국 '김연아의 갈라쇼'가 전파를 타는등 사상최고의 방송사고를 내고 말았다.
그러나 일부 SBS '고릴라'로 '생활의 달인'을 시청하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전문가의 눈으로 본 견해는?
가수를 배출해 내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홍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 Mnet의 ‘슈퍼스타 K’, 멘토링 스쿨을 도입한 MBC의 ‘위대한 탄생’ 그리고 스타 가수들에게 프레임을 맞춘 ‘나는 가수다’, TVN의 ‘오페라스타’가 있으며, 성악 전문가가 일반인을 육성하는 방식의 SBS ‘기적의 목청킹’ 등 방송사 별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경쟁을 더하고 ...
박지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시크한 완벽 커리어우먼으로 안방극장 복귀
가수이자 배우인 박지윤이 차도녀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박지윤은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전격 캐스팅 됐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박지윤은 현기준(강지환)이 대표이사로 있는 H호텔 지배인으로 기준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호텔 내에서 기준이 가장 신뢰하는 박지윤 역을 맡았다. 일과 사랑 중에 주저 없이 일을 선택할 정도로 그녀는 매사 일에 열정적이고 침착하며 시크한 모습을 보이는 완 ...
'얼마만인가' KBS 2TV 4년만에 프로야구 평일중계 편성
관중 700만 시대의 꿈에 부푼 프로야구의 인기가 지상파 TV 평일중계로 이어진다. KBS는 "21일 오후 6시5분부터 9시50분까지 인천 문학구장에서 벌어지는 SK-LG 전을 2TV에서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미 지난 주말부터 이 경기의 중계를 예고하는 영상을 방영해놓은 상태. 프로야구 정규리그의 평일 경기 중계는 지난 2007년 4월6일 KBS 2TV가 중계한 삼성-두산의 대구 경기 이후 4년 만에 이뤄지는 것이어서 의미가 깊 ...
정형돈, 아내 한유라 눈빛으로도 '러브모드' 닭살
한유라 작가가 남편 정형돈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지난 18일 SBS '재미있는 퀴즈클럽'에서는 서지석과 김나영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MC군단 정형돈은 분위기를 이끌며 능숙하게 진행했다. 이에 김나영은 “부인(한유라)이 정형돈씨를 뿌듯하게 바라보고 있다”고 갑자기 폭로했다.
이때 한유라 작가가 정형돈을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된 것. 한유라 작가는 부끄러운 듯 고개를 숙이며 얼굴 ...
구하라, '여자이니까' 가녀린 음색? "음정박자 불안!" 가창력 논란
카라 구하라의 가창력이 도마위에 올랐다.
최근 온라인 포털사이트에는 구하라가 과거 Mnet의 ‘디렉터스컷’에 출연해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의 키보드, 윤정신의 기타 연주에 맞춰 키스의 ‘여자이니까’를 부른 영상이 공개됐다.
구하라는 “되게 좋아하는 노래다”라며 노래를 불렀고 출연자들은 “가녀리다~” “잘한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거짓말을 하시는 군요” “저런 반주에 부르는 걸 보니 정말 실 ...
이석훈, "박지선과 제발 엮지 말아달라" 애원 '스캔들에 적극 고백
그룹 SG워너버의 멤버 이석훈이 개그우먼 박지선과의 스캔들에 적극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한 이석훈은 이전 "박지선은 내 심장같은 사람이다"라고 여러번 말한적이 있는데 이에 김제동이 이석훈과 박지선을 엮으려고 하자 이석훈은 "말도 안된다"고 손사레를 치며 버럭했다.
김제동과 변진섭에 의해 분위기가 점점 두 사람이 열애중인 것으로 기정 사실화되자 이석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