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미친놈" "똥을 싸겠다" 언어파괴로 경징계
무한도전이 방송언어 파괴로 권고조치를 받았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는 지난 2월 1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이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제27조(품위 유지)와 51조(방송언어)를 위반했다며 경징계를 내렸다.
방송 내용 중 "너 미친놈 아니냐?" "다음 MT때는 내가 똥을 싸겠다" 등의 표현이 문제가 됐다.
방통위가 무한도전에 내린 권고조치는 법적 강제성이나 불이익은 없는 경징계에 해당한다.
한편 ...
메이비에 이어 나르샤 '볼륨을 높여요' 후임
가수 메이비가 3년 반동안 진행해 온 KBS 2FM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 에서 하차한다.
지난 2006년 11월부터 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메이비는 19일로 예정된 KBS 라디오 봄 개편을 통해 이 프로그램 진행자 자리에서 하차한다.
메이비를 이어 DJ이가 될 후임은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저돌적인 입담으로 큰 인기를 끌어온'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가 맡을 예정이다..관계자들은 "메이비 후임으로 ...
현영 "누드사진 절대 안찍어...10억은?"
방송인 현영이 거액에도 누드사진을 찍지 않을 것 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현재 무한 걸스 MBC every1 ‘무한걸스 시즌2’에 출연중인 현영은 "거액을 제시하면 전신 누드를 찍을 수 있다."라는 멤버들의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하며 단호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도 역시 '진실'로 판명 났지만, "10억에 세미 누드를 찍을 수 있다." 라는 김나영 기습 질문에 현영은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고 " ...
김나영 "이휘재 여친 공개 후 속상해서 매일 술 마셨다"
김나영이 최근 여자친구를 공개한 이휘재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 2'에서 무한걸스 멤버들은 서울 속의 숨은 명소를 찾아다녔다.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새 멤버 이지혜 축하 파티를 연 멤버들은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야경을 즐겼다.
김나영은 최근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힌 이휘재를 아직도 포기하지 못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열애설 난 이휘재가 아직도 욕심나냐?" 라는 멤버들의 질 ...
여전히 그를 기억한다 '장국영' 사망 7주기
2003년 4월 1일 거짓말 같이 세상을 떠난 홍콩의 배우이자 가수인 ‘장국영’의 사망 7주기를 세계의 팬들은 잊지 않았다.
장국영은 7년 전 향년 47세의 나이로 홍콩 만다린 호텔 24층에서 몸을 던져 투신자살한 것으로 알려졌다. 4월 1일 만우절 그의 사망 소식의 수많은 팬들은 믿을 수 없다고 했고 그의 죽음이 정식 발표된 뒤 9시간 만에 6명이 모방자살을 하는 등 그의 의문의 죽음은 전세계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 ...
수목夜 여배우들의 변신 전쟁 "악녀 VS 엉뚱쑥맥 VS 된장녀"
기대와 관심을 모았던 수목극 여배우들의 변신이 베일을 벗었다.
방송 3사는 지난 3월 31일 동시에 새로운 수목 드라마를 선보였다. KBS '신데렐라 언니' MBC '개인의 취향' SBS '검사 프린세스'가 그 주인공. 같은날 나란히 출격하는 '신상' 드라마들은 여러가지 면에서 화제를 뿌렸지만 공통된 화두는 여배우들의 변신이다.
'국민 여동생' 문근영은 사랑받으며 자란 동생에게 모든것을 빼앗는 '악녀'로 돌아왔고, 유 ...
망가질대로 망가진 '손예진'더 이상의 구준표는 없다 '이민호'
MBC드라마 개인의 취향이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줬다.
인터넷 동명 소설 원작인 MBC 로맨틱 코미디드라마 ‘개인의 취향’은 가짜 게이와의 동거라는 새로운 발상을 소재로 밝은 성격의 개인(손예진)과 어쩔 수 없이 게이인 척을 해야하는 완벽남 건축사 전진호(이민호)의 좌충우돌 동거 연애 스토리다.
‘개인의 취향’은 3월 31일(수) 첫 방송에서 13.8%(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국 기준으로는 ...
지진희·양익준·이문식 주연 '집 나온 남자들' 언론시사회
31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영화 '집 나온 남자들'(감독 이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이하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지진희, 양익준, 이문식이 참석해 포토타임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었다.
영화 '집 나온 남자들'은 라디오 생방송 중 이혼을 선언한 음악평론가가 자신보다 아내가 하루 먼저 집을 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아내를 찾으러 떠나는 코미디물이다.
지진희는 계속되는 코믹연기 도 ...
윤하, '개인의 취향' OST 참여··· 손예진 테마송 불러
윤하가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삽입곡을 부른다.
윤하는 오늘 31일 첫 방송 되는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의 OST에 참여했다. 윤하가 TV 드라마 삽입곡을 부르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다.
손예진의 테마송이기도 한 윤하의 곡 '말도 안돼'(작곡 이관, 작사 나나)는 '오늘 헤어졌어요'를 히트시킨 작곡가 이관의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청아한 윤하의 보컬이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현재 이곡은 드라마 예고편 ...
동이, 한효주 첫 등장....자체 최고 시청률
한효주가 시청률 반등을 이끌어냈다.
MBC 창사 49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동이(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4회는 시청률 조사 회사 AGV 닐슨 미디어 리서치 집계 결과 15.2%를 기록했다. 3회 보다 1.5%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이다.
그 동안 '검계' 사건으로 가족을 잃은 어린 동이(김유정)가 우여곡절 끝에 살아남아 장악원 노비로 입궐하게 되는 과정을 빠른 전개로 그려왔던 '동이'는 4회에서 해금을 연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