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무결점 피부로 화장품 모델 발탁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애경에 의하면, 유이는 클렌징화장품 브랜드 '포인트'의 10대 CF 모델에 낙점됐다.
애경측은 "최근 가장 이상적인 화장품 모델은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이미지가 최고 미인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유이씨의 밝고 활동적이면서도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에 가장 적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하여, 선릉SW피부과 ...
'신불사' 유인영, "편한 의상 캐릭터가 부러워요"
MBC 특별기획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극본 이홍구, 연출 이형선)에 출연하는 유인영이 “장미에게 많은 관심 가져줘서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
유인영은 극 중 한국의 패리스 힐튼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매력적인 장미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때문에 섹시한 드레스나 원피스를 자주 입게 되고, 그러한 유인영의 매력은 많은 화제를 불어 일으켰다.
유인영은 “타이트한 의상일 경우 편하게 앉지도, 먹지도 ...
소지섭-김하늘-윤계상 주연, '로드 넘버원' 포스터 촬영현장
한국 전쟁 60주년을 맞아 제작되는 MBC 드라마 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주인공 소지섭-김하늘-윤계상, 이 세 남녀의 애절한 감정연기가 돋보인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윤계상은 소지섭과 김하늘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분위기에 질투를 느낀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6월 방송 예정인 은 톱스타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 최민수등이 합류하면서 초호화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남북 간의 전쟁을 배 ...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日한류잡지 '쇼비즈' 게재
MBC 무한도전팀과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객원교수가 지난해 말 뉴욕타임스에 게제한 비빔밥 광고가 일본 내 '한류 잡지'로 유명한 '쇼비즈(Showbiz)' 4월호에 실려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광고를 게제한 쇼비즈 박광수 대표는 "일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식 중 하나는 바로 비빔밥이다. 하지만 비빔밥을 잘 모르는 일본인들도 더러 있어 이번 광과를 게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박 대표는 "한식당에 ...
황정음수상소감에 김용준이 없던 이유?
배우 황정음이 지난 2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결별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3월26일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여자신인상을 받은 황정음은 수상소감에서 연인인 김용준을 언급하지 않아 다시 한번 결별설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황정음은 소속사 식구들과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관계자들에게만 감사의 인사를 남겼고 남자친구 김용준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기 때문.
이에 황정음은 "김용준도 ...
조윤희 '황금물고기' 여주인공 캐스팅···치명적 팜므파탈 변신
배우 조윤희가 MBC 새 일일연속극 (극본 조은정, 연출 오현창)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는 의 후속작으로 지독한 인연으로 얽힌 두 연인의 사랑과 그들을 둘러싼 인물들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료해나가는 과정을 풀어낼 작품. 특히 는 로 시청률 인기몰이를 하며 많은 직장인들의 출근길을 붙잡았던 조은정 작가의 차기작이다.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여주인공. 한 집에서 동고동락하며 위기의 순간에 ...
신불사 여배우들 섹시한 드레스 화제
초호화 캐스팅의 MBC 특별기획드라마'신이라 불리운 사나이'(극본 이홍구, 연출 이형선)의 주연 배우들의 럭셔리 스타일의 드레스가 화제이다.
지난 30일 춘천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장면은 극 중 캐슬과 용비그룹의 B아일랜드 오픈 기념식 파티 장면으로 한고은, 유인영의 화려한 드레스가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고은은 이 날 붉은색 슬림 원피스를 입어 섹시한 매력을 자아낸 반면, 장미역의 유인영은 롱 드레 ...
박진희, SBS 야심작 '자이언트' 女주인공 낙점
배우 박진희가 SBS 새 월화드라마 '자이언트'(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 이어 '친정엄마' 홍보 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진희는 SBS 새 월화드라마 '자이언트'로 브라운관을 다시 찾는다.
SBS 월화드라마 '제중원'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 방영예정인 '자이언트'는 유인식 PD가 연출하고 배우 이범수와 황정음 ...
수목드라마, OST도 별들의 향연 "장외전쟁 치열"
초반부터 가열되고 있는 수목드라마 시청률 전쟁에 가수들도 합류했다. 장외 전쟁이지만 본편 못지않게 화려하고 치열하다.
지난 1일 KBS '신데렐라 언니' MBC '개인의 취향' SBS '검사 프린세스'가 첫 방송됐다. 문근영, 천정명, 옥택연, 손예진, 이민호, 김소연, 박시후, 박정아 등 주연배우들이 화려한 면모와 연기력으로 눈을 잡아끌고 있다면 샤이니, 슈퍼주니어, 윤하, 김태우는 귀를 사로잡고 있다.
2PM 옥택연의 ...
신언↓개취↑검프↑그래도 '신데렐라언니' 부동의 1위
수목극 3파전 2라운드에서도 어김없이 KBS2TV 수목드라마'신데렐라 언니'가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날 방송된 '신데렐라 언니‘는 은조(문근영)와 효선(서우)이 드디어 의붓 자매가되고, 기훈(천정명)을 둘러싼 자매간 삼각관계 조짐이 시작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시청률 조사회사인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1일에 방송된 KBS2TV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는 시청률 14.5%포인트를 기록하며 여전히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