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우뱅이 튀김, 맥주 안주로 환상 궁합 "군침 꿀꺽"… 레시피는?
[디오데오 뉴스] ‘우뱅이 튀김’이 화제다.
26일 방영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KBS 대표 아나운서 특집으로 가애란, 조우종, 도경완, 조항리 등이 출연했다. 이날 조우종 아나운서는 술안주로 좋은 골뱅이를 튀겨 달래 무침과 곁들인 ‘우뱅이 튀김’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우뱅이 튀김’은 골뱅이를 튀겨 달래 무침을 곁들여 먹는 요리다. 우뱅이 튀김 레시피는 먼저 물기를 제거한 골뱅이에 밀가루 대신 치킨 ...
[한국-러시아] 이근호 골, 이영표 예언 '또' 적중… 본인도 놀라워 해
[디오데오 뉴스] 이영표의 예측이 또 한 번 들어맞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18일(한국시각) 오전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예선 1차전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경기에서 이근호(29, 상주상무)가 선제골을 뽑아냈다.
앞서 대한민국과 러시아와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에 앞두고 KBS 이영표 해설위원은 이근호 선수에 대해 “촘촘한 러시아 수비벽을 깰 무기”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근호는 이날 경기에서 후반 11 ...
최자, ‘설리 스캔들’ 돌직구 질문에 당황 “들어가서 이야기하자”
[디오데오 뉴스] 과거 열애설이 불거졌던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설리 관련 질문에 당황한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KBS 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한 최자는 KBS 조우종 아나운서와 함께 새 멤버로 합류했다.
이날 최자는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 분은 누구시냐”며 자신과 함께 새 멤버로 합류하는 조우종 아나운서를 가리켰고 이에 조우종은 “그럴 수도 있다”며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
‘굿모닝 대한민국’ 방송사고, 구조현장 중계 중 “거짓말 마” 욕설 들려
[디오데오 뉴스] ‘굿모닝 대한민국’에서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굿모닝 대한민국’에서는 진도 여객선 침몰 현장이 중계됐다.
이날 임효주 프로듀서는 진도 팽목항에서 “단 한 명이라도 더 구하기 위한 긴박한 사투가 계속되고 있다. 짙은 어둠 속에서도 조명탄을 이용해 야간 수색 중이다”라며 현장 상황을 설명했다.
이때 실종자의 가족으로 추측되는 한 남성이 “야 XXX아. 거짓말 하지 ...
KBS 역대 최고 성적 낸 자랑스러운 런던올림픽 선수단 환영 특별생방송 ‘국민대축제’ 연다
역대 최고 성적인 종합 5위의 쾌거를 달성하고 귀환한 선수단을 환영하는 KBS 특별생방송 ‘국민대축제’가 오늘 저녁 여의도 공원에서 열린다.
‘국민대축제’는 조우종 아나운서와 이지애, 전현무 아나운서의 사회로 110분가 진행되며, 런던올림픽 선수단의 귀국 장면을 영상으로 담은 프롤로그로 시작되어 노브레인, 카라, 인피니트, 비스트, 샤이니, 울랄라세션 등 화려한 공연이 함께 한다.
특히, 이번 ‘국민대축제’ 는 ...
조우종 아나, 희대의 망언 종결자 등극 ‘김태희 얼굴은 예쁜데 몸매는 별로’
KBS 조우종 아나운서가 망언 종결자로 등극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21일(수)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김태희 씨가 얼굴은 예쁘지만 몸매는 얼굴에 비해 완벽하지 않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황수경 아나운서는 “안티 팬이 생길 것 같다. 불안한 발언이다”고 걱정해 조우종 아나운서를 떨게 만들었다.
로건 디자이너는 “3년 만에 영화제에서 김태희씨를 만났는데 다리가 더 길어져 있었다”며 “예전에는 김태 ...
민낯 종결자 '송지효', 강력반에서는 살짝 예의 갖춰…
2일(수) 오후 2시 서울 가든 호텔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강력반'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권계홍 감독을 비롯한 배우 송일국, 이종혁, 성지루, 송지효, 박선영, 이준 등이 참석했다.
특별히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조우종 아나운서가 "민낯 종결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혹시 극 중 민낯씬이 있나?"라고 송지효에게 질문하자 그녀는 "드라마를 오랜만에 하기 때문에 민낯은 예의가 아닌것 같 ...
'강력반' 송지효·박선영, 남자 배우 4인에게 삐쳐… 무슨일?!
2일(수) 오후 2시 서울 가든 호텔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강력반'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권계홍 감독을 비롯한 배우 송일국, 이종혁, 성지루, 송지효, 박선영, 이준 등이 참석했다.
특별히 이날 조우종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 되었던 포토타임 중 재미난 그림이 펼쳐졌다. 강력반 남자배우 4인을 찍기위해 여배우 2인(송지효,박선영)을 단상 아래로 안내하지 않고 단상 우측에 대기 시켰던것. ...
가시나무새 '주상욱', "나는 잘생겼다" 이달의 망언 추가요~
23일(수) 서울 여의도 63빌딩 별관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김종창 감독을 비롯한 배우 한혜진, 주상욱, 김민정, 서도영, 차화연이 참석했다.
드라마 는 한 여자가 단역배우로 시작해 스타가 되기까지의 성공 스토리이며, 운명의 실타래처럼 얽힌 가족에 대해 상반된 선택을 한 두 여자의 이야기다.
또한 조건도 한계도 한계도 없는, 자신의 일이라면 무조건 믿어주고 ...
김병만, '달인' 퇴장 속 숨겨진 비밀 공개
김병만이 '달인' 퇴장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스타골든벨 1학년1반'(MC 전현무 정다은 아나운서)에 류담, 노우진 등과 함께 출연한 김병만은 '달인' 퇴장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김병만은 "매주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무대에 오른다"며 장수비결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가장 힘들 때는 관객들의 반응이 없을 때"라며 "천천히 걸어 들어가면 호응이 좋았던 날이고 뛰어 들어가면 안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