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날나리+루시퍼'는? '압구정 루시퍼' 재 탄생! 절묘한 조화에 '감탄'
이적-유재석의 ‘압구정 날나리’와 샤이니 ‘루시퍼’가 만나면?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압구정 루시퍼'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공개 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의 이적, 유재석 '처진 달팽이'의 '압구정 날라리'와 샤이니 '루시퍼'를 절묘하게 합친 영상이다.
이 두곡은 각기 다른 곡이지만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마치 한곡같은 ...
명실상부 국내 간판 예능 '무한도전'의 위엄, 무도가요제 음원차트 올킬
MBC '무한도전'이 국내 간판 예능프로그램의 위엄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의 방송직후 음원이 공개되자 예상대로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가요제에 출전했던 7팀의 곡이 모두 번갈아 가면서 음원차트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몇주간 아이돌그룹이 점령했던 상위권을 그대로 갈아치웠다.
특히 박명수-지드래곤(GG)의 '바람났어', 유재석-이적 ...
정재형, 넘어지는 순간도 절묘하게! 스케치북 그림 화제
정재형과 싱크로율 100%인 그림이 화제다.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 출연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뮤지션 정재형을 그린 그림이 화제다.
지난 30일 정재형은 "이거 저희 학교 커뮤니티에서 어떤 분이 그리신 건데 그 분이 오빠 트위터로 보내드려도 된다고 해서요. 오빠 이대생들한테 인기 짱이에요. 다음에 이대서 단독콘서트도 해주세요"라는 한 네티즌의 멘션을 그림과 함께 리트윗했다.
그림 속 정재형은 ...
국민 MC 유재석, 과거사진 공개에 네티즌들 관심 폭발…
국민 MC 유재석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일(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어느 연예인의 생일 파티'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유재석과 김제동, 윤정수, 박수홍이 노래방에서 함께 하고 있으며 박수홍은 눈을 지긋이 감은채 열창을, 윤정수는 아주 편안한 차림에 배를 내보이며 선곡책을 주시하고 있다. 또한 유재석과 김제동은 분위기에 심취해 흥을 돋구고 있는듯 보인 ...
직장인 연예인과 함께 휴가 떠난다면? 남성은 김태희, 여성은 이승기 1위!
직장인들이 연예인과 함께 휴가를 떠난다면? 남성은 김태희, 여성은 이승기
기혼 직장인들은 조용한 휴가를, 미혼 직장인들은 물놀이를 즐기를 휴가를 가장 선호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최근 국내외 기업에 재직 중인 남녀 직장인 1,485명을 대상으로‘선호하는 여름휴가 유형’에 관해 조사 했다.
기혼 직장인 중에서는 사람이 없는 조용한 곳 또는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 ...
'소녀시대' 효연, 프랑스에서 '요년아'라고 불린 사연은?
소녀시대 효연이 프랑스에서는 ‘요년’?
지난 27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파리에서 왔수아 스페셜’는 한류열풍의 중심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신동-예성, 소녀시대 효연-유리-티파니-수영, 동방신기 최강창민, 에프엑스 설리-크리스탈이 출연,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최근 공연차 파리에 방문해 한류를 몸소 느끼고 온 소녀시대 수영과 유리는 “특히 효연이가 인사할 때 호응이 엄청나다”라며 “첫 번째 ...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진화중인 대한민국의 유흥문화
하룻밤 사이에도 다양한 유흥문화와 다양한 컨셉의 주점들이 생기고 사라지고를 반복하는 곳이 강남권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아직까지는 주요 주점이 단순히 술자리 문화를 즐기기 위해서라기보다는, 다양한 비지니스의 공간으로, 또는 사업적 친목을 목적으로 유흥문화가 발달되어왔던 것도 사실이다. 이런 한국의 유흥문화를 고려하여 보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비지니스가 복합적으로 적용되는 주점 ...
황정민, 일주일만에 20kg 감량 다이어트 화제! 후유증은?
배우 황정민이 1주일만에 체중 20kg를 감량한 사연을 공개했다.
황정민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황정민은 후유증으로 힘들었던 작품 2위로 영화 ‘너는 내 운명’을 꼽았다. 황정민은 순진한 시골 총각으로 분했다.
황정민은 “은하(전도연 분)가 떠나자 석중이 괴로워 살이 빠진다는 설정이었다”라며 “그래서 영화 후반부 교도소 면회 장면에는 내가 ...
김흥국, "박지성-이서진 아나운서 신부감 찾아" 깜짝 고백
가수 김흥국이 배우 이서진과 축구 선수 박지성이 신부감으로 '아나운서'를 꼽았다고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는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측근으로 김흥국, 노사연, 양승은 아나운서가 함께 자리했다.
김흥국은 정준호-이하정의 열애사실을 알았지만 끝까지 비밀을 지켜준 것으로 알려졌다.
김흥국은 이날 "이서진, 박지성도 아나운서를 찾고있다"고 거침없이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
아들 '지호'의 첫돌 맞이한 유재석, 제작진에 돌떡 돌려 "역시 예의바르다"
개그맨 유재석이 아들의 첫돌을 맞아 떡을 돌렸다.
오늘(4일) 진행된 MBC ‘놀러와’녹화에 앞서 유재석은 제작진과 지인들에게 아들 지호의 돌떡을 돌리며 기쁜을 나눴다.
유재석은 지난 2008년 나경은 아나운서와 결혼했으며 2010년 첫 아들인 지호 군을 얻어 5월1일 첫돌을 맞았으며 당일 유재석 부부는 가까운 친지들과 함께 조촐한 돌잔치를 치룬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역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