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준호', '이하정' 아나운서와 결혼전제로 교제 中
배우'정준호'와 MBC '이하정' 아나운서의 열애가 사실임이 밝혀져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정준호'와 '이하정'아나운서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기 시작해 6개월째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
MBC의 한 관계자는'이하정 아나운서가 정준호씨를 인터뷰 하면서 연인관계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와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정준호'는 지난 2일(일) '이하정'아나운서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나 ...
박명수, "유재석 대상 못 받을 것 같은데.." 예언 적중!
개그맨 박명수가 KBS 연예 대상에서 한 예언이 적중했다.
지난 25일 열린 2010 KBS 연예대상에서 ‘해피투게더’ 팀은 베스트 팀워크 상을 수상. 수상소감을 전하기 위해 해피투게더의 MC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이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박명수는 수상소감을 말하던 중 유재석에게 “대상 못 받을 것 같은데 무대에 오른 김에 소감이나 말하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한것.
실제로 이날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
이경규,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무소의 뿔처럼 가겠다"
개그맨 이경규가 2010년 KBS 연예대상 영광의 대상을 거머줬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경규는 강호동 김병만 신동엽 유재석 등 쟁쟁한 대상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의 영광을 얻었다.
이경규는 후배들 한명 한명과 악수를 나눈 뒤 무대에 올라 트로피를 받았다. 이경규는 “쟁쟁한 후배들과 경쟁해서 제가 상을 받게 됐다. 신동엽 강호동 유재석 김병만 모두 훌륭 ...
이수근- 구하라, KBS 연예대상 쇼 오락 우수상 "어느곳에 있을 사랑하는 동생" MC몽?
개그맨 이수근과 카라 구하라가 쇼 오락부분 우수상을 받았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수근은 ‘해피선데이-1박2일’ 에서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였다. 박명수와 함께 후보에 올랐던 이수근은 “우선 박명수 선배님께 죄송하다. 작년에 이어 또 우수상을 받아 놀랐다.”며 “소원이 있다면 코미디에서 상을 받고 싶은데 예능으로 넘어와서 탈 수 있어서 좋다”고 속 ...
[KBS 연예대상] '행복전도사' 최효종, 코미디 남자 신인상 수상
행복전도사 개그맨 최효종이 코미디 남자 신인상을 차지했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10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최효종은 KBS ‘개그콘서트-봉숭아 학당’ 에서 행복전도사 캐릭터로 인기를 모았다.
수상을 하러 나온 최효종은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꿈이었는데 상을 받아 감사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원래는 '행복전도사'가 없어질 위기였는데 대본까지 써주신 김석현PD님, 이상백 ...
무한도전, 올해의 베스트 멤버 누가 될까?! 신경전
무한도전이 올해의 베스트 멤버를 뽑는 투표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22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무한도전' 멤버 중 올 한해 가장 큰 역할을 한 사람에게 소중한 한 표를 날려주세요"라는 공지와 함께 '맨 오브 더 이어(The man of the year)'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3일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 사이트에서 'Man of the year' 투표 중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 ...
'놀러와' 유재석- 김원희, 격렬한 키스신 연기한 사연은?!
국민짝꿍’ 유재석과 김원희가 격렬한 키스신을 선보인다.
20일 방송을 앞둔 MBC 예능프로그램 ‘놀러와’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들이 출연, 성우 스페셜‘ 신의 목소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특별히 준비한 ‘놀러와 주중 명화 극장’ 코너를 통해 성우들은 물론 MC 유재석과 김원희가 연기 도전에 나섰다. 성우 박일과 강희선은 즉석에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키스신 연기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마치 애틋한 ...
현빈-하지원, '연말파티 함께 가고 싶은 남녀 연예인' 1위!
올 연말 함께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남녀 연예인으로 ‘시크릿 가든’의 현빈과 하지원이 나란히 뽑혔다.
켈로그는 최근 ‘스페셜K’ 홈페이지를 통해 성인남여 523명을 대상으로 한 ‘연말 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연예인’ 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총 523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연말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남녀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남자 연예인으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시크릿가든’의 김주원 역을 맡고 있는 현 ...
유재석 - 다시 출연료 지급받아, KBS측은 긍정적 검토중
유재석을 비롯한 김용만, 가수 윤종신이 11월부터 출연료를 직접 받고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유재석 등은 지난 10월 전 소속사인 스톰이엔에프(구 디초콜릿이앤티에프)에 계약 해지 통보 후 각 방송사에 출연료를 직접 지급해 줄 것을 요청했다. 지난 6월 ~ 9월까지 유재석은 5억 원에 달하는 출연료를 받지 못해 상태였다.
유재석 등이 출연료를 직접 지급받게 해달라는 요청에, MBC와 SBS에서 긍정적인 답변을 주었고 ...
'A-awards 시상식', 무도-'길'의 영문 이름은 Kill이 아니다!
12월 1일(수) 저녁 7시 서울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A-Awards 시상식이 열렸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아레나 A-Awards는 문화, 예술, 패션, 출판, 스포츠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2010 최고의 '블랙칼라 워커'로 배우 장혁, 유아인을 비롯해 축구감독 허정무, 영화감독 류승완, 건축가 승효상, Mnet 대표 박광원, MBC'무한도전'팀 전원을 선정했다.
'블랙칼라 워커'는 자신의 분야에서 혼신의 노력을 다하면서도, 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