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 박보영 화제의 노래 ‘나의 왕자님’ 음원 발매 ‘쓰담쓰담 해주고 싶어
개봉 12일만에 36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늑대소년’에서 박보영이 실제로 부른 ‘나의 왕자님’이 13일 전격 발매됐다.
한국 멜로영화 최단 기간 흥행 신기록 수립 초읽기에 돌입한 영화 ‘늑대소년’에서 박보영이 직접 부른 OST ‘나의 왕자님’이 디지털 싱글 음원으로 전격 발매됐다.
박보영이 부른 ‘나의 왕자님’은 ‘올드보이’ ‘그해 여름’ ‘아저씨’ 등의 음악을 탄생시킨 심현정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조성희 감독이 시 ...
2200원짜리 피자, 양팔 없는 할머니의 감동적인 사연 ‘네티즌들도 감동’
2200원짜리 피자 사연이 퍼지면서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2200원짜리 피자’라는 감동 사연이 게재되면서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21세의 피자배달 아르바이트 생이며 곧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게시자는 자신이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일어난 사연을 게재했다.
자신이 비메이커 피자전문점에서 일한다고 밝힌 게시자는 비오는 날 짜증나는 심정으로 배달 ...
아이유 트위터, 은혁과 잠옷셀카 파장 ‘소속사 병문안 왔을 때 찍은 사진일뿐 해명’
아이유가 슈퍼주니어 은혁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해 파장이 일고 있다.
10일 새벽 3시 무렵 아이유의 트위터에는 슈퍼주니어 은혁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셀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아이유는 팬들이 선물한 잠옷을 입고 있던 것으로 보이며 은혁은 상의를 탈의한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 사진을 보고 놀란 팬들이 SNS로 리트윗 하면서 일파만파 퍼졌고 이에 아이유 소속사인 로엔엔 ...
새누리당은 박근혜의 지능형 안티? 김재철 해임안 부결 개입설, 투표시간 연장 반대…
대선이 4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야권2인방이 단일화를 위한 협상에 돌입함으로써 양자대결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는 박 후보가 위기에 봉착했다. 실제로 ‘리얼미터’가 9일 발표한 일일조사결과를 봐도 양자대결에서 ‘박근혜(40.0%)-안철수(50.6%)’, ‘박근혜(43.0%)-문재인(47.9%)’로 박 후보가 뒤지고 있는 것이다.
이는 야권2인방의 단일화 급진전으로 나타난 야권 지지층 결집현상과 새누리당을 둘러싼 각종 논란으로 ...
‘정글의법칙2’ 사칼라바 ‘할례의식’ 단체 충격…남자아이로 거듭난다?
병만족이 사칼라바 부족의 전통 할례 의식에 단체로 충격에 빠졌다.
11일 방송 예정인 뉸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2’에서는 두 얼굴을 가지고 있는 망길리 마을의 사칼라바 부족의 전통 축제를 보고 단체로 놀란 사건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벽에 끊임없이 들려오는 소리에 잠에서 깬 병만족이 영문도 모른 채 밖으로 나가자 망길리 마을의 어린 아이부터 노인가지 해가 뜨지 않은 앞마당 ...
황상민 “쇼하지 말고 공개토론 하자”…김성주 “정신이상자와 토론은 시간낭비”
[디오데오뉴스 = 김동호 기자] ‘직설화법’화법의 대명사인 김성주 새누리당 공동선대위원장과 황상민 연세대 교수가 서로를 비난하고 나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황 교수가 “공개 토론을 하자”고 제의했으나 김 위원장이 “시간 낭비”라며 거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의 악연은 황 교수가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를 두고 ‘생식기’발언을 하면서 시작됐다.
논란의 중심에 있는 ‘생식기’ 발언은 황 교수가 지난달 ...
수능 3대 실수 대처법 알고 있음 유익해 '마킹실수, 시간조절, 모르는 문제'
2012학년 대학수학능력(이하 수능) 시험이 하루 남은 상황에서 수능 3대 실수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수험생을 위한 수능 3대 실수 대처법’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첫 번째 마킹 실수’는 “시험 종료 5분 전 마킹 실수를 발견했다. 이럴 경우 먼저 답안지를 교체할 것인지, 수정 테이프로 수정할지를 빠르게 결정해야 하며 시간이 급박한 상황이라면 수정 테이프를 선택하는 편이 좋다 ...
안철수-문재인, 양자회동의 빛나는 결과 “단일화, 정치혁신, 국민연대, 투표시간 연장”
무소속 안철수, 민주통합당 무소속 대선후보가 6일 전격 회동함으로써 단시일 내에 단일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야권2인방은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1시간10분 동안 양자회동을 가졌다. 특히 두 후보는 대선 후보등록일 이전에 단일화를 성사시키기로 마음을 모은 것으로 알려져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후보등록일은 25∼26일로 20여일 정도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단일화는 급물살을 탈것으로 보인 ...
안철수, “변화만으로 제 도전은 값진 것” 정치개혁 과연 가능할까?
무소속 안철수 후보가 자신의 대선 출마 이후 박 후보의 대세론 붕괴, 정치혁신, 네거티브와 흑색선전의 퇴보 등 크게 3가지가 변했다고 밝히며 국민께 감사인사를 했다.
안 후보는 5일 전남대 강연에서 자신을 향한 유권자들의 지지로 가능했던 변화 세가지를 제시했다. 그는 그 첫 번째로 박근혜 후보의 대세론 붕괴로 뽑았는데, 이 때문에 “승리의 가능성이 보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독보적으로 앞서 나가던 ...
[단일화대결] 문재인 ‘인적쇄신’ VS 안철수 ‘정책발표’…민심은 누구에게?
그간 끊임없이 단일화 구애를 해오던 문재인 후보에게 안철수 캠프가 “10일 이후 논의하자”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에 따라 두 후보는 자신만의 카드를 내보이며 막바지 민심잡기에 돌입했다.
먼저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는 ‘인적쇄신’을 외치며 자신과 함께 친노세력의 중심이었던 박지원ㆍ이해찬 대표의 사퇴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질세라 무소속 안철수 후보는 현 사회의 갖가지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