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세간의 화제 '이지아' 언급… "개인적인 사생활 문제다"
국민배우 이순재가 세간의 화제를 몰고온 '이지아'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최근 QTV 요리 토크쇼 '수미옥'에 출연한 이순재는 후배 연기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 배우 이지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순재는 "관련된 이야기를 전해 듣고 깜짝 놀랐다"고 조심스레 말문을 열며 "하지만 그건 개인적인 사생활 문제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본인이 극복을 하고 이왕 연기를 시작했으니 끝까지 잘해야 한다" ...
정체불명 '바이러스성 급성폐렴' 급증, 보건당국 조사시작
정체를 알 수 없는 바이러스성 폐렴환자가 급증해 보건당국이 조사에 들어갔다.
질병관리본부 등이 8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 미확인 바이러스성 폐질환 환자가 총 6명 가량 입원했다.
이들은 연간 한 두차례 발견되기도 어려운 정체불명의 바이러스성 폐렴에 걸린 환자들이었다.
이들에게서는 공통점이 발견되었는데 주로 출산 전후 기침과 호흡곤란 등 호흡기질환 증세를 보이면서 종 ...
100억자산가, '사랑에 상처' 공개구혼
100억 자산가 화성인이 이색 공개 구혼을 펼쳤다.
3일 방송될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100억 자산가 복재성씨는 19세때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20대에 100억 자산가로 대성공을 거두며 증권가에서 전설로 통하고 있다.
그는 20억원에 달하는 70평대 집과 자동차 4대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경제적으로는 완벽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상처투성이라고 밝히며 공개구혼에 도전했다.
복재성씨는 “돈을 보 ...
"나이 먹는게 두려워" 남자 갸루족 등장! "팬더 같아~"
남자 갸루족이 방송전붙 화제다.
3일 밤 12시 방송되는 tvN '화성인 바이러스'를 통해 남자 갸루족 김양수씨가 출연한다.
김양수 씨는 김초롱씨가 운영하는 갸루 동호회 남자 1호로 "나이 먹는 게 두렵다"며 "‘야맘바’라고 불리는 갸루 화장을 하며7년 째 본래 얼굴을 가리고 산다"고 밝혔다.
갸루는 여자를 뜻하는 영어 단어 Girl을 일본식 발음으로 읽은 단어로 특유의 화장법으로 화장을 한 여성을 뜻하며 국내 ...
매일유업 포르말린 사료로 만든 우유 시판 ‘충격’
매일유업 포르말린 사료로 만든 우유 시판 ‘충격’ 매일유업이 방부제와 살균제에 사용되는 발암성 물질일 포르말린이 첨가된 사료를 젖소에 먹여 생산된 원유로 우유 제품을 만들어 시판해온 것으로 들어나 파문이 일고 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매일유업이 포르말린이 첨가된 혼합 사료를 수입해 젖소에 먹인다는 사실을 인지했다” 며 “작년 11월 2일/12월 27일에 걸쳐 사용 중단을 권고했으나 사료를 계속 사용해온 ...
중국, 에이즈보다 전염섬 강한 '괴질' 등장! 당국은 "에이즈 공포증일뿐!"
에이즈와 증상이 유사하지만 에이즈 검사에선 ‘음성’이 판정되는 괴질이 중국에서 발견, 중국인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있다.
중국 광둥(廣東)성에서 발행되는 신쾌보(新快報)는 지난 24일 자체 보도를 통해 “광둥성 위생청(衛生廳)이 중국의 주요 도시 등지에서 최근 ‘미지의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에게서 도한과 손발이 뻣뻣한 증상이 나타난 것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이 괴질에 걸린 환자들은 잘 때 땀이 많이 ...
홈플러스, 이번에 맥주? 롯데마트와 경쟁 시작?
홈플러스는 오는 4월 6일까지 전국 123개 점포에서 ‘세계 맥주 페스티벌’을 실시, 밀러, 하이네켄, 호가든, 코로나 등 세계 각국의 유명 맥주 중에서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입 병맥주 20종을 종류에 상관없이 5병당 1만원에 판매한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한국여성, '자궁 경부암' 백신 접종 19.2%에 불과!
우리나라 여성들은 대부분 자궁경부암 예방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실제로 자궁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은 크게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 따르면, 12월 16일부터 1월말까지 ‘와이즈우먼의 자궁경부암 예방’사이트를 통해 실시한 웹 설문조사 결과, 1,294명의 응답자 중 93%의 여성이 ‘성관계 유무와 관계없이 자궁경부암 예방이 필요하다’고 응답한 반면, 실제로 산부인과에서 정기검진을 받고 ...
경기도, 구제역 매몰지 침출수 아무 문제 없다
전국으로 몰아친 구제역 바이러스로 인해 구제역 의심 가축을 매몰한 가축 매몰지에서 구제역 침출수가 유출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경기도는 구제역의심 가축 매몰지 6곳에서 침출수를 뽑아 국립수의과학연구원에 구제역바이러스 잔존여부 검사를 의뢰한 결과 '구제역 바이러스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도는 이르면 다음 주부터 하천에 가까운 매몰지, 대규모 매몰지 등 토지, 수질 오염이 우려되 ...
설연휴 해외여행객 고가품 밀반입 단속 강화
이번 설 연휴기간동안 해외여행자수가 사상최고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관세청은 고가품의 밀반입과 불법 축산물등의 반입 차단에 강도높은 단속에 나선다.
관세청은 금년 설을 전후한 열흘간 입출국자 수가 최대 130만명(1일 평균 약13만명)을 넘어 지난해 설 연휴기간 일평균 8만명보다 63%급증이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이에 따라 고가품 밀반입의 증가가 예상되어 쇼핑 목적으로 빈번 출입국하는 여행자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