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드라마 복귀 기대되는 스타' 1위
이승기가 ‘드라마 복귀가 기대되는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가 설문조사 한 ‘드라마 복귀가 기대되는 스타’에서 이승기가 총2,033표(57%)를 획득, 압도적인 표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일주일 간 몽키3 뮤직폴을 통해 회원 3,541명이 참여했다.
‘드라마 복귀가 기대되는 스타’ 1위에 선정된 이승기는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 ...
'로드 넘버원' 소지섭-김하늘, 행복한 데이트 현장 공개 "완소 커플 탄생 예감"
소지섭, 김하늘의 행복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 드라마 '로드넘버원(극본 한지훈 연출 이장수)'의 소지섭과 김하늘은 운명을 뛰어넘는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장면은 장우(소지섭)와 수연(김하늘)이 부산에서 재회해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장면이다.
장교복을 입은 소지섭의 늠름한 모습과 청초한 매력을 뽐내는 김하늘은 실제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이다. 장우-수연 커플의 ...
'로드넘버원' 윤계상, 확 달라진 눈빛 화제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MBC 새 수목드라마 '로드넘버원'(연출 이장수, 김진민 / 극본 한지훈 /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윤계상의 변신이 화제다.
윤계상은 그 동안 보여줬던 밝고 귀여운 청년의 이미지에서 한 단계 성숙한, 진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6월 23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특선대작 휴먼멜로 드라마 '로드넘버원'에서 윤계상은 육사 출신의 엘리트 장교 '신태호'로 ...
'로드 넘버원' 최민수VS손창민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오는 6월 23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MBC 수목 드라마 에서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과 함께 드라마의 중요한 축을 형성하고 있는 최민수, 손창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에서 최민수는 우직하고 용맹한 2중대장이자 주인공 소지섭과 윤계상의 정신적 지주인 ‘윤삼수 중대장’ 역을 맡았다. 삼수는 치열한 전쟁상황에서도 인간애를 잃지 않고 전쟁을 승리로 이끈다.
또한 전쟁에서의 승리 못지 않게, ...
'로드넘버원'윤계상, "소지섭은 천사같은 사람이다"
윤계상은 예상치 못한 모습으로 다가오는 의외성을 가지고 있기에 기억에 남는 배우다. '로드넘버원(ROAD NO.1)'의 현장에서 만난 윤계상은 자신의 감정에 흔들리고 방황하는 그래서 더 매력적인 진짜 남자가 되어 있었다.
로드넘버원에서 윤계상이 맡은 역할은 육사 출신의 엘리트 장교 태호. 군인으로서 성공하여 애국하고 싶었기에 자부심 넘치는 인생을 살아왔지만 수연(김하늘 분)을 만나 자신의 모든 신념을 하루아침 ...
'로드 넘버원'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 캐릭터 포스터 공개
드라마 이 드라마의 세 주인공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며,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소지섭 – 장우, “평생 한 사람의 얼굴만 그리면서 사는 거, 그게 내 꿈이야.”
드라마 에서 소지섭은 격동의 세월을 온 몸으로 겪어내는 거친 남자 ‘장우’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장우’는 사 ...
소지섭-김하늘 주연 '로드 넘버원' 일본 선판매
배우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 주연의 MBC 새 드라마 '로드 넘버 원'이 제작이 완료되기도 전에 일본에 선판매 됐다.
제작사 로고스필름은 15일 "'로드 넘버 원'이 일본 미디어그룹 하쿠호도 미디어 파트너스에 사전 판매됐다. 드라마 방영을 2개월이나 앞두고 해외에 판매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밝혔다.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등을 기획·제작해 온 일본의 유명 미디어 관련 회사인 하쿠호도 미디어 ...
소지섭-김하늘-윤계상 주연, '로드 넘버원' 포스터 촬영현장
한국 전쟁 60주년을 맞아 제작되는 MBC 드라마 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주인공 소지섭-김하늘-윤계상, 이 세 남녀의 애절한 감정연기가 돋보인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윤계상은 소지섭과 김하늘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분위기에 질투를 느낀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6월 방송 예정인 은 톱스타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 최민수등이 합류하면서 초호화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남북 간의 전쟁을 배 ...
'로드 넘버원' 김하늘, 완벽 변신 "폭 넓은 감정연기 숨막히도록 힘들어"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대명사였던 김하늘이 첫 시대극을 맞아 완벽한 변신을 꾀하고 있다.
MBC 휴먼 대작 드라마 '로드 넘버원'이 첫 스틸을 공개했다. 격동의 한국 전쟁을 담을 '로드 넘버원'은 소지섭, 김하늘, 윤계상이 출연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하늘이 연기하는 수연은 군의관으로 장우(소지섭), 태호(윤계상)와 한국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첫 시대극 도전을 앞둔 김하늘 ...
김하늘-한지민-송지효 등 톱스타 아이티 기금 모금 사진전 참여
국내 톱스타들이 아이티 지진 피해자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CJ미디어(대표이사 변동식)는 김하늘, 송지효, 한지민, 봉태규, 박솔미, 최여진, 김현주 등 톱스타들이 해외 자선봉사 활동을 담은 케이블 채널 tvN '월드스페셜 LOVE'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LOVE'는 자선과 기부를 주제로 한 국내 스타와 포토그래퍼의 해외 자선 봉사활동을 담은 자선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CJ미디어는 "관람객의 현장 모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