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나운서 히라이 리오, 인터뷰 중 허벅지 노출 의상 구설수··· 야구선수는 '힐끔'
일본 후지TV 아나운서 히라이 리오(27)가 인터뷰 중 허벅지를 훤히 드러나는 노출의상을 입어 구설수에 올랐다.
최근 신인 야구선수 기구치 유우세이(18)를 인터뷰 한 히라이 리오는 허벅지가 드러나는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히라이 리오와 마주앉은 기구치 유우세이는 그녀의 의상이 신경 쓰였는지 힐끔 쳐다보는 장면도 나와 논란이 되고있다.
일본 네티즌들은 "아나운서로서 의상이 부적절하다", "인 ...
최송현 "연기에 대한 욕심으로 우울증까지 경험"
연기자로 변신한 최송현이 우울증을 경험한 적 있다고 고백했다.
케이블 채널 tvN 'ENEWS'에 출연한 최송현은 KBS 아나운서 시절 우울증에 빠졌다고 밝혔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자를 꿈꿨지만 아나운서가 된 이후 연기를 할 수 없다는 생각이 가득차 실의에 빠져있기때문이었다.
그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들을 만나면 부러움을 느꼈고 결국에는 극심한 우울증이 찾아오기도 했다"며 아직 젊은데 원하는 삶을 살아야 ...
2009일구상 시상식 열려…천하무적야구단 공로상 받아
김인식 전 한화 감독이 프로야구인 모임인 일구회(회장 이재환)가 선정하는 ‘2009 마구마구 일구상’ 대상을 수상했다.
김 전 감독은 "열심히 뛰어 준 선수들과 코칭 스텝과 말 없이 뒤에서 고생한 KBO 관계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인식 전 감독은 10일 오후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탤런트 홍수아, SBS 염용석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 마구마구 일구상 시상식에서 지난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 ...
최현정 아나운서 성당서 비공개 결혼
MBC 최현정 아나운서(30)가 3살 연상의 변호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현정 아나운서는 28일 오후 3시께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한 성당에서 3살 연상 변호사 정모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MBC 선후배 동료 아나운서는 물론, 지인들이 대거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형부의 소개로 만나 5개월간 교제 끝에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했다. 최현정 ...
노현정, 둘째도 원정출산 논란
KBS 전 아나운서 노현정이 둘째 아이를 출산했다.
2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노현정은 최근 미국에서 둘째 아이를 낳았으며 다소 빨리 아기를 낳았지만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전했다.
노현정은 두 달 전 미국으로 건너가 둘째 아이를 낳아 첫째에 이어 또다시 원정출산 논란이 일고 있다. 미국에서 낳은 둘째 아이 또한 아들인것으로 알려졌다.
노현정은 출산 소식이 알려지면서 현재 포털 사이트 인기 검 ...
오현경 “풍요속 빈곤녀 홍주역이에요”
이아현, 송선미, 최송현과 미세스타운에 출연하는 오현경이 여배우들 사이의 신경전이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4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신사동 빌라드베일리에서 tvN 오리지널 드라마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이하 미세스타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미스터리 멜로를 표방하는 미세스타운은 죽이고 싶도록 미운 남편들이 한꺼번에 죽어버린 네 명의 여자들이 자신의 삶과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남편이 ...
'미세스타운' 오현경 "여배우 사이의 신경전? 물론 있다!!"
이아현, 송선미, 최송현과 '미세스타운'에 출연하는 오현경이 여배우들 사이의 신경전이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4일 오후 2시 30분 서울 논현동 '빌라드베일리'에서 tvN 오리지널 드라마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이하 미세스타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미스터리 멜로를 표방하는 '미세스타운'은 죽이고 싶도록 미운 남편들이 한꺼번에 죽어버린 네 명의 여자들이 자신의 삶과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
최송현 "연하남과의 첫 키스신, 내가 리드했다"
아나운서 출신의 배우 최송현이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다.
4일 오후 2시 30분 서울 논현동 '빌라 드 베일리'에서 tvN 오리지널 드라마 '미세스타운-남편이 죽었다(이하 미세스 타운)'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죽이고 싶도록 미운 남편들이 한꺼번에 죽어버리고 난 이후 네 명의 여자가 자신의 삶과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미세스 타운'에서 최송현은 육감적인 몸매와 애교, 외모를 무기로 돈 많은 부자와 결혼한 ...
임성민, 자살시도 “칼로 종아리를 장조림처럼 찢어 버리려 했다” 충격 고백
아나운서 출신 배우 임성민이 연기자로 전업 후 자살을 시도 사실을 밝혀 충격을 주고 있다.
임성민은 최근 KBS2 '여유만만' 녹화에서 "자살을 결심하고 칼을 꺼내들었다"며 당시의 심경을 털어놨다.
임성민은 "배우로서 정착이 쉽지 않아 차츰 외출을 삼가하게 되고 사람만나는 것도 꺼리게 됐다"며 "결국에는 자살을 하려 칼을 들고 종아리를 장조림처럼 찢어 버리려 했다"고 충격적인 고백을 했다.
이어 "자신에 ...
유재석, “첫날밤 노하우? 두 분의 스타일이 있을텐데...”(말말말)
'무한도전'의 유재석이 절친한 동료 정형돈에게 첫날밤 조언을 해달라는 질문에 '스타일대로 하라'며 재치있는 답변을 선사해 웃음을 주었다.
정형돈(31) 한유라(27) 커플이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현영, 김용만, 유재석, 강호동, 임하룡, 박준형, 김지혜, 이윤석, 서경석, 길, 노홍철, 박건형, 조혜련 등 수 많은 동료들이 식장을 찾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