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경 아나, 숏 팬츠로 프로그램 진행 '논란'
SBS 박은경 아나운서(34)의 파격적인 숏 팬츠 의상이 화제다.
박은경 아나운서는 지난 3일 자정,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SBS '스포츠 투나잇'에서 연분홍색 재킷에 검은색 팬츠를 입고 출연했다. 언뜻 보면 단정한 아나운서 의상 같지만 다른 각도로 비친 카메라 앵글에서는 허벅지를 드러내는 유난히 짧은 바지가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아나운서 의상 치고는 파격적이다"며 "섹시하고 예쁘다"는 ...
채림,中드라마'이브의 모든 것 '특별출연
배우 채림이 리메이크 작 중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에 특별 출연한다.
장혁이 주인공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은 지난 2000년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한국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을 원작으로 한 작품.
당시 장동건과 함께 원작 주인공으로 활약했던 채림이 그 리메이크작에 출연하는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극중 채림은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아나운서 린위안 역을 맡았다. 2000 ...
'수목극 꼴찌' 검프, 광고완판-시청자 호평 "비결은?"
'찬란한 유산'의 소현경 작가-진혁 PD 콤비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SBS '검사 프린세스(이하 검프)'는 스타급 연기자의 부재라는 측면에서 경쟁에서의 열세가 예상됐다. 그 예상대로 시청률 경쟁에서 '꼴찌'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검프'에게 '꼴찌 수모'라는 말은 어울리지 않는다. 시청자들은 뜨거운 지지와 호평을 보내고 있으며 광고는 '완판'됐다. '아름다운 꼴찌'다.
# 주연부 ...
日 얼짱 아나, 오오하시 미호 "남편과 만난날 성관계" 깜짝 발언
'일본의 대표 얼짱 아나운서'로 꼽히는 TV도쿄의 오오하시 미호(32)가 "남편과 만나자마자 성관계를 가졌다"고 대담한 발언을 했다.
미호의 남편은 지금은 은퇴한 전(前) 야쿠르트 꽃미남 선수 시로이시 노리유키(37). 두 사람은 한때 이혼 위기설까지 나돌았지만 아직도 뜨거운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한다. 미호는 "비록 남편이 야구선수생활은 은퇴했지만 밤 생활은 현역 때와 똑같다"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62c ...
신현준- 이시영 연예가 중계 새 MC투입
배우 신현준과 이시영이 K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예가 중계'의 새 MC로 발탁됐다.
관계자는 22일 "'연예가중계' 새 MC로 신현준-이시영 씨가 맡기로 잠정 결정됐다"고 밝혔다.
기존 한석준 아나운서-배우 이윤지의 뒤를 이어 신현준- 이시영은 5월 초 봄 개편 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관계자는 "신현준 씨의 MC 선정이 다소 의아할 수도 있겠지만 프로그램에도 활력과 변화를 주고 싶고, 본인 역시 새로운 ...
줄리엔 강, 아프리카 어린이 돕기 서포터즈 참여
배우 줄리엔 강이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구호단체 유니세프와 더베이직하우스가 함께 하는 Never Alone 캠페인에 무상 서포터즈로 참여했다.
Never Alone 캠페인은 여러 해 동안 꾸준히 진행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한 바 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기념으로 실시되는 이번 Never Alone 캠페인은 단순히 경기를 응원하는 것을 넘어서서 생계가 어려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새로운 도네이션 응원 문화를 ...
'검프' 진혁 PD, 최송현 발연기 논란 "회를 거듭할 수록 좋아질 것"
최송현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진혁 PD가 입을 열었다.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검사 프린세스(극본 소현경 연출 진혁)'가 1일 첫 방송됐다. 김소연의 변신이나 착한 이야기 전개는 호평을 받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아나운서 출신인 최송현의 연기에 대해 물음표를 붙였다.
연출을 맡은 진혁 PD는 "최송현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됐다. 이번 역할을 위해 직접 검찰청을 찾아 조언을 구하는 등 정말 열심히 연기에 ...
서현진 美명문 NYU-U.C버클리 동시 합격
MBC 아나운서 서현진이 NYU와 U.C 버클리에 합격했다.
지난 2월 미국 명문대학교인 NYU와 U.C 버클리 측에서 입학 허가를 받은 서현진 아나운서는 오는 5월, 저널리즘 전공으로 미국 유학을 떠날 예정이다.
서 아나운서는 지난 2007년 방송된 MBC 교양 프로그램 ‘네버앤딩스토리’ 출연이 저널리즘을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서 아나운서는 “‘네버앤딩스토리’에 출연한 것은 내게 행운이다. 방송 일을 ...
쩌리짱-노찌롱 '무한도전'서 퇴출 왜?
앞으로 '무한도전'에서 '쩌리짱'과 '노찌롱'은 들을 수 없게 됐다.
26일 '무한도전' 제작진은 "'쩌리짱'과 '노찌롱', '뚱보', '돌아이(돌+아이)' 등 출연자들을 '희화화'하는 비속어를 일체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김태호 PD 등 제작진과 상의해 지난주부터 이를 시작했다"며 "그같은 표현이 없더라도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통심의위) ...
선우선, "아이티의 천사" 봉사 현장 사진 공개
선우선이 아이티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천사'로 나섰다.
선우선은 최근 지진피해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아이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고 돌아왔다. 공식 홈페이지에 아이티 아이들과 함께하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선우선의 지난 2월 KBS '사랑의 리퀘스트', 기아대책 '굿 네이버스'와 함께 아이티를 찾았다. 고아원, 싱글맘 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따뜻함을 전하고 돌아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