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보던 중 ‘나체 금발미녀 등장한 포르노 방송사고’
중국의 지역 방송사에서 14분간 포르노 영상이 방송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오후 7시 충칭시 여웅양 방송국에서 드라마를 방송하던 중 갑자기 화면이 전환되면서 적나라한 노출을 한 금발의 여성이 출연하는 성인비디오가 방영이 된 것.
가족과 함께 하는 저녁 시간대라 더더욱 파급효과는 커졌으며 14분이나 방영되어 아이와 함께 드라마를 보던 시청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포르노를 방 ...
장윤정 합성누드사진 사건 수사 시작 “범인은 웃지 못하게 할 것”
가수 장윤정의 합성 누드사진 유포자를 잡기 위해 경찰이 수사를 시작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14일 장윤정이 최근 자신의 얼굴에 누드를 합성한 사진이 인터넷 등을 통해 유포됐다며 수사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육안으로 봐도 합성임을 알 수 있다”며 “아직 사실 여부에 대한 진척은 크게 없지만, 합성 여부를 확인하는 대로 유포자를 찾는데 수사력을 쏟을 예정이라” 라고 밝혔다.
장윤정은 지난 13 ...
장윤정, 합성 누드사진에 “난 지금 웃지만 범인은 절대 웃지 못하게 할 것” 강경대응
가수 장윤정이 최근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합성 누드사진에 대해 강경대응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장윤정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소속사 인후기획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퍼지고 있는 누드사진은 100% 합성이며, 방송통신위원회와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의뢰해놓은 상태”라고 전했다.
온라인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문제의 사진은 욕실 배경의 정체불명의 나체 사진에 장윤정의 얼굴을 교묘히 합성한 것 ...
무한도전 멤버들, 고영욱과 추측과 배신 난무한 몰래카메라 출연 ‘현상금은 누구에게?’
무한도전 멤버들과 방송인 고영욱이 몰래카메라에 출연한다.
오는 22일(일)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프로그램 ‘수상한 몰래카메라 조작단’은 국내 최초 실시되는 추리 버라이어티로, 몰래카메라를 조작한 범인과 무고한 시민(몰래카메라에 속은 게스트를 지칭)을 가려내는 추리게임이다.
요리 프로그램을 가장한 몰래카메라는 출연진 7명 중 제작진에게 사전에 지시를 받은 3명의 출연진이 나머지 게스트를 속이고 연기를 ...
'나영이'논란 알리 공식 기자회견, "나도 성폭행 피해자 고백...사죄드린다" 눈물
가수 알리(27)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1집 수록곡 ‘나영이’와 관련해 공식 기자회견을 열었다.
16일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알리는 “사회적인 물의를 빚은데 대해 다시금 정중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나영이(가명)와 부모님께 사죄 드립니다”고 말하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알리와 함께 자리한 부친 조씨가 알리의 발표문 대신 읽으며 과거 알리의 성폭행 사실을 고백했다.
발표문 ...
‘총기 사고’ 버지니아 공대, 악몽 가시지 않은 채 또 다시 총기사고 2명 사망
지난 2007년 충격의 ‘무차별 총기사건’이 발생했던 버지니아 공대에서 또 다시 총기사고가 발생했다. 9일(현지시간) 주요 외신들은 지난 2007년 무차별 총기난사 사건이 벌어졌던 버지니아 공대에서 또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캠퍼스에서 교통 정리를 하던 대학소속 경찰관 한명이 누군가가 차 안에서 쏜 총탄을 맞고 그 자리에서 숨졌고, 경찰관을 쏜 범인은 근처 주차장으로 달아나 또 다른 ...
엄태웅 그는 연기자였다... 반전왕 카이저소제로 빙의!
배우 엄태웅의 1박2일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펼치며 카이저소제로 등극했다.
지난 6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강원도 영월 두 번째 방송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멤버들은 ‘작은 방 올림픽’을 마치고 이수근을 통해 얻은 실내취침을 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여 나영석PD로부터 기상미션을 받았다.
이날의 기상미션은 ‘노란색 쪽지를 끝까지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아침식사 만들기’였다. 가 ...
'여고시절' 이수미, 피습사건 이후 종적 감춰… "상관없는 루머들에 힘들어"
가수 이수미가 70년대 당했던 피습사건에 당시 받은 상처를 눈물고 고백했다.
오늘(6일) 오전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는 '여고시절'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 이수미가 출연했다.
이수미는 70년대 공연후 해수욕장을 거닐던 중 괴한에게 피습을 당해 이후 자취를 감춰 각종 루머가 돌고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미는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난다. 어디다 말 한마디도 못하고 마음에 가둬놨다” ...
전자발찌 훼손 후 도주한 범인, 8일만에 검거
전자발찌를 끊고 도주한 범인이 검거됐다.
오늘(30일) 의정부에서 위치추적 전자장치를 훼손하고, 도주한 홍00씨(28세)를 도주 8일만에 의정부 녹양동 인근에서 검거했다.
피의자는 보호관찰 및 전자장치 부착을 조건으로 지난 3월 13일 출소한 자로 지난 22일 전자발찌를 훼손한 후 도주했다가 붙잡혔다.
조사결과 범인은 전자발찌로 인해 반바지를 입지 못하는 등 평소 불만이 있던 중 음주상태에서 충동적으로 범 ...
괴롭힘당하던 같은반 친구가 '사물함 음료' 범인이었다
지난 24일 교실 사물함에 놓인 정체불명의 음료수를 마신 고등학생이 구토와 마비증세를 보인 사건의 범인은 평소 괴롭힘을 당하던 같은 반 학생이 저지른 일로 드러났다. 경기 광명경찰서는 27일 상해혐의로 모 고등학교 3학년 B군을 입건했다고 밝혔다. B군은 경기도 광명시 소재 모 고등학교 자신의 교실에서 같은 반 학우 A(18)군의 사물함에 제초제 성분이 든 농약을 넣은 매실음료를 몰래 집어넣은 혐의를 받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