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현영과 연애 발전 가능성은 90점? 도대체 왜?!
배우 오지호가 25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SBS ETV '철퍼덕하우스 시즌2 더퀸'에서 이같이 말했다.
녹화중 박선주의 즉석 전화 연결을 통해 출연한 오지호는 MC인 현영과도 동갑내기 친구라는 걸 밝히며 현영과의 전화 인사에서 "영이~"라고 부르며 친근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이에 MC들은 오지호에게 현영과의 연애 발전 가능성을 묻자 “90점”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한편 이날 방송 ...
배영수 예비신부 '내조의 여왕' 규희는?
삼성 라이온즈 배영수의 예비신부 배우 박성희가 화제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04년부터 교제를 이어왔다. 박성희는 2009년 배영수가 오른쪽 팔꿈치 수술을 받고 후유증에 시달릴 때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 등 배영수의 내조에 힘써 온 것으로 알려졌다.
1982년생인 박성희는 서울예술대학 무용과 출신으로 202년 SBS ‘대박가족’으로 데뷔했으며 규휘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또한 박성희는 드라마 '열 ...
'시크릿 가든' 김사랑, 목욕신 공개 "명품 몸매-뽀얀 속살"
'허당 공주'로 코믹한 매력을 선보였던 '시크릿 가든'의 김사랑이 이번에는 섹시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낼 예정이다.
SBS '시크릿 가든'에서 모든것을 가진 여자 윤슬로 출연중인 김사랑이 장미꽃잎이 뿌려져 있는 야외 욕조에 몸을 담근채 어깨 라인을 드러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까만 긴 생머리와 새하얀 어깨가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제까지 극중에서 선보인 사랑스러운 매력과 달리 섹시하 ...
SBS '청담동 며느리들의 사생활' 방송서 최초 공개
여배우들만큼이나 신비주의에 싸여 있던 ‘청담동 며느리들’의 일상이 SBS 플러스 를 통해 방송 사상 최초로 공개된다.
‘청담동 며느리’는 강남·서초·압구정 일대의 단아하고 우아한 부잣집 며느리를 지칭하는 신조어로 많은 미혼 여성들이 꿈꾸는 여유 있고, 행복한 시집살이를 뜻한다.
돈의 교본 사파이어 제작팀이 오랜 시간 공들여 섭외하고 촬영한 청담동 며느리들은 과연 어떻게 살고 있을까?
한눈에 봐도 입 ...
'식신원정대2' 마지막 MC에 줄리엔 강 합류
내달 초 출격을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2’의 베일에 가려져 있던 마지막 MC가 공개되어 화제다.
‘식신원정대2’의 마지막 MC는 배우 줄리엔 강으로 줄리엔 강은 신봉선, DJ DOC 정재용, 문희준, 신지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며 음식 전도사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키다리 아저씨 ‘줄리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에 이어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의 냉철한 카리 ...
'영웅호걸'정가은, 12시간 넘는 촬영에 '실신!'
방송인 정가은이 촬영 도중 실신했다.
최근 강남 한 음식점에서 SBS ‘영웅호걸’ 일일 레스토랑 녹화에서 전문가 못지않은 음식 실력과 서빙을 선보였던 정가은이 촬영 도중 실신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새벽 6시 재료 준비부터 밤 11시까지 계속된 레스토랑 업무에 정가은이 피로를 이기지 못하고 쓰러지게 된 것. 하지만 정가은은 병원에서 몸을 추스른 뒤 저녁 무렵 다시 현장을 찾는 열의를 보였다.
‘영웅호 ...
박상민의 오열연기, 안방마저 울렸다
자이언트에 출연중인 박상민의 오열연기가 시청자들을 울렸다.
2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 56회에서 성모(박상민)는 후배 찬성(황택하)의 죽음에 자책감을 느끼며 오열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조필연(정보석)의 계략으로 찬성과 오병탁 의원(김학철)이 죽음을 맞는 장면이 그려졌는데 오병탁 의원은 조필연의 비리를 밝히기 위해 나섰고, 유찬성과 함께 비리장부를 받으러 가는 도중 조필연의 공격을 받았 ...
박원숙, 7년전 잃은 아들 "어딘가에 잘 있을 거라 생각해" 눈물
중견배우 박원숙이 7년 전 세상을 떠난 아들을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24일 오전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서 박원숙은 7년 전 35살의 나이에 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들을 추억하며 납골당을 찾았다.
이날 박원숙은 “그리워해도 어딘가에서 잘 있을 것이란 막연한 생각을 하고 있을 뿐이다”라며 “자주 찾아오면 아들이 없다는 사실이 실감나 ‘외국에 여행 갔다’ ‘이민 갔다’고 생각하며 버 ...
'시크릿 가든' 윤상현, 두부 마니아? 물오른 리얼 연기 화제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20%를 넘기며 '시가 폐인'을 낳고 있는 가운데 오스카 윤상현의 두부 먹는 장면에 대한 궁금증이 쇄도하고 있다.
지난 주말 시크릿 가든 4회 방송에서 오스카는 여인의 마음을 훔친 죄(?)로 경찰서에서 나와 두부를 베어 먹으며 라임(하지원 분)과 대화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윤상현이 먹는 것이 두부인 줄 몰랐다. 호빵인 줄 알았다"," ...
'하늘이시여' 임성한 작가, 1년여만에 복귀 '신기생뎐' 시크릿 가든 후속 편성
임성한 작가가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보고 또 보고' '인어 아가씨' '하늘이시여' '아현동 마님' '보석 비빔밥' 등의 임성한 작가는 남편인 손문권 PD와 손을 잡고 SBS 새 주말드라마로 컴백한다. 임성한 작가는 작품 제목은 '신기생뎐'으로 확정했다. 첫 촬영은 아직 들어가지 않았지만 대본 리딩이 최근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