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가든' 윤상현 선글라스 화제···기무라 타쿠야와 100% 싱크로율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드라마 초반부터 주인공들의 독특한 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현빈의 이태리 장인(?)이 만든 반짝이 트레이닝복과 하지원의 길라임룩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윤상현의 선글라스 패션 또한 화젯거리로 떠올랐다.
톱 한류 가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윤상현이 다양한 선글라스를 선보여 스타일리쉬한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는 것.
극 중 오스카가 착용하고 나온 선글라스는 어두 ...
이진우 전 매니저, 이응경 진실 공방 가세 "불륜의 진실?!"
이응경과 전 남편 최모씨의 폭로전에 이진우의 전 매니저가 가세했다.
이진우의 전 매니저인 정모씨는 20일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 게시판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 글에서 정 모씨는 "2년간 이진우씨의 개인 매니저를 했지만 급여는 10원도 받지 못했다. 고소장을 접수하고 기자회견도 했지만 박스기사만 나가더라"라며 "지금도 이진우라는 말만 들어도 이가 갈린다"고 주장했다.
특히 "이응경과 ...
현아 '눈물', "오원빈 미안!" 생방송서 또 가사 실수
포미닛 현아가 피처링 실수로 눈물을 보였다.
현아는 2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오원빈의 컴백 무대에 '사랑해 또 사랑해' 피처링을 위해 무대에 올랐지만 가사를 잊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오원빈은 그룹 FT 아일랜드 출신으로 2년 전 그룹을 탈퇴하고 최근 솔로로 컴백했다. 현아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에 이어 오원빈을 지원사격 하기 위해 2번째로 피처링에 나섰다. 하지만 그녀는 이날 ...
'시크릿 가든' 김사랑, 발영어 연기에 폭소 '허당 공주 등극!'
김사랑이 '허당공주'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SBS '시크릿 가든'에서 윤슬역을 맡은 김사랑은 모든 면에서 완벽해 보이는 ‘차도녀’지만, 어딘 가 2% 모자란 엉뚱하고 허당끼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시크릿 가든' 4회에서는 허세 가득한 발영어 연기로 시청자들을 폭소케만들었다.
윤슬은 할리우드에서 경험이 있는 무술감독 종수(이필립)을 만나 자신의 영어실력을 뽐냈 ...
'시크릿 가든' 하지원, "길라임 애칭 지어주세요"
SBS 주말극 '시크릿가든'에서 스턴트우먼 길라임 역을 맡아 열연중인 배우 하지원이 '길라임 애칭'을 공개 공모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지원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안녕하세요. 미투데이 친구 여러분"이라고 인사한 후 "라임이의 애칭을 지어주신다니 너무 기다려지고 설레는데요, 라임이에게 딱 맞는 예쁜 애칭 지어주시길 바라요"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원은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아프지 ...
'시크릿 가든' 윤상현, 댄스가수로 완벽 빙의
톱 한류 가수 오스카 윤상현이 숨겨놓은 댄스 본능을 선보여 화제다.
13일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 3부에서는 윤상현이 오스카의 댄스곡에 맞춰 댄서들과 안무 연습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안방극장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방송에서 본격적인 댄스를 선보인 윤상현은 드라마 내조의 여왕 태봉 홀릭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해 중년 꽃미남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냈다.
특히 댄서들과 ...
조영남, "첫사랑 때문에 대학교 자퇴" 4년 장학생 포기한 사연 털어놔
가수 조영남이 대학교를 자퇴하게 되 남다른 사연을 공개했다.
스스로를 '바람둥이'라고 공공연하게 밝혀온 조영남은 22일 방송되는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해 가장 기억나는 로맨스로 대학생 시절 만난 첫사랑을 꼽았다.
조영남는 "대학생 때 사랑했던 여자가 있었다"며 "의사 약혼녀였던 부잣집 그녀 때문에 4년 전액 장학생으로 들어간 학교를 끝내 자퇴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또 "자퇴를 한 뒤 다 ...
'씨앤블루'정용화, 강민혁 응원차 '괜찮아 아빠 딸' 촬영장 깜짝 방문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정용화가 깜짝 방문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19일,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제작사: 이야기 365)을 통해 첫 드라마 신고식에 나서는 강민혁을 응원하기 위해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촬영장을 방문한 것.
이날 정용화는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녹화 중, 바로 옆 스튜디오에서 강민혁의 드라마 촬영이 있다는 소식에 ...
아이유, '기자체험' 중 싸이에게 '나쁜 남자' 고르는 법 배워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연예부 기자로 변신했다.
최근 아이유는 SBS '일요일이 좋다 2부-영웅호걸'에서 일일 기자체험에 나섰다. 실제 언론사에 특별기자로 입사해 뛰어다니며 취재하고 직접 기사를 작성하는 임무를 받게 된 것.
‘영웅호걸’ 멤버들은 기자가 되기 앞서 기본 자질을 갖추기 위해 모의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다. 인터뷰 상대로는 재기 발랄한 입담으로 취재가 쉽지 않은 싸이와 컬투가 지정되었다. 기자 ...
유민, 日 드라마 첫 주연 "토쿠야마 히데노리와 순애보 사랑"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민이 후지TV에서 방송하는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다.
유민은 최근 종영한 SBS '인생은 아름다워(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에서 동성애자인 양태섭(송창의)을 사랑하게 되어 아픔을 겪는 재일교포 채영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그 기세를 이어 일본에서 첫 주연으로 발탁됐다.
유민이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은 내년 1월 후지TV를 통해 방송되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