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푸쉬업, "패션왕에 이어 근육왕?! 탄탄한 몸매 드러내.."
배우 유아인이 드라마 '패션왕'에서 탄탄한 몸매를 선보인다.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극본 이선미 김기호/연출 이명우)에서 젊은 나이에 산전수전을 모두 겪으며 거친 삶을 헤쳐나가는 주인공 강영걸 역을 맡은 유아인이 최근 SBS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패션왕'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유아인은 촬영에서 푸쉬업을 하는 장면을 연기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모습은 고뇌에 찬 듯하면서도 무엇이든 빨아들일 ...
최지연 눈물, "노래에 감정이입...눈물 뚝뚝 '역시 배우야'"
'78년 생 최강 동안' 배우 최지연이 노래하던 도중 눈물을 흘렸다.
25일 오전 방송된 SBS TV '도전!1000곡'에 출연한 최지연은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 준결승전에 진출.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 사이'를 선곡해 노래를 불렀다.
노래를 부르던 최지연은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MC 이휘재를 놀라게 했고, 보는 시청자 역시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최지연의 모습에 어리둥절한 이휘재는 최지연에게 다가가 "우는 거 ...
'옥탑방 왕세자' 박유천, "'더 킹' 게 섯거라..능청연기에 시청률 상승!"
SBS 가 방송 2회에서 코미디를 본격 가동해 시청률을 상승시키며 더 킹과의 격차를 줄였다.
이 날 방송에서는 왕세자와 심복 3인방이 서울 시내 한복판의 빌딩숲과 불빛들에 놀라며 궁으로 돌아가기 위해 각 종 해프닝을 벌였다. 또 송만보의 비상한 기억력으로 박하와 다시 만나게 된 왕세자일당이 텔레비전 화면의 활쏘는 장면에 놀라 가구를 부수며 박하와 왕세자의 어쩔 수 없는 동거가 시작되게 되었다.
이틀간 ...
이파니 몸매 만들기 위해 20kg 감량... 고백! "이유있는 S라인"
방송인 이파니가 지금의 몸매를 만들기까지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파니는 지난 22일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부부쇼 자기야 시즌2'에 출연해 20kg 감량 소식을 전했다.
슬하에 아들이 있는 이파니는 "출산 후 살이 많이 찐 상태였다"고 운을 떼며 "화보를 위해 한 달 만에 20kg를 감량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계약이 이미 잡혀있었기 때문에 음식을 먹지 않고 살을 뺏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20k ...
'옥탑방 왕세자', "로맨틱 코미디+미스터리 내용으로 시청자 마음 빼앗아.. "
SBS 첫 방송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가 첫 방송에서 11.3%(AGB닐슨미디어 수도권 기준)로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첫 방송부터 과거와 현대를 오가는 절묘한 편집으로 시청자들의 시선 끌기에 성공한 것이다.
당초 가벼운 로맨틱코미디로 알려졌던 는 막상 뚜껑이 열리자 의외의 미스터리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작품으로 다가왔다.
궁궐에서 벌어진 세자빈 시해사건과 사촌동생을 우발적 ...
'적도의 남자' 박세영, "상큼발랄 소녀에서 감성폭발 성숙한 내면연기"
의 박세영이 감성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21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극본 김인영ㆍ연출 김용수)에서 아픔을 간직한 소녀 ‘수미’로 분한 신예 박세영이 그간 브라운관과 광고에서 선보인 트렌디하고 발랄한 모습에서 180도 변신해 어두운 내면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의 기대를 한 몸에 모았다.
는 인간의 욕망과 엇갈린 사랑에서 비롯된 갈등과 용서라는 굵직한 주제를 풀어내며 감정선 깊은 정 ...
'옥탑방 왕세자' 정유미, "착한 얼굴 속 숨은 악녀 본색...연기 호평"
배우 정유미가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악녀로 변신했다.
그간 지고지순한 짝사랑녀, 평범하면서 튀지 않는 캐릭터만 맡아왔던 정유미가 다소 부담스러운 악녀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줬다.
정유미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과정에서 과거에는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냈지만 동생 부용(한지민 역)의 지혜와 영리함을 빌려 왕의 사랑을 받기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고, 현재에는 훔친 물건 ...
첫 방 앞둔 '옥탑방 왕세자' 재미있게 보는 관전 포인트 3!
박유천,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의 관전포인트!
* 곤룡포의 힘! 이번에도 불패!
‘옥탑방왕세자’(이하 ‘옥세자’)는 조선시대에서 300년 후의 현재로 날아온 왕세자 이각(박유천 분)과 그 일행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려간다. 특히, 2011년 ‘뿌리깊은 나무’, 2012년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드라마마의 새로운 흥행코드로 자리매김한 조선의 임금이 이 ...
'패션왕' 이제훈, "수지 이어 유리와 키스신...걸그룹 복 받았네~"
소녀시대 유리와 배우 이제훈의 키스신 예고편이 방영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극본 이선미, 김기호 연출 이명우)'에서는 과거 연인사이였던 안나(권유리 분)와 재혁(이제훈 분)이 뉴욕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재혁은 미국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안나에게 자신의 회사인 제이패션으로 와줄 것을 제안하지만 과거 연인이 달갑지 않은 유리는 단칼에 ...
국내 최초 액터-뮤지션 뮤지컬 <모비딕>, 2012 다시 돌아왔다!
[디오데오뉴스 = 신지인 기자] 2011년 최고의 화제작 뮤지컬 이 다시 돌아왔다.
20일(화)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연지동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뮤지컬 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프레스 콜 이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조용신 연출은 "초연에 비해 연기적인 면을 보충했다. 배우들이 모두 연주자 출신이라 연기적인 부분을 서포터하려고 하는데 이번에 중점을 둔 것은 연기 패턴의 코치가 아닌 연주적 감성에서 끌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