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 측, 방송 분량 늘리기에 대한 공식 입장 밝혀 ‘어불성설-적반하장’
MBC창사 50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빛과 그림자’ 제작사측은 방송 분량 늘리기 보도가 나온 것에 대해 적반하장이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빛과 그림자’ 제작사 측은 2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그간 MBC 사내 파업과 연일 힘든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계속 3사 합의 시간에 맞춰 방송시간을 지켜왔었던 점을 강조하며 “SBS 측에서 지난 17일 ‘바보엄마’ 첫 방송을 의도적으로 5분 연장 방송해 77분 방송을 했다. SBS 측이 ...
수지, 박진영에 불만 이어 연기 평가 "찌질한 연기는 최고..오바할때도 있어" 솔직고백
Miss A의 수지가 소속사 사장인 박진영의 연기에 대해 평가했다.
지난 16일SBS 파워 FM 에 출연한 수지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 연기자 입장에서 JYP 박진영씨의 연기를 점수로 매기자면 10점 만점에 몇 점?”이라는 붐의 질문에 “9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줘 눈길을 끌었다.
이에 붐이 “예상보다 점수가 후한데요?” 라고 하자 “찌질한 연기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라고 진지하 ...
이제훈, '건축학개론' 순수 소년에서 '패션왕' 차도남까지 2012 대세!
지난해 각 종 영화제에서 과 으로 신인 남우상 6관왕을 수상한 배우 이제훈이 영화 에 이어 SBS드라마 에서 정반대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제훈은 SBS 새 월화드라마 (극본 이선미/연출 이명우)에서 건설, 유통, 패션 등 굴지의 기업을 소유하고 있는 재벌가의 후계자로 세계유수의 경영대학을 졸업한 능력과 외모를 겸비한 차도남 ‘정재혁’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19일 ...
수지 불만, 박진영에 "점수가 너무짜요..그리고 좀 웃어달라" 공감 폭발!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박진영에게 불만을 토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에서는 가수 아이유와 미쓰에이의 멤버들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수지는 "너무 좋은 무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진영에게 "점수가 너무 짜요. 그리고 좀 웃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불만을 토로해 심사위원 박진영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완전 내가 속이 시원하다 ...
'패션왕' 유아인-이제훈, 두 남자의 색다른 매력!
SBS 월화드라마 을 이끌 두 남자 주연배우 유아인(강영걸 역)과 이제훈(정재혁 역)이 각기 다른 개성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걸 역의 유아인은 젊은 나이에 산전수전을 모두 겪은 다소 거칠고 거침없는 반항아의 모습을 보인다면, 재벌가의 후계자 재혁역의 이제훈은 차갑고 차분한 모범생같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
이들의 연기에 대한 제작진의 평가 또한 "'유아인'은 즉흥적이고 계산되지 ...
부친상 박유천, '옥탑방 왕세자' 촬영장 복귀.."초췌한 얼굴로.."
박유천이 17일 오전 SBS 촬영장에 복귀했다.
지난 14일 부친상을 당한 박유천은 당초 19일쯤 촬영장 복귀가 점쳐졌지만 예정보다 이른 17일 촬영에 합류하였다.
17일 오전 촬영장소인 SBS 목동사옥에 도착한 박유천은 다소 초췌한 얼굴이었으나 스태프 및 배우들에게 일일이 고개숙여 인사하였으며, 한지민, 이태성, 정유미 등 배우들도 박유천의 손을 잡고 다시 한 번 위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연출자 신윤섭 ...
'옥탑방 왕세자' 정석원, "조선 최고 검술사가 트레이닝복을?! 반전변신"
배우 정석원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정석원은 차기작인 SBS 새 수목극 (극본 이희명/연출 신윤섭)에서 코믹한 모습의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극중 조선 최고의 검술사 우용술 역을 맡았지만 미래로 오게 된 후에는 푸른색 트레이닝복을 차려입고 거리를 누빈다.
정석원의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 동안 주로 정장 차림이나 깔끔한 의상을 입는 인물을 연기했다. 하지만 에서 ...
유재석 맨얼굴 공개, ‘뽀로로-성시경과 함께 안경 성형 종결자 등극?’
‘국민MC’ 유재석이 맨얼굴을 공개했으나 굴욕을 당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제1회 런닝맨 선수권 대회’ 특집으로 꾸려져 하지원과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출연했다.
이날 하지원은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SBS ‘시크릿가든’ 명장면인 ‘윗몸 일으키기’를 패러디해 팀을 나누게 되었고, 멤버들은 순서대로 돌아가며 하지원과 윗몸 일으키기를 할 수 있었다.
유재석이 윗몸 일으키기를 하려 ...
‘K팝스타’ 이승훈, 심사위원 혹평+최저점 불구 다음 라운드 진출 ‘부활의 아이콘’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 출연 중인 이승훈이 최저점을 기록했으나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의 생방송 무대에 선 TOP8의 미션은 ‘내 우상의 노래’였다.
이승훈은 이날 세븐의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선곡해 무대에 섰으나, 부족한 노래실력과 춤으로 심사위원들의 최저점을 기록하며 탈락 위기에 놓였다.
심사위원 가운데 박진영은 “오늘 한 이야기는 ...
한승연, "'도롱뇽' 카메오 출연...옛남자 못잊어 스토커로 구박당하는 실연녀"
카라의 한승연이 SBS 시트콤 에서 헤어진 남자를 못잊고 따라다니다가 스토커로 구박까지 당하는 불쌍한 실연녀로 나선다.
16일 방송되는 에서 한승연은 헤어진 남자친구 찬우를 잊지 못하고 그의 뒤를 미행하는 실연녀 승연 역을 맡아 구박덩이로 분한다. 민혁(최민호 역)은 자신의 첫 사랑과 똑 닮은 승연을 도와 찬우와 그의 여자친구가 깨지도록 돕는다.
이를 위해 민혁과 원삼은 실연조작단이 되어 찬우 커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