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벳궁녀' 최나경, "너무 튀어 '동이'서 하차" 최초 라디오 출연
티벳궁녀 최나경이 최초로 라디오 전화 인터뷰에 나섰다.
MBC-R ‘별이 빛나는 밤에’(표준FM 95.9Mhz, 22:05~24:00)가 티벳궁녀 최나경과 라디오 최초로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것.
오는 13일,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3,4부 '시사와 예능사이 검색어 쇼쇼쇼' 중 방송되는 검색어 초대석에서 티벳궁녀 최나경과 전화 인터뷰를 진행하며, 그녀의 매력포인트와 애교 등을 들어본다.
'별이 빛나는 밤에'와 인 ...
'광저우 아시안게임' 허정무, "한국 대표팀 화이팅!"
허정무 MBC 해설위원이 한국 대표팀의 화이팅을 기원했다.
전 월드컵 대표 감독이자 현 MBC 아시안 게임 축구 해설위원이 12일 오후 중계를 함께 하는 김정근 아나운서와 함께 한국 축구 대표팀 연습 구장을 찾았다.
광저우 시내 얀지강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공개훈련에 직접 찾아간 허 해설위원과 김정근 아나운서는 선수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쪽 측면에서 조용히 앉아 대표팀 전술에 대한 나름의 분석을 하면서 축 ...
'폭풍의 연인' 최은서, "집에서도 다리 절며 연습해"
신예 최은서가 절름발이 연기를 하는 고충을 털어놨다.
12일 오후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우봉홀에서 MBC 일일 연속극 ‘폭풍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드라마 ‘폭풍의 연인’은 가장 높은 곳에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사건, 9사고가 끊이지 않는 ‘민여사(김민자 분)’의 집안과 가장 낮은 곳에서 행복을 만들어 가는 ‘별녀(최은서 분)’의 만남을 통해 인생의 어떤 시련과 환난 속에서도 삶의 품위를 잃지 않고 인 ...
'폭풍의 연인' 최은서, 일일극 주연 "엄마가 매일 얼굴 볼수 있어 좋대요~"
신예 최은서가 일일 드라마 주연을 꿰찼다.
12일 오후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우봉홀에서 MBC 일일 연속극 ‘폭풍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드라마 ‘폭풍의 연인’은 가장 높은 곳에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사건, 9사고가 끊이지 않는 ‘민여사(김민자 분)’의 집안과 가장 낮은 곳에서 행복을 만들어 가는 ‘별녀(최은서 분)’의 만남을 통해 인생의 어떤 시련과 환난 속에서도 삶의 품위를 잃지 않고 인간의 소중한 ...
'폭풍의 연인' 정보석, "센 캐릭터때문에 스트레스 약 복용" 깜짝 고백
배우 정보석이 연속되는 강한 캐릭터로 ‘스트레스’ 약을 복용했었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우봉홀에서 MBC 일일 연속극 ‘폭풍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드라마 ‘폭풍의 연인’은 가장 높은 곳에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사건, 9사고가 끊이지 않는 ‘민여사(김민자 분)’의 집안과 가장 낮은 곳에서 행복을 만들어 가는 ‘별녀(최은서 분)’의 만남을 통해 인생의 어떤 시련과 환난 속에서도 삶 ...
'폭풍의 연인' 정찬, "위로 6살 연상녀 편안할 것 같아 괜찮아"
배우 정찬이 5살 연상녀까지 괜찮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2일 오후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우봉홀에서 MBC 일일 연속극 ‘폭풍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정찬은 서울 법대, 사법 연수원을 톱으로 졸업한 유명 법조인이자 자신처럼 가족들 또한 반듯하고 완벽하길 바라는 가장 이태준 역으로 분해 부인 홍나림(심혜진 분)과의 갈등을 그려낸다.
실제로 연상인 심혜진과의 부부 연기가 편하다고 말한 정찬은 “ ...
'폭풍의 연인' 김원준, "7년만에 컴백 욕심 없이 많이 내려놨다" 고백
가수이자 배우 김원준이 7년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우봉홀에서 MBC 일일 연속극 ‘폭풍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김원준은 최고의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열정적인 인물 에릭으로 분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그는 소감도 남다를 터.
이에 김원준은 “예전에는 욕심이 많았는데 지금은 많이 내려놨다.”라며 “이 작품은 나를 포장하게 만드는 장치가 ...
'즐거운 나의 집' 김혜수, 스태프들에 빼빼로 300개 전달
MBC 수목미니시리즈 '즐거운 나의 집'에 출연중인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빼빼로 300개를 전달해 화제다.
지난 11일 오전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MBC '즐거운 나의 집' 세트장에 나타난 김혜수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손수 준비한 빼빼로 300개를 촬영 스태프들에게 나눠줬다.
김혜수는 드라마 현장공개를 취재하기 위해 세트장을 찾은 기자들에게도 빼빼로를 전하며 "먼 길 와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 ...
이하늬, 깜짝 고백 "70kg 넘었던 적 있다"
배우 이하늬가 과거 몸무게를 공개해 화제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 이하늬는 10일 방송된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이하 푸른밤)'에 출연해 "한 때 70kg까지 나간 적이 있다. 다이어트는 나에게 상담 받으면 된다"고 밝혔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이하늬는 미스 유니버스 4위에 오르기도 한 '공인 미녀'. 뮤지컬,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중인 이하늬의 솔직한 고백이 연일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
'근초고왕' 김지수- 감우성, 한국판 '로미오와 줄리엣' 애틋한 입맞춤
배우 김지수와 감우성이 애틋한 입맞춤을 나눴다.
KBS 1TV 대하드라마 '근초고왕' (연출 : 윤창범, 극본 : 정성희, 유숭열) 지난 주 방송에서 여구는 아버지 비류왕(윤승원 분)에 의해 궁에서 쫓겨났다 백제로 돌아온 후 마음 속에 그리던 여화와 10년 만에 재회했다. 이후 위험에 빠진 비류왕의 목숨을 구하는 과정에서 말갈군에게 붙잡혔다 풀려난 여구(감우성 분)가 자신을 찾아온 여화(김지수 분)와 꿈에 그리던 첫 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