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들, 일본 지진 피해 돕기 위해 '10억' 쾌척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소속 연예인들이 일본 강진 피해복구를 돕기 위해 10억원을 기부했다.
17일 SM측은 “SM과 소속 연예인 일동은 일본 지역에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뜻을 표한다”며“하루 빨리 어려운 상황이 극복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날 대한 적십자사를 통해 일본 적십자사에 피해복구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어 “SM과 소속 연예인 일동은 일본 국민 여러분들과 우 ...
거대해진 팬덤, 그들이 ‘오빠를 사랑하는 방법’
세월이 지나면 지날수록 팬덤은 점차 거대해지고 결속력 또한 강해진다. 스타를 향한 맹목적인 사랑으로 스타들을 난처하게 하는 팬들이 있는가 하면 팬 이상의 유대감을 형성하며 말그대로 서포터즈를 자처하며 자신의 스타를 위해 온 마음을 다하는 성숙한 팬덤이 있다.
날로 발전하는 성숙한 팬들의 문화 ‘그들이 오빠를 사랑하는 방법’은 영리하다.
동방신기의 전 멤버 재중, 유천, 준수는 5년여 만에 팀에서 나와 ...
계속되는 연예인 불참, 유인나도?
배우 유인나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의 언론시사회에 불참했다.
최근 계속되는 연예인 불참으로 네티즌의 촉각이 곤두 서있는 가운데 오늘(14일)오후 열린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언론시사회에 배우 유인나가 불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열린 언론시사회에는 유인나를 제외한 박한별, 윤은혜, 차예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으며, 유인나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고 ...
이유리, '느낌있는' 쇼핑몰 '미스 투데이' 론칭! 이젠 CEO
최근 ‘반짝반짝 빛나는’에 출연중인 배우 이유리가 연예인 쇼핑몰 CEO로 나섰다.
9일 이유리는 평소 절친했던 탤런트 김수겸과 여성의류쇼핑몰인 ‘미스 투데이’를 론칭,오픈 첫 날부터 고급스런 여성 캐쥬얼을 감성적인 패션으로 제안, 이유리와 김수겸이 직접 모델로 나서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유리는 “기존의 여성의류쇼핑몰과 달리 의상 스타일에 따라 사진 한컷 한컷마다 우리 두 사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을 ...
이하늘-휘성-노브레인, 10대 꿈 응원하는 '드림프로젝트' 멘토 선정
이하늘, 휘성, 노브레인등이 10대의 꿈을 이뤄주는 멘토로 나선다.
스프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프로젝트’(www.dreamproject.co.kr)는 힙합, R&B, Rock, 댄스 등 4개 부문에 걸쳐 장장 5개월에 이르는 멘토링 대장정을 펼친다.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의 홍수 속에 연예인 데뷔를 목적으로 하는 기타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달리, ‘드림프로젝트’는 맨토링을 통해 10대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데 의미를 두고 출발한 프 ...
김제동, 유인나에 무한 애정 펼쳐 "이제 다른 사랑을 찾을때.." 화제
방송인 김제동이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섰다. 유인나에 무한 애정을 표시한것.
김제동은 최근 SBS TV ‘밤이면 밤마다’의‘30대 연예인, 결혼 안했나? 못했나?’라는 주제로 진행된 녹화장에서 자신의 대본에 유인나의 이름을 반복해서 적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에는 유인나, 박가희, 정가은, 홍경민, 박광현, 서지석 등이 참여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녹화 도중 MC 정용화는 김제 ...
'팝스타' 리한나의 보디가드로 산다는 것은? 과한 보호본능 '민망해'
‘팝스타’ 리한나의 경호원의 과도한 보호(?)로 민망한 사건이 연출 되었다.
5일(현지시간) 영국의 언론매체는 "호주 시드니의 한 레스토랑 근처에서 차를 기다리던 리한나의 주위에 행인들이 몰려들자 보디가드가 손으로 그녀를 보호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한나는 많은 팬들에게 둘러쌓여 있었다. 이에 그녀의 경호원은 그녀를 보호하기 위에 그녀의 허리를 팔로 감아 군중을 헤치며 지나가는 듯 해 보였 ...
불친절 여배우, "누구인지 알것 같다" 네티즌 수사대 움직여
연예부 기자가 선정한 '불친절한 여자 연예인'을 찾기 위해 네티즌 수사대가 움직이고 있다.
지난 2월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저요 저요’ 코너에서는 연예부 기자 13명을 초대해 그간 연예인들을 취재하면서 겪은 뒷이야기를 들어봤다.
이날 이영자가 “불친절한 연예인을 만나본 적 있나"는 질문에 한 매체의 기자가 “유명인이 많아져서 그런지 인터뷰를 쌀쌀맞게 하는 분들이 많다” ...
한류가 조작 됐다고?! 대한민국은 공산주의가 아닙니다
해외 언론의 한류 흠집내기가 도를 넘어서고 있다.
최근 한류 아이콘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소녀시대와 카라, 슈퍼주니어, 빅뱅 등을 흠집내는 기사들이 무차별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것. 또한 최근 한국의 ‘카라파동’이 한류 문화에 대한 그들의 신뢰를 무너뜨리면서 부정적인 이미지를 생산해내고 있다.
또한 세계 언론은 한국 연예인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로 ‘성 상납’과 ‘노예계약’을 먼저 꼽을 정도로 손상된 이 ...
사내 커플 하고 싶은 연예인은? '강동원-신민아' 1위!
배우 강동원과 신민아가 ‘사내 커플 하고픈 남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사내 커플이 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강동원이 38.4%(408명)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개념남으로 등극한 송중기는 28.1%(298명)로 뒤를 이었으며, 2AM의 조권과 2PM의 옥택연은 각각 14.2%(151명)와 13.5%(143명)로 박빙의 차이를 보였다. 시아준수는 5.8%(62명) 이었다.
지난해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