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와 추억을 나눌 영화 '아버지를 마지막으로 본 것은 언제입니까'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버지와의 추억을 함께 나누게 할 영화 '아버지를 마지막으로 본 것은 언제입니까(이하 )?가 개봉을 앞두고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이 아버지와의 추억의 장이 되길 희망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는 웃자고 하는 아버지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고 평생 아버지를 오해한 아들 블레이크가 아버지의 마지막 순간 그의 곁을 지키며 차츰 그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담은 ...
'신언니' 상복입은 문근영, 아버지 죽음에 처연한 눈물 쏟아
아버지를 잃은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이 처연한 눈물을 쏟아낸다.
29일 방송될 KBS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제작 에이스토리) 10회에서 문근영은 새 아버지 구대성(김갑수)의 죽음 이후 깊은 충격과 슬픔으로 인해 넋이 나간 모습을 드러낸다.
은조(문근영)은 상주로서 빈소를 지켜야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하얀 상복을 입은 채 '대성 참도가' 사무실로 가서 일본에 묶여 있는 ...
SBS 드라마 속 주인공들, 친구 덕 좀 본다?
SBS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이 친구들 덕분에 더욱 돋보이고 있어 화제다.
주연들의 최측근이자 극중 감초 역활을 톡톡히 해내어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조력자인 '주인공 친구'의 역이 점점 커가고 있다.
월화 ‘오! 마이 레이디’의 복님(유서진 분), 대기획 ‘제중원’의 이곽(정석용 분), 수목 ‘검사 프린세스’의 유나(민원영)와 제니안(박정아), 그리고 5월 10일부터 방송될 SBS창사 20주년 대하드라마 ‘자이언트’의 ...
'개인의 취향' 팬이 부른 '개취송' 등장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인기에 '개취송' 등장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의 한 팬이 직접 부른 '개취송'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개인의 취향 갤러리'에 올라온 '개취송'은 씨야의 '가슴이 뭉클'이 '개인의 취향'에 대한 애정을 담은 많은 글을 부탁하는 내용으로 개사되어 많은 팬들의 웃음과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씨야가 부른 '가슴이 뭉클'은 4월 둘째 주(4월11~17일) 소리 ...
송지효, 강풀 원작 영화로 2년만에 스크린 복귀
배우 송지효가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감독 추창민/ 제작 세인트폴 시네마)에 김연아로 우정출연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우유배달을 하는 괴팍한 성격의 노인 김만석(이순재 분)과 무의탁 할머니 송이뿐(윤소정 분) 등 70대 노인들의 사랑과 우정을 소재로 젊은이들의 사랑보다 한층 성숙하고 싶이 있는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이순재, 윤소정과 함께 송재호, 김수미 등도 ...
이다해, 브라운아이드소울 '비켜줄께' 뮤비 출연
방송이나 대중매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더블싱글 타이틀곡 ‘비켜줄께’ 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놀라운 사실은 데뷔 이래 최초로 멤버들 4명 전원 (정엽,나얼,영준,성훈)이 직접 출연한다는 것.
2년 5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은 활동 기간 내에도 TV등 매체에 등장하지 않아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는데 이번 뮤직 비디오에 직접 출연함으로써 오랫동안 복귀를 기다린 ...
'폭풍전야' 19禁 베드신.샤워신 공개
격정 멜로 영화 '폭풍전야'의 김남길과 황우슬혜의 파격 절정의 베드신을 공개했다.
30일 오전 공개된 1분 40초 가량의 영상은 애절하고 파격적인 배드신이 담겨져 있어 높은 관심을 끌었다.
영상에는 애절하고 간절한 두 남녀 김남길과 황우슬혜의 베드신뿐만 아니라 샤워장면이 포함돼어있다.
이 영화를 위해 14Kg이나 감량을 한 김남길은 영화에서 샤워장면이 삭제돼 무척 안타깝다고 말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 ...
월드스타 김윤진, 29일 하와이서 깜짝 결혼
월드스타 김윤진(37)이 3월 29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윤진 소속사 측은 28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공식화했다.
김윤진은 지난 2007년부터 교제해온 남자친구 박모(36)씨와 3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된다.
월드스타 김윤진의 마음을 사로잡은 행운의 예비신랑은 국제적인 비지니스에 종사 중인 박모씨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 ...
김해숙-박진희 주연의 감동어린 이야기 '친정엄마' 제작보고회
22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친정엄마'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는 개그우먼 박미선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주연배우 김해숙과 박진희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질의응답과 포토타임을 갖었다.
영화 '천정엄마'는 지난 2009년 신경숙 작가의 '엄마를 부탁해' 그리고 영화 '애자'와 함께 '엄마' 열풍을 몰고 온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을 원작으로 생애 마지막으로 2박3일을 함께 하는 친정엄마 ...
비밀애, 파격 베드신으로 포장된 감성 멜로 "노출 수위는?"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기대를 모았던 비밀애가 베일을 벗었다. 막상 뚜껑을 연 '비밀애'는 '색, 계'를 능가하는 노출이나 격정적인 베드신 보다는 세밀한 감성에 공을 들인 모양새다.
'비밀애(감독 류훈)'는 기존의 멜로에서 보여졌던 일상적인 관계에서 벗어나 한 날 한 시에 태어난 쌍둥이 형제 진우, 진호(유지태)가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다는 설정에서 시작한다. 그야말로 쉽게 볼 수 없는 '파격적인 설정'이지만 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