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돌풍 심상치 않네....." 정용화 훈남 급부상
시청률은 드라마를 평가하는 가장 보편화된 잣대 중 하나다. 그러나 시청률과 화제성이 언제나 일치하는 것은 아니다. SBS '미남이시네요'가 대표적이다. 시청률에서는 2등이지만 방영 직후 검색어 순위에서 도배하듯 이름을 올리는 것은 '미남'쪽이다.
제작비만 200억원에 달하고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소연, 김승우, 탑 등 화려한 캐스팅에 빛나는 KBS '아이리스'가 물량공세에 힘입어 시청률 1위로 수목 안방극장을 ...
지상파 심의 걸린 '아이리스' 미공개 베드신, OCN 독점방송
지상파에서 심의문제로 편집됐던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의 이병헌-김태희의 베드신이 케이블 방송에서는 볼 수 있게 됐다.
케이블채널 OCN은 이병헌, 김태희의 미공개 베드신이 포함돼 있는 '아이리스' 3화 재편집본을 독점 공개한다.
3화에서 편집된 영상은 현준(이병헌)과 승희(김태희)가 밀월여행을 가서 하룻밤을 함께 보내면서 더욱 깊어지는 사랑의 장면이다.
'아이리스'는 한반도의 통일을 막으려는 ...
기아차 준대형 신차 ‘K7’, 드라마 ‘아이리스’ 에서 첫 공개
기아자동차는 신차 ‘K7(프로젝트명 VG)’를 블록버스터 드라마 ‘아이리스 (IRIS)’ 등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다.
K7이 등장할 드라마는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IRIS)’로 ‘K7’은 물론 포르테, 포르테 쿱, 로체 이노베이션 등 다양한 기아차들이 드라마 전편에 등장할 예정이다.
현재 KBS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아이리스’는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등의 주연배우들의 호연과 할리우드 블록버스 ...
'아이리스' 이병헌-김태희, 두근두근 첫날밤 '베드신 깜짝 공개'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이리스'의 이병헌 김태희가 첫날밤 베드신을 공개했다.
화제의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첩보요원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현준(이병헌)과 승희(김태희)가 다른 사람들의 눈을 치해 비밀 여행을 떠나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냇다.
21일 방영예정인 3회에서 요원들간의 연애가 금지된 NSS에는 비밀이지만 커플로 발전한 두 사람은 포항으로 받은 휴가기간동안 비밀 여행을 떠나게 된다.
...
아이리스 OST, '잊지 말아요'폭발적 반응
한국 최초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의 이병헌, 김태희의 멜로 장면에서 등장하는 '잊지 말아요'가 연일 인기 음원 실시간 검색 음원 1위에 오르는 등 대박 OST 탄생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는 15일 방송된 ‘아이리스‘ 2회에서 처음 공개 돼 인기에 더욱 상승세를 타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음원은 멜론, 엠넷, 벅스 등의 주요 사이트에서 신곡 1위와 실시간 음원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도 ...
'아이리스' 이병헌-김태희 키스신 담은 뮤직비디오 화제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KBS-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가 방송 첫주 24.5%, 25.3%의 시청률을 기록, '대박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드라마 OST '잊지 말아요'가 연일 인기 음원 및 실시간 검색 음원 1위에 오르는 등 대박 OST 탄생의 조짐도 보이고 있다.
이병헌, 김태희의 로맨스 장면에서 등장한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는 15일 목요일 방송된 2화에서 공개되며 인기에 더욱 상승세를 타고 있다.
백지영의 ...
이병헌-김태희, 로맨틱 키스 "따귀 4번맞은 사연은?"
이병헌이 김태희에게 기습 키스를 시도하다 따귀를 맞았다? 물론 드라마 '아이리스'의 이야기다.
첫 방송에서 24.5%(TNS 미디어 코리아,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박'을 예고하고 있는 '아이리스'에서 이병헌과 김태희의 키스신이 예고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되는 현준(이병헌)과 승희(김태희)가 본격적으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는 장면이지만 키스신은 달콤하지만은 않 ...
'최고의 기대작' 아이리스, 오늘(14일) 첫방송 "이름값 할까?"
화려한 캐스팅과 장대한 스케일,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로 '첩보원'을 소재로 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몰고다녔던 아이리스가 드디어 그 실체를 공개한다.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가 14일 첫방송된다.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와 방송사 KBS의 갈등으로 첫 방송 결방 가능성도 제기됐지만, 극적인 협상 타결로 예정대로 전파를 타게됐다.
아이리스가 관심을 모았던데는 화려한 캐스팅이 크게 작용했다. 이병헌, 김 ...
아이리스 예정대로 14일 첫 방송, 'KBS-제작사 협상 타결'
KBS 2TV '아이리스'가 예정대로 14일 첫 방송된다.
마지막까지 계약이 타결되지 않아 불방 가능성이 제기됐던 드라마 '아이리스'가 14일 차질없이 전파를 타게됐다.
KBS 관계자는 14일 "오전 회의를 통해 양 측이 계약 문제를 전반적으로 마무리했다"며 "14일 예정대로 방송되며 태원 측에서 오후 2~3시경까지 테이프를 보내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KBS와 제작사간의 갈등은 진성호 한나라당 의원이 지난 12일 KBS를 ...
백지영 ‘아이리스’OST 참여··· 애절한 발라드로 돌아와
가수 백지영이 14일 첫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의 OST에 참여한다.
백지영 소속사 WS뮤직은 12일 “백지영이 2009년 최고의 기대 작 '아이리스'의 OST에 참여해 주인공인 이병헌, 김태희의 운명적인 로맨스에 애잔한 감성을 더해줄 러브송 ‘잊지 말아요’에 참여 하기로 하여 지난 주 OST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 곡은 백지영이 ‘아이리스’의 영상과 ‘잊지 말아요’의 멜로디만을 듣고 바로 부르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