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 스캔들, '가능성' 박유천 '재발견' 유아인 ‘팔색조’ 송중기 “스타 탄생”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성균관 스캔들이 오늘(2일) 종영한다. 매주 월, 화요일 밤 ‘본방사수’했던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남겠지만 ‘성균관 스캔들’을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주연 배우들의 행보에는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인기 원작을 드라마, 영화화 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부담은 캐스팅. 어떤 톱 스타, 연기파 배우를 가져다 놓아도 원작 팬들이 상상력으로 빚어놓은 캐릭터를 만족시키는 완벽한 캐스팅을 하기란 어렵다.
...
'성스' 박유천, 우정 위해 '홍벽서' 자처...위기 봉착 "결말은?"
성균관 스캔들이 종영을 2회 앞두고 '잘금 4인방'이 위기에 봉착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에서 정조(조성하)의 밀명 하에 금등지사의 비밀을 추적 중인 잘금 4인방은 최대의 위기에 몰렸다.
지난 주 금등지사의 숨은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잘금 4인방은 모든 진실을 밝혀줄 유일한 증거인 땅문서의 주인이 선준(박유천)의 아버지인 좌상(김갑수)임을 알고 충격 ...
'성균관 스캔들' 박유천-박민영 키스신에도 시청률 하락 '상승세 주춤'
KBS 월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거친 상승세가 주춤하고 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KBS2 '성균관 스캔들' 17회는 13.0%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6회 방송이 기록한 14.3%보다 1.3% 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희(박민영)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고 마음을 확인한 '물랑커플' 선준(박유천) 윤희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방송됐다. 극 후반부에서는 두 사람의 키스신이 이루어 ...
'성스' 박유천-박민영, 닭살 데이트 '핑크빛 러브 모드 급전개'
'물랑 커플'의 닭살 데이트가 전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에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눈물로 확인하며, 꽁꽁 숨겨뒀던 핑크빛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선준(박유천)과 윤희(박민영)이 본격적인 데이트에 나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선준과 윤희 두 사람은 청재 중이방에서 나란히 서탁을 마주하고 책을 보다 손을 잡은 채 잠이 들고, 운종가 거리에서 ...
'성스' 유아인-박민영, 안방극장 여심 흔든 명장면 '그 뒷모습?!"
여심을 흔든 유아인과 박민영의 명장면 뒷모습이 공개됐다.
KBS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의 윤희(박민영분)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동방생이자 수호남을 자처한 재신(유아인)이 매회 가슴 설레는 장면들을 연출하며 달달한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에 즐거움을 주고 있다.
재신은 윤희의 작은 손에 맞도록 손수 나무 깍지를 만들어 주거나, 술에 취한 윤희를 업어주는 등 매회 여성 시청자들 ...
'성스' 인기 힘입어 촬영지 관광명소로 "유아인 은행나무 어디야?"
'성균관 스캔들'의 인기에 힘입어 촬영지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전라남도 영암과 나주, 전주, 문경 등을 배경으로 장기간 지방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KBS '성균관 스캔들'은 성균관이 주 배경이 되는 만큼 지방 향교(유교를 숭상하던 조선시대 때 교육과 교화를 위해 나라에서 세운 교육기관)를 배경으로 한 산과 들의 푸른 녹음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선비들로 ...
'성스' 박민영-박유천, 첫 키스 힘입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성균관 스캔들'이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막판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19일 방송된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은 시청률 조사 회사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집계 결과 14.3%를 기록했다.
10%를 밑도는 시청률로 시작한 '성균관 스캔들'은 박유천, 박민영, 송중기, 유아인 등 '잘금 4인방'의 인기와 신선한 전개 등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9회에서는 선준(박유천)이 윤희(박민 ...
신민아-이승기 '오빠 믿지' 실시간 위치 파악하고 싶은 스타 1위
'구미호 커플' 신민아와 이승기가 실시간으로 위치를 파악하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영화예매 사이트 맥스무비가 진행한 "'오빠 믿지' 어플로 실시간 위치를 파악하고 싶은 스타?"를 묻는 설문에서 이승기와 신민아가 높은 지지율을 얻엇다.
이승기는 30.8%의 지지를 얻어 원빈, 원빈(23.5%), 강동원(15.4%), 송중기(10%), 비(7.7%), 유아인(7.2%),믹키유천(5.4%)을 따돌렸다.
'베이글녀'라는 애칭과 함께 사랑 ...
'성균관 스캔들' 박유천-박민영, 눈물로 사랑 확인 '첫키스 성공?!'
드디어 '물랑 커플'의 핑크빛 로맨스가 시작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의 '물랑커플' 선준(박유천)과 윤희(박민영)이 박유천(이선준 역)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로맨스에 대한 기대는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15회에서 윤희를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하고 효은(서효림)과의 파혼과 자퇴 상소를 올리고 떠났던 선준은 성균관 모꼬지(놀이나 잔치 또는 그 밖의 일로 여러 사람 ...
'성균관 스캔들' 박유천, 박민영에 진심 고백 "대물, 네가 좋다"
'성균관 스캔들'의 선준(박유천)이 윤희(박민영)를 향한 진심을 고백하며 러브라인 전개가 새로운 방향으로 흘러갈 예정이다.
지난 주 방송에서 걸오 유아인(문재신)과 ‘남색 추문 사건’에 휘말려 위기에 놓인 박민영을 위해 ‘남색은 바로 나’라는 폭탄 발언으로 성균관을 발칵 뒤집어 놓은 데 이어 오늘(18일) 방송될 '성균관 스캔들' 15회에서 또 한 번 위험에 빠진 박민영에게 '네가 좋다'고 당당한 고백을 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