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 "예능 잘하려면 신정환을 잘 따르면 된다"
연예 2010/05/24 10:59 입력 | 2010/07/04 10:39 수정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신정환이 직접 예능 프로그램 PD가 되어 화제가 된 SBS E!TV '신정환PD의 예능제작국'에 월드스타 비의 깜짝 출연으로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신정환PD에게 본격적인 예능을 배우기 위해 초대된 첫 회 출연자 엠블랙에게 힘을 불어넣어주고자 소속사 사장님인 비가 직접 '신정환PD의 예능제작국'스튜디오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온 것.



비는 “월드스타의 길을 걷기 위해서는 예능감이 필수이다. 정환이 형만 믿고 잘 따르도록 해라. 나도 예전에 정환이 형을 통해 예능을 많이 배웠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응원의 말을 남겨 소속 가수인 엠블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신정환PD는 비의 영상편지를 본 후 “지훈이가 나한테 정환이 형이라고 부르는 것 들었지?”라는 말과 함께 월드스타가 된 비와 친분을 과시했고, 엠블랙 멤버들에게는 자신만 잘 따라오면 완벽한 예능을 배워갈 수 있다며 거듭 강조했다.



이어 새 앨범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자신들을 위해 영상메시지를 보내 온 소속사 사장 비에게 감동을 받은 엠블랙 멤버들은 “사장님의 말씀대로 신정환PD님을 따라 열심히 예능을 배워가겠습니다”라는 다짐으로 보답을 하며 예능돌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앞으로 아이돌 그룹들이 예능돌로 거듭나게 될 '신정환PD의 예능제작국' 첫 회 엠블랙편은 오는 5월 25일 화요일 저녁 8시 SBS E!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