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 스캔들' 유아인, 가슴 설레는 다정다감 '선배 포스'...여심 흔들
여성 시청자들의 '걸오앓이'가 더 심해질 예정이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에서 남장여자로 성균관에 입성한 대물 김윤희(박민영)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매회 가슴 설레는 장면을 연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걸오 문재신 역의 유아인의 훈훈한 선배 자태(?)를 내뿜는 모습이 공개 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3회 성균관 입청재의 밤에서 선준(박유천)과 신경전 ...
'성균관 스캔들' 송중기-유아인, 10년지기 절친 분위기 물씬 '현장 스틸 사진 화제'
'성균관 스캔들'의 송중기와 유아인의 현장 사진이 화제다.
많은 관심 속 방영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ㆍ제작 래몽래인)'에서 통제 불능 반궁의 미친 말 걸오 문재신 역의 유아인과 극중 그의 유일한 10년 지기 절친 여림 구용하 역의 송중기의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성균관 스캔들' 현장 사진 속 유아인과 송중기는 쉬는 도중에도 같이 대본을 연습하거나 가벼운 농담 ...
'성균관 스캔들' 박유천, 박민영 아닌 서효림과 혼례?! "삼각 러브라인 어떻게?"
'성균관 스캔들'의 삼각 러브라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에서 꼿꼿한 원칙주의 얼음도령 이선준 역의 박유천과 애교만점 병판대감 댁 금지옥엽 애기씨 하효은 역의 서효림의 달콤한 포옹사진이 공개되어 선준의 물기 어린 청혼에 이어 두 사람이 혼례가 성사 될 것인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3회 장치기 대회에서 윤희(박민영)를 위협하던 ...
'성스' 부드러운 카리스마 '정조' 조성하, "김윤식과 이선준만 애정한다는데.."
배우 조성하가 팬들에게 인증샷과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겨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KBS 2TV '성균관 스캔들'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정조역을 열연하고 있는 조성하는 지난 12일 ‘성균관 스캔들’ 갤러리에 제목 ‘안녕하세요 성스갤 유생들 여러분.’로 시작하는 글에서 “성스갤 여러분께서 저에게 푸짐한 정성어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고”라며 벅찬오르는 감동을 받았다며 먼저 안부 인사를 전했다.
이어 ...
'성균관 스캔들' 박민영-유아인, 피투성이 된 채 '와락' 포옹 '본격 스캔들 시작'
'성균관 스캔들'의 박민영, 유아인의 스캔들이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ㆍ제작 래몽래인)'에서 사라진 ‘금등지사의 비밀’을 밝히려는 홍벽서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걸오 문재신 역의 유아인과 김윤희 역의 박민영이 또 한 번 큰 위기를 예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1일 방송된 13회에서 100년 노론 수권 세력을 위협하는 홍벽서를 잡아들 ...
'꽃선비 인기 돌풍' 성균관 스캔들, 박유천-송중기 新 라인 구축 "왜?"
'성균관 스캔들'이 새로운 라인을 구축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은 성균관의 연례 행사인 장치기 대회를 앞두고 분주하다.
본래 장치기는 동재와 서재, 즉 노론과 소론-남인이 편을 갈라 경쟁하는 대회였으나 올해 경기는 장의 하인수(전태수)의 제안으로 당색에 관계없이 동군-서군으로 편이 나뉘게 되었다. 덕분에 최근 연이어 사건을 해결하며 똘똘뭉친 '잘금 4인방'이 ...
송중기, '연예계 최고의 유망주' 1위 등극
배우 송중기가 최고의 유망주로 뽑혔다.
영화 '월 스트리트 : 머니 네버 슬립스' 측은 지난 10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온라인 사이트 곰 TV(www.gomtv.co.kr)에서 “영화'월 스트리트 : 머니 네버 슬립스'의 금융계 루키 샤이아 라보프처럼 현재 연예계에서 떠오르는 유망주는?”라는 설문을 진행했다.
박민영, 유아인, 정소민 등의 후보들을 제치고 송중기가 43.3%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송중기는 최 ...
유아인, '오빠포스' 작렬! '걸오앓이' 예고
유아인의 ‘오빠 포스’로 다시한번 ‘걸오앓이’를 예고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문재신 (유아인 분)이 김윤희(박민영 분)을 업은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4회에서 성균관 유생으로 입교한 후 열린 동방생 단합대회에서 ‘한 입 털기’로 만취해 쓰러져 버린 선준이 윤희에게 업혀가며 보여줬던 리얼한 만취연기로 폭소케 했던데 이어, 이번엔 윤희가 재신(유아인 분)에게 업혀 가는 상황을 맞게 되어 즐 ...
'성균관스캔들' 박민영의 도자기 피부의 비밀
‘안나수이’와 함께 활동 중인 배우 박민영의 ‘안나수이’ 2차 촬영이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안나수이' 2차 촬영에서는 그녀의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집중 조명했다.
박민영은 '성균관스캔들'에서 도자기 피부뿐 아닌, 러블리한 입술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민영의 입술이 더욱 돋보이는 이유는 바로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그녀만의 타고난 피부 덕분이다.
현장 관계자는 "최근 ...
성균관 스캔들, 박민영 사이에 두고 '박유천 VS 유아인' 팽팽 신경전 '삼각 로맨스
금녀의 공간 '성균관'이 핑크빛으로 물들 예정이다.
KBS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의 전개가 빨라지면서 선준(박유천), 윤희(박민영), 재신(유아인)의 삼각 로맨스도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희가 남장 유생이라는 사실을 알고 그의 수호남이 되기로 결심한 재신과, 그녀가 여인이라는 사실을 생각지 못한 채 기녀로 분장한 모습에 마음을 뺏긴 선준이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펼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