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최건우, 뒷모습만 3초 '미친 존재감 입증
배우 최건우가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 마지막회에서 단 ‘3초’ 뒷모습으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7일 SBS 드라마 '자이언트’가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자이언트’ 최종회에서는 우여곡절을 겪은 4남매가 다시 만나는 모습은 볼 수 없었지만 막내 동생 이준모의 뒷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극중 이준모는 이성모(박상민)와 이강모(이범수), 이미주(황정음)가 어렸을 때 해외로 입양을 보낸 것으로 돼 ...
최건우, '자이언트' 마지막회 해외 입양 보낸 '이준모'로 출연!
SBS ‘자이언트’의 최종회에서 극 초반 해외로 입양을 보낸 강모의 형제인 이준모가 등장 할 것으로 보인다.
7일 대단원의 막을 앞두고 '자이언트'는 갖가지 추측성 전망이 제기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깜짝 반전이 있다"는 이범수의 이야기에 인터넷 게시판 등에 "준모의 정체가 반전일 것 같다"며 "황정식(김정현 )분이나 차부철(김성오 )분등이 준모가 아니냐"는 추측도 내놓고 있다.
이에 '자이언트' 관계자는 "최 ...
'드림하이' 박진영, 첫 연기 도전서 '영어 교사'로 깜짝 변신 "신인배우답게 많이 떨어"
가수 박진영이 첫 연기 도전에서 영어선생님으로 분했다.
KBS 2TV에서 방송될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는 서로 다른 출신과 배경을 가진 아이들이 예술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우정과 사랑을 쌓아가는 감동적인 내용 뿐만 아니라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박진영은 기간제 영어교사로 출연할 예정이다. 춤과 음악만 ...
카라, 앨범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2위-10만장 달성 "6년 9개월만에 대기록"
걸그룹 카라가 오리콘의 역사를 바꾸고 있다.
카라의 일본 첫 정규앨범 '걸즈토크'는 일본 오리콘 차트 위클리 2위에 올랐다.
지난달 24일 발매된 일본 첫 정규 앨범 '걸즈토크'는 발매 후 일본의 쟁쟁한 톱스타들을 제치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에 올라 한류스타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고, 앨범 발매 첫 주만 에 1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골드 디스크의 대기록을 이루어 냈다.
일본매체에 따르면 ...
'카라'강지영, 자선경매서 무대의상 최고가 184만원 낙찰!
걸그룹 카라의 미스터 무대의상이 최고가 184만원에 낙찰됐다.
최근 '카라'는 자신들이 운영하는 쇼핑몰 '카라야 (www.karaya.co.kr)'를 통해 '미스터' 일본 활동 의상 경매를 실시한 가운데 25일 마무리 됐다.
이번 경매는 최초 500원부터 시작해 강지영이 입은 무대의상이 최고가 184만원에 낙찰, 구하라는 170만원, 박규리는 125만원에 낙찰됐다. 이 중 구하라 의상의 낙찰자는 일본 팬으로 알려져 일본현지에서 카 ...
'샤이니' 민호, '유부녀' 한지혜와 애절한 키스신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샤이니'의 민호가 한지혜와 애절한 키스신을 펼쳤다.
KBS 스페셜 '피아니스트(극본 박은영 연출 문준하)'에서 호흡을 맞추는 한지혜와 민호의 키스신 스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장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 제로와 인사가 데이트 후 제로가 일하는 피아노 공장을 방문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장면이다. 생일인 인사를 위해 제로가 피아노를 연주하고 이어 달콤한 키스를 나눈 ...
日'2010 미스 도쿄대'외모 논란,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쁠거야.." 아쉬워
연예계 등용문이라 불리는 미인대회인 ‘2010 미스 도쿄대 선발대회’ 가 외모 논란에 휩쌓였다.
25일 중일 전문 보도매체는 올해는 '미스&미스터 도쿄대회 2010'의 외모가 작년만 못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라고 보도 했다.
제61회 도쿄대 고마바 축제(第61回駒場祭)의 마지막 날인 11월23일 '미스&미스터 도쿄대회 2010'이 열렸다. 웹 투표와 당일 심사위원 및 회장 투표 결과로 뽑는 '미스 도쿄대'는 공학부 시스템 ...
'식신원정대2' 마지막 MC에 줄리엔 강 합류
내달 초 출격을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2’의 베일에 가려져 있던 마지막 MC가 공개되어 화제다.
‘식신원정대2’의 마지막 MC는 배우 줄리엔 강으로 줄리엔 강은 신봉선, DJ DOC 정재용, 문희준, 신지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며 음식 전도사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키다리 아저씨 ‘줄리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에 이어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의 냉철한 카리 ...
日최고스타 '기무라타쿠야'도 '카라' 엉덩이춤에 빠졌다!
일본 대표그룹 SMAP(스마프)의 기무라타쿠야도 카라의 엉덩이 춤에 빠졌다.
일본 방송 TBS '오차노미즈 하카세'의 예고편에 기무라 타쿠야가 카라의 엉덩이 춤을 흉내내는 모습이 담겨져 눈길을 끈다.
기무라타쿠야는 일본 시청률의 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드라마에서의 인기는 물론, 장수하는 아이돌 그룹 스마프의 멤버로 예능등에 출연하며 38세임에도 변치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런 기무라 타쿠야가 예능프 ...
카라, 새 앨범 '점핑' 오리콘 데일리 차트 5위
카라의 새 앨범 '점핑'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10일 일본에서 발매된 '점핑'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5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아이튠즈 스토어 비디오 클럽'의 뮤직비디오 다운로드 1위 아이튠스 스토어 팝 음원 다운로드 순위 3위에 올랐다.
카라는 앞서 일본에서 발매된 첫 싱글 '미스터' 앨범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와 주간 차트 각각 5위 기록에 이어 베스트 앨범으로 발매된 'KARA 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