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별 중의 별’에게는 자동차 수여… 올스타전 시상계획 발표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23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승리한 팀과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선수들을 위한 시상 계획을 21일 확정, 발표했다.
먼저 기자단 투표에 의해 선정되는 올스타전 별 중의 별 ‘미스터 올스타’에게는 트로피와 KIA 자동차 K5 1대를 부상으로 수여하며 올스타전 승리팀에게는 3천만 원의 상금과 1,200만원 상당의 VIPS 상품권, 2,200만원 상당의 NIKE 물품이 함 ...
김조한, '나가수'서 'I Believe'로 감동의 R&B 선사 1위!
가수 김조한이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투입 첫회에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10일 나가수에서는 '무대에서 도전하고 싶은 곡‘을 주제로 4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김조한은 신승훈의 'I Believe'를 R&B로 편곡해 자신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1위를 차지 했다.
김조한은 “음악을 통해 소통이 된 것 같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침에 나를 응원해주던 딸이 가 ...
끝이 보이지 않는 긱스 스캔들, 충격에 빠진 동생 둔기 난동
'미스터 클린'에서 순식간에 '희대의 난봉꾼'으로 전락한 라이언 긱스(3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불륜스캔들이 그 끝을 알 수 없는 방향으로 전개되고 있다. 이미 이 사실이 처음 부각되고 나서부터 현재까지 최대의 피해자는 친동생인 로드리 긱스(34). 애초 미스 웨일즈 출신 이모젠 토마스와의 스캔들 사실이 드러난 뒤 지난 8년간 라이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온 로드리의 부인 나타샤의 신세한탄이 언론 ...
티파니의 '외모', 무한변신 "새 멤버인줄 알았다"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너무 많이 변한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소녀시대는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보 사진을 업데이트했다. 홈페이지 대문 사진을 바꾸면서 공개된 소녀시대 멤버중 유난히 눈에 띄는 것은 티파티다.
공개된 화보속에서 여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는 멤버들은 흰색의상을 입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 성숙미를 강조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른 멤버들 ...
'소시' 티파니, 한층 업그레이드된 '여신 뺨 후려치는' 아름다움 과시!
걸그룹 소녀시대의 새로운 컨셉의 화보가 공개되 화제다.
16일, 소녀시대의 일본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소녀시대 일본 정규 1집 소개와 각 멤버들의 개인 화보 및 단체 화보 사진들이 업데이트됐다.
마치 여신을 연상시키는 신비함과 아름다움을 강조한듯한 이번 화보에서 특히 몰라볼 만큼 아름다워진 티파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오는 6월 1일 발매될 소녀시대의 정규 1집에는 '미스터 택시', '지(Gee)', '런 ...
'카라' 가 일본 성인 용품 광고에? 네티즌 '버럭'
일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카라가 성인용품 광고에 소재로 쓰여 충격을 안겨줬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카라를 닮은 소녀들을 모델로 한 성인 용품의 광고가 게재되며 팬들을 화나게 했다.
이 광고 사진에는 여성 캐릭터들은 대표곡인 ‘미스터’ 무대 의상을 입고 마치 ‘엉덩이 춤’을 추는 듯 해 이 캐릭터가 ‘카라’임을 추측할수 있게 했다.
특히, 캐릭터들은 가슴을 훤히 드러내 선정적이고 자극적으로 ...
소녀시대, 오리콘 차트도 1위! '미스터택시 승승장구'
소녀시대가 일본에서 발표한 세 번째 싱글이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30일 일본 음반 판매 조사 차트인 오리콘의 데일리 싱글 차트에 따르면 지난 27일 발매된 소녀시대의 일본 세 번째 싱글 '미스터 택시/런 데빌 런'은 최신(29일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발표한 새 싱글 '미스터 택시/런 데빌 런'이 30일 일본 음반 판매 조사 차트인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 1위로 오르며 발표 3일만에 폭발적인 반 ...
소녀시대, '미스터 택시'로 일본 열도 뒤흔든다 "운전춤 인상적"
그룹 소녀시대가 '미스터 택시'로 일본 열도를 뒤흔들 예정이다.
최근 유투브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소녀시대 의 '미스터 택시'가 PV(프로모션 비디오) 댄스버전으로 공개됐다.
오는 27일 일본에서 발매예정인 '미스터 택시'의 뮤비 속 소녀시대 멤버들은 옐로우톤의 ‘택시 드라이버’ 컨셉과 올블랙 스키니와 자켓 입고 섹시한 이미지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 ...
'거꾸로 고무인간' 120도 발목 꺾는 남자 화제
거꾸로 고무인간 화제
발목을 120도 가량 돌릴 수 있는 남자가 기네스에 도전해 화제다.
미국 뉴스사이트 'AOL' 은 모지즈 랜햄이라 남자의 특이한 능력을 전했다.
랜햄은 미시간주에 살고 있는 49살의 남자로 ‘미스터 고무인간’ ‘거꾸로 인간’ 등으로 불리운다.
이 남성은 발목을 거꾸로 돌리고 서 있는 것은 물론, 이 상태에서 빠른 걸음으로 뛸 수도 있다.
랜햄은 14살 때 체육 등산 수업 중 5.4미터 가량 ...
소녀시대, 미스터택시로 일본 열로 뒤흔들 계획 "한류 조작 아니라는걸 증명해달라!"
한류의 주역 소녀시대가 오는 5월 다시한번 일본열도를 뒤흔들 계획이다.
오는 5월 일본에서 첫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는 소녀시대는 이에 앞서 4월13일 일본 세번째 싱글 'MR.TAXI / Run Devil Run'을 출시한다.
소녀시대는 5월18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국립 요요기 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 오사카, 우쿠오카 등 4개 도시에서 총7회에 걸쳐 일본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펼친다.
또한 이번에 일본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