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음악 프로그램서 댄스 실력 선보여
'홍드로' 홍수아가 실력파 가수 알리(ALi)를 전폭 지원한다.
홍수아는 알리(ALi)의 신곡 ‘Hey Mr.’(헤이 미스터)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 인연으로 5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홍수아는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홍종호 감독이 연출한 이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낸 이별의 아픔을 클럽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함께 잊고 순간을 즐기고 싶다는 노랫말처럼 일렉트로닉 하우스 풍의 경쾌한 ...
'섹시스타' 안젤리나 졸리, 7월 전격 내한
세계적인 섹시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한국을 처음으로 방문한다.
안젤리나 졸리는 새 영화 '솔트' 홍보차 오는 7월 28일 내한한다. '솔트'가 일년 중 최대 성수기인 여름에 개봉하는 액션 블록버스터인만큼 세계적으로 중요한 영화시장으로 부상한 한국 관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내한을 결정했다.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 안젤리나 졸리는 '솔트'에 대한 애착과 자신감으로 내한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애초 '솔트'는 전 ...
선우선. 이태성의 옆집 아줌마?! "미스터리 로맨스 연인 호흡"
선우선이 이태성의 '옆집 아줌마'가 된다.
KBS 드라마 스페셜 5화 옆집 아줌마에 선우선과 이태성이 출연, 독특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옆집 아줌마'는 병훈(이태성)과 옆집 아줌마 미주(선우선)의 사랑을 과거와 현재로 넘나들려 풀어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MBC '내조의 여왕'과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우아하고 도도한 재벌 2세를 연기했던 선우선은 섹시한 매력의 아줌마 미주로 분해 이미지 변 ...
아이리스 시즌2 프리프로덕션 착수, 김태희-이병헌 출연할까?
아이리스 시즌 2가 본격적인 프리 프로덕션에 돌입한다.
39.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속에 막을 내린 '아이리스' 제작사 태원 엔터테인먼트는 스핀 오프격인 '아테나; 전쟁의 여신' 제작과 동시에 아이리스 2 프리 프로덕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주연 배우 4인방 캐스팅을 완료한 '아테나'가 스핀오프에 해당하는 시리즈라면 '아이리스 2'는 현준(이병헌)의 죽음 후 3년 후 부터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
카라, 월드컵 응원송 발표 "깜찍 매력 붉은 악마 변신"
카라가 붉은 악마로 나선다.
카라는 루팡, 미스터 등 히트송 제조기로 유명한 한재호, 김승수 콤비가 다시 뭉쳐 제작한 신곡 'We ’ re with you '를 발표한다.
' We ’ re with you '는 언제나 곁에서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한다는 내용의 경쾌 발랄한 댄스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 카라의 상큼한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노래다.
한 관계자는 "카라 멤버 5명의 열정이 담긴 목소리와 누구 ...
'미스터 라디오' 캔, "타도 컬투쇼, 박명수는 신경 안쓴다"
"컬투쇼 이기기 위해 투입됐다. 박명수는 신경안쓴다"
'미스터 라디오' Dj낙점된 캔은 12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봄 개편 설명회에 참석해 경쟁 프로그램인 '컬투쇼'에 대한 라이벌 의식을 드러냈다.
"KBS에서 우리를 투입한 이유는 컬투쇼를 잡으라는 것이다. 컬투쇼를 앞서가야 한다는 사명 의시글 가지고 있다. 컬투쇼가 '재미'를 극대화한 프로그램이라면 '미스터 라디오'는 FM의 정석에 충실해 음 ...
이효리, 최고의 히트곡은 '10 Minutes'
신곡 ‘그네’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이효리의 노래 가운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은 ' 텐미닛츠(10 Minutes)’인 것으로 나타났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가 회원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코너 ‘공감’을 통해 이효리의 노래 가운데 스트리밍과 다운로드가 높은 ‘이효리 베스트 히트곡 10’을 선정했다.
‘이효리 베스트 히트곡 10’ 1위는 '텐미닛츠(10 Minutes)'가 차지했다. 2003년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S ...
연극'웃음의 대학' 3월 새로운 학기를 시작한다
연극‘웃음의 대학’이 2008,2009년에 이어 2010년 3월, 새로운 학기를 시작한다.
웃음의 대학은 ‘웰컴 미스터 맥도널드’로 한국 관객과도 친숙한 일본 극작가 미타니 코우키의 대표작으로 1996년 일본 공연 이후 러시아, 영국을 거쳐 한국에 착륙해 3번째 막을 올렸다.
‘웃음의 대학’은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관객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희극을 모두 없애버리려는 냉정한 검열관과 웃음에 모든 것을 건 극단'웃음 ...
'바닷가재 누드' 레이디 가가, '깜짝!'
음악계의 악동 스타인 레이디 가가(23)가 또한번 파격적인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가는 지난 27일 런던에서 가진 '몬스터볼(Monster Ball)' 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마치고 레스토랑 ‘미스터 차우’에서 자축파티를 열었다. 그녀는 이 레스토랑의 메인 메뉴인 로브스터(lobster·바닷가재) 요리에 콘셉트를 맞춘 듯, 아예 로브스터를 머리에 ‘이고’ 등장했다.
헤어 액세서리로 활용한 은색의 로브스터 모형은 ...
"더욱 강하게, 더욱 섹시하게" 소녀들의 변신에는 이유가 있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카라와 티아라의 닮은꼴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각각 '엉덩이 춤'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미스터'와 데뷔 후 첫 1위를 기록한 '보핍보핍' 이후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는만큼 카라와 티아라의 포부가 남다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던 두 그룹은 기존의 모습에서 180도 달라진 매력으로 돌아왔다.
카라는 '괴도 루팡'을 콘셉트로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했다. 지난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