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세이돈 이시영, "하지원에 이어 대한민국 여전사 타이틀 이어가나?"
KBS 2TV 월화드라마 의 제작발표회가 지난 15일(목) 2시 대치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이시영은 하지원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여전사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는데 소감이 어떤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하지원 선배님은 누구나 인정하는 배우다. 비교하는 것조차 너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본인의 캐릭터가 여성적이기 보다는 강하고 털털한 캐릭터인데 여배우로써 어떤가에 ...
영화 <히트>, 이성한 감독의 꾸준한 국악 사랑 돋보여
으로 이름을 알린 이성한 감독의 세 번째 작품 의 제작보고회가 15일 오전 11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이성한 감독은 유쾌한 영상과 솔직하고 재미있는 대사, 전통성 있는 국악을 사용하는 개성강한 감독으로 알려져 있다.
전작인 , 에 이어 이번 작품 에서도 [바람곶]으로 유명한 가야금 연주자 박순아와 거문고 연주자인 박우재가 참여한 국악으로 대한민국 영화 음악의 역 ...
박주영, 도르트문트 원정경기 18일 출전 명단 포함 ‘드디어 챔스 무대 서나?’
최근 아스널로 이적한 ‘대한민국 캡틴’ 박주영(26)이 그리고 그리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아스널은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3일(현지시간)치를 예정인 ‘2011~2012 UEFA 챔피언스리그’ F조 예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독일)와의 원정경기 18인 명단을 발표했다.
박주영이 속한 이 명단에는 미켈 아르테타, 페어 메르테자커, 안드레 산토스 등 올 여름 아스널에 새로 입단한 선수가 모 ...
‘1박 2일’ 출연한 전직 레슬링 선수 황도현, 모델 포스 풍기며 PD에게 매력 어필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청자투어에 참여한 황도현이 모델 포스를 풍기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시청자투어 2탄이 그려졌다. 이날 100명의 시청자와 1박2일 멤버들은 비행기를 타고 부산으로 여행을 떠났다.
1세부터 102세까지 101명의 참가자와 함께 떠난 이날 도전자 중 27세 황도현이 잘생긴 외모와 넘치는 끼로 주목을 받았다.
20 ...
‘탈세 의혹’ 강호동 기자회견, 9일 오후 공식 입장 표명
세금 관련 ‘탈세 의혹’을 받고 있는 방송인 강호동이 기자회견을 열어 공식 입장을 표명한다.
강호동은 9일 오후 6시 서울 가든호텔 2층 무궁화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번 세금 논란 관련 입장을 밝힌다.
강호동 소속사 측은 “강호동이 이번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솔직한 생각과 심경을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국세청은 강호동에 대해 5개월간의 세무조사를 실시, 소득 신고 내역 중 세금이 과소 납부됐다며 ...
대한민국 여자축구, 태국에 3-0 승리에도 불구하고 올림픽 본선행 좌절
대한민국 여자축구대표팀이 태국과의 올림픽 예선에서 3-0으로 승리했지만 올림픽 본선진출은 좌절됐다. 최인철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대표팀은 8일(목) 중국 지난 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올림픽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4차전 태국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완승했다. 하지만 한국은 같은 시각 펼쳐진 북한과 일본의 경기가 1-1 무승부로 끝나면서 올림픽 본선 진출이 좌절됐다. 최인철 감독은 약체 태국을 상대로 ...
‘캡틴’ 박주영, 최대 2014년 6월까지 ‘입영연기 가능’ 아스널 활약 기대
여름 이적 시장 막바지에 극적으로 아스널에 합류한 박주영이 최대 2014년 6월 30일까지 입영연기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됐다.
5일 병무청 국외 여행 담당자는 “1985년생(만 26세)은 해외에서 박사과정 등 학업연장을 사유로 인정될 시 2013년 말(28세)까지 입대를 연기할 수 있고, 29세 6월 전에 해외에서 박사학위를 취득 했을 경우 2014년 6월30일까지 추가연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박주영은 고려대 교육대학 ...
‘캡틴’ 박주영, 아스널 1군 등록 ‘EPL 25인 로스터’ 포함… 지동원 대기명단 등록
대한민국 축가 대표팀 ‘캡틴’ 박주영(26)이 새 소속팀 아스널 FC의 25인 로스터에 포함됐다.
박주영은 지난 2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 각 구단의 25인 로스터 명단에 로빈 판 페르시, 시오 월컷 등 간판 선수들과 함께 이름을 올려 아스널의 1군 멤버로 활약하게 됐다. 이로써 박주영은 최소 1월까지는 아스널 1군 멤버로 뛸 수 있게 됐다.
또한 ‘산소탱크’ 박지성(30)도 소속팀 맨체스터 유 ...
강호동, 공식사과문 통해 추징금 사실 인정... "성실히 납부하겠습니다"
탈세 혐의로 수억원의 추징금을 받은 국민 MC 강호동이 공식사과 했다.
강호동의 소속사 측은 5일 보도된 내용이 사실임을 밝히며 “좋지 않은 일로 팬 여러분께 걱정과 우려를 낳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라고 운을 뗏다.
이후 “강호동은 최근 국세청으로부터 세무조사를 받은 결과 수억원대의 추징금을 부과 받았습니다”라며 “최근 5개월여의 기간 동안 변호사와 세무사를 통해 법적 절차를 지키면서 국세청의 절차 ...
프리미어리그 이적생 ‘박주영 해트트릭, 지동원 2골’, 한국 레바논에 6-0 대승
여름 이적 시장 마지막 날 극적으로 아스널에 합류한 대한민국 ‘캡틴’ 박주영(26)이 자신의 이적을 자축하는 골 폭죽으로 대한민국이 레바논에 6-0 대승을 거뒀다.
조광래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3차 예선 레바논과의 첫 경기에서 박주영의 해트트릭과 지동원의 2골, 김정우의 1골에 힘입어 6-0으로 대승을 거뒀다.
한국 대표팀은 레바논을 상대로 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