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비만세 적용... 다이어트 국가의 굴욕...
덴마크가 세계 최초로 비만세를 도입했다.
2일(한국시각) AFP와 BBC를 비롯한 외신 등은 “덴마크에서 2.3% 이상의 포화지방산을 함유한 제품에 대해 포화지방 1kg당 16크로네(약 3400원)의 세금을 추가로 부과한다”고 보도했다.
비만세를 부과하게 되는 제품은 특히 비만세는 버터와 우유를 포함해 육류와 조류등 포화지방을 함유한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시행을 앞두고 벌써 유제품 사재기가 펼쳐지고 있다. 또한 이번 ...
일본 미니방주, 한 대로 4명의 생명을 보호... 선풍적 인기!
일본에서 제작된 일명 ‘미니방주’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일본에서 쓰나미와 지진에 견딜 수 있는 미니 캡슐이 개발되었다고 한다.
일명 ‘미니방주’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구의 형태로 총 4명의 인원이 탑승이 가능하며 일본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에 나오는 동그란 모양의 우주선의 형태를 하고 있다.
또한 재질은 강화 유리섬유로 되어있어, 지진의 충격에 버티고 물에서는 뜰 수 있어 재해· ...
이다해, 인피니트 선택... 김정태는 거절 굴욕! '내꺼하자' 흔들렸다...
배우 이다해가 아이돌 인피니트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이다해는 광고 현장에서 자신의 최근 근황을 시청자들에게 이야기 했다.
근항을 이야기 하던 중 리포터는 이다해에게 배우 김정태가 “로맨스를 함께 하고 싶다고” 한 이야기를 전했고, 이에 이다해는 “난 싫어, 오빠”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자신이 함께 하고 싶은 상대는 ‘인피니트’라고 이야기하 ...
'우주대스타' 강아지 부(BOO), 트위터 180만 팔로우가 좋아하는 귀여움!
트위터 팔로우가 179만명에 달하는 강아지가 있다면 믿겠는가?
영국 데일리메일이 보도한 포메라니안 종 '부(BOO)'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올해로 5살인 부는 주인이 2009년 강아지의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강아지의 일상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
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닭과 치즈이며 꽃과 풀도 가끔 먹는다고 한다. 또한 밖에서 뛰어 노는걸 좋아하고 소리 나는 인형 가지고 ...
설리, 강아지보다 작은 얼굴... 미모는 덤!
걸그룹 f(x)의 멤버 설 리가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설리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촬영하다만난 잘생긴반이! 반이야 역시넌 각도를아는구나^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설리는 강아지와 함께 귀여운 표정으로 렌즈를 쳐다보고 있다. 강아지의 크고 귀여운 눈망울과 닮은 설리의 눈이 유독 눈에 띄며 잡티 하나 없는 피부 또한 눈에 들어온다.
이에 사진을 본 누리꾼 ...
조규찬, 나가수 출연... 가수로? 아님 듀엣으로?
가수 조규찬의 ‘나가수’ 합류 소식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조규찬이 오는 10월 3일 녹화예정인 듀엣 스페셜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에서 귀국, 나가수에 합류하게 되었다.
한 매체는 이와 관련해 “미국에서 아내와 유학 중인 조규찬이 ‘나가수’의 새로운 가수로 확정돼 귀국한 후 3일 첫 녹화를 앞두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일부에선 3일 녹화가 듀엣 스페셜이라는 점을 감안해 가수가 아닌 듀엣을 위해 출연하 ...
새커플 이특-강소라, 관심 증폭시키며 우결 등장 예고!
한 여배우의 입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새 커플인 이특을 소개, 함께할 여배우는 블라인드 처리를 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예고 영상 속에서는 이특과 슈퍼주니어가 등장해 새로 합류할 여배우에 대한 생각들을 이야기하는 장면과 교차편집을 통해 여배우의 모습을 조금씩 비췄다.
방송 이후 여배우의 실루엣과 입술, 눈매 등을 종합해 주인공이 배우 ...
맨유 박지성, 노리치시티전... 도움 기록! 팀 2:0 승리 견인
박지성(30)이 시즌 3호 이자 2011~2012시즌 리그 첫 도움을 기록했다.
박지성은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 노리치시티와의 2011~201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에서 풀타임 활약, 1도움을 기록했다.
맨유의 우세로 흘러갈 것이라는 모두의 판단과 달리 전반전 내용은 지루했고, 어느 팀이 우세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팽팽했다.
지루하게 펼쳐졌던 양 팀의 팽팽 ...
‘파이터’ 김창렬, “X신들이 앞에서는 아무 말도 못 할 거면서” 악플러에 대한 경고
DJ DOC의 멤버 김창렬이 가족에 인신공격을 하는 악플러에 강한 경고를 날렸다.
1일(토) 김창렬은 자신의 트위터에 “어이 손가락 파이터 찌질이들! 내가 가족 기사에는 악플 달지 말라고 했을텐데. 이 잡놈들아! X신들이 앞에서는 아무 말도 못 할 거면서. 익명으로 깝좀 치지 마라!” 익명성으로 악플을 다는 네티즌들을 비판했다.
하지만 김창렬은 이내 자신의 발언에 대해 “조심할께요”라고 공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
기적적으로 와일드카드 손에 얻은 템파베이, 디비전시리즈서 먼저 1승 챙겨
보스턴 레드삭스를 제치고 기적적으로 와일드카드를 손에 얻은 템파베이 레이스가 특급신인 맷 호머의 호투를 앞세워 디비전시리즈서 먼저 1승을 챙겼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1일(한국시간) 텍사스 알링턴 레인저스 볼파크에서 열린 ‘2011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5전3선승제)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1차전에서 선발 맷 무어의 호투를 앞세워 9-0 대승을 거뒀다. 무어는 신인답지 않은 과감한 투구로 텍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