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이 된 ‘레전드’ 장효주-최동원, 2011 일구대상 공동수상
프로야구 OB 모임인 일구회가 2011 CJ 마구마구 일구대상 수상자로 고인이 된 ‘레전드’ 장효조 삼성 2군 감독과 최동원 전 한화 2군 감독을 공동으로 선정했다.
통상 일구대상은 11월 중순에 수상자를 발표하는 것이 관례지만 두 전설의 갑작스러운 별세에 그 위업을 기리고자 시기를 앞당겨 일구대상자를 선정했다고 일구회는 전했다.
‘영원한 3할타자’ 장효조 감독은 1983년에 삼성에 입단해 입단 첫해에 타율 0.369 ...
종영 2회 앞둔 '공주의 남자', 정종의 죽음으로 시청자들 눈물바다
종영을 2회 남겨둔 KBS 수목드라마 속 정종의 죽음이 전파를 탔다.
지난29일 방송된 ‘공주의 남자’에서는 경혜(홍수현 분)의 ‘치욕의 대가’로 목숨을 구제한 정종을 비난하는 신면(송종호 분)과 정종이 몸싸움 도중 옷소매에 넣어둔 역모와 관련된 문서가 발각됐다.
결국 정종(이민우 분)은 한성부로 압송된 후 거열(車裂)형을 받았다. 거열형은 죄인의 사지와 머리를 말이나 소에 묶고 각 방향으로 달리게 하여 사 ...
여동기 자는데 성추행한 고려대 의대생 3명 모두 다 실형 선고
동기 여학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고려대학교 의과생 3명이 모두 실형을 선고받았다. 30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배준현 부장판사)는 동기 여학생을 성추행하고 알몸 사진을 찍은 혐의로 기소된 박모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가담이 덜한 한모씨와 배모씨에 대해서는 징역 1년6개월을 선고하며, 성폭력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3명의 신상정보를 3년 동안 공개 및 고 ...
‘교체 불만 표출’ 맨시티 에딘 제코, 만치니 감독에게 사과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공격수 에딘 제코(25)가 로베르토 만치니(47) 맨시티 감독에게 사과했다.
제코는 지난 28일(이하 한국시간)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의 2011-20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 선발 출전했다. 제코는 팀이 0-2로 뒤지고 있던 후반 11분 자신과 수비형 미드필더 니헬 데 용(27)과의 교체를 지시하자 노골적으로 불만을 표출했다.
교체 아웃된 제코는 옷을 집어던지고 불만스러 ...
유승준, 오랜친구 김종국과 한컷! 방송서 최근 근항 공개한다
유승준이 김종국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만남은 김종국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방송차 중국을 방문했을 때로 보이며 10월 1일 방송되는 케이블 Y-STAR ‘순발력’이란 방송에서는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유승준의 근황을 소개한다.
유승준은 중국 트위터 ‘웨이보’에 김종국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고, 한국을 국적으로 표기, 그리운 한국음식들의 사진도 함께 올리며 한국에 ...
샤라포바-조코비치, 각각 다리부상과 허리부상으로 기권
페더러와 나달을 제치고 남자프로테니스랭킹 1위의 노박 조코비치(세계랭킹 1위, 세르비아)와 ‘러시아의 요정’ 마리아 샤라포바(세계랭킹 2위, 러시아)가 나란히 부상으로 남녀프로테니스 투어 대회에서 기권을 선언했다.
올해 메이저 대회 가운데 호주오픈, 윔블던, US오픈 등 3개 대회를 휩쓸며 페더러와 나달을 제치고 세계 랭킹 1위에 등극한 조코비치는 다음 주부터 중국 베이징에서 열릴 예정인 남자프로테니스(ATP) ...
넥센 히어로즈, 9월 30일~12월 31일까지 2012 연간회원 모집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30일(금)부터 12월31일(토)까지 구단 홈페이지(www.heroes-baseball.com)를 통해 2012시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연간회원 모집은 탁자지정석과 지정석, 일반석으로 구분하여 판매하며, 탁자지정석은 팬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가입 시 지정 된 블럭 내에 원하는 자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탁자 지정석 1층의 경우 정상가 231만원에서 133만원 할인 된 98만원에 ...
차태현 득녀, '딸바보 등극하나?'
배우 차태현의 득녀 소식이 화제다.
지난 29일 오후 2시께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차태현의 아내 최석은씨가 예쁜 딸을 낳았다.
지난 2006년 6월 결혼한 두 사람은 다음해 12월 첫째 아들을 낳은 후 4년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한편 차태현은 최근 개봉한 영화 ‘챔프’ 제작발표회에서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기라드’ 기성용, 우디네세 상대로 PK골 기록… 팀은 아쉽게 1-1 무승부
스코틀랜드의 셀틱FC의 ‘기라드’ 기성용이 홈에서 우디네세를 상대로 PK골을 기록하며 유로파리그 데뷔골 기록했지만 1-1 무승부를 거뒀다.
기성용은 30일(이하 한국시간)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셀틱파크에서 열린 우디네세(이탈리아)와의 2011-12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I조 2차전 홈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전반 3분 페널티킥으로 선제골을 기록했다.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한 기성용은 전반 2분 ...
못생겨도 괜찮아요... 25억 몸값 자랑하는 희귀양 '돌란양'
25억원의 몸값을 가진 양이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중국 신장위구르자치구에서 거래되고 있는 희귀양 ‘돌란양(刀郎, Dolan)’이 바로 그것이다.
지난 2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중국 신장위구자치구에서 140만파운드(약 25억6천만원)에 달하는 가격으로 거래되는 희귀양이 있다고 보도했다.
양의 생김새는 길게 늘어진 귀와 양의 상징인 털이 없다는 것으로 양이라고 하기 보다는 아프간하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