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싱가폴 인기 잡지 표지모델 ‘전무후무 파격대우’…오랜 매니저에 차 선물 ‘훈훈’
연예 2016/03/04 11:00 입력 | 2016/03/04 11:56 수정

100%x200

ⓒ 더블유엠컴퍼니


싱가폴도 반한 박해진, 전무후무 파격대우로 인기 잡지 ‘U-weekly’ 표지 모델
박해진, 7년간 함께한 매니저에 차 선물 ‘의리도 으리으리’
“싱가포르도 응답했다” 박해진, 유정선배로 아시아 완벽 접수…인기 잡지 ‘U-weekly’ 표지 장식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싱가폴도 홀린 유정선배”

배우 박해진이 싱가포르까지 완벽하게 접수했다.

박해진이 싱가포르 프레스 홀딩스(SPH) 미디어 그룹에서 매주 발행되는 인기 중국어 연예잡지 ‘유 위클리’(U-weekly) 확장판의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 표지 모델을 장식했다.

특히 전체 100페이지 중 10페이지에 박해진의 사진과 인터뷰를 실어 그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8일부터 싱가폴 ‘VV Drama ch 855’ 채널에서 ‘치즈인더트랩’이 정식 방영된 후 박해진은 싱가폴의 국민선배 반열에 오르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싱가폴에선 박해진을 초대하기 위해 ‘내 딸 서영이’ 출연 당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보냈지만 박해진 소속사라고 사칭한 이들 때문에 연락이 제대로 닿지 않았다고. 이러한 상황을 파악한 소속사와 박해진은 싱가폴 측과 연락이 닿자마자 모든 스케줄을 조정, 표지 촬영과 인터뷰에 임했다는 후문.


ⓒ U-weekly

‘유 위클리’는 2001년부터 싱가폴에서 발행하고 있는 잡지로, 싱가폴 내 한류 열풍에 힘입어 매주 8만부가 발행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해진 인터뷰는 한국 연예인 인터뷰를 소개하는 코너 ‘한류스타 응접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잡지사 인터넷 사이트(http://www.uweekly.sg/showbiz/23444)에서는 ‘치인트’ 속 정설(유정+홍설) 커플의 베스트 포옹신을 꼽는 투표가 뜨거운 반응과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박해진은 약 7년간 함께한 매니저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차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지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