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MAMA 시상식 드레스 하석진이 골라줬다" 깜짝 고백
최근 마카오에서 열렸던 한 시상식에서 화려한 레드 미니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레드카펫의 여신’으로 불렸던 조여정의 드레스가 알고 보니 ‘하석진이 골라준 것’ 으로 밝혀져 화제다.
MBC ‘여우의 집사’ 녹화 당시, 조여정은 시상식에 입고 갈 드레스 피팅 스케줄이 잡혀있었다고. 조여정은 하석진에게 “함께 시상식 드레스를 고르러 가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한 것.
이에 하석진 역시 흔쾌히 받아들여 조여정을 따라 ...
이석훈, "박지선은 심장처럼 아끼고 좋아하는 친구" 고백?!
SG워너비 이석훈이 개그우먼 박지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4일 이석훈은 MBC '세바퀴'에 출연해 최근 열애설이 불거진 박지선과의 관계에 대해 "심장처럼 아끼고 좋아하는 친구"라고 말했다. 그러나 곧 이석훈은 "다른 감정은 전혀 없다"고 진화에 나섰다.
이어 같은 멤버 김용준은 "내가 옆에서 봐도 좀 이상한 것 같다"며 "심장이란 말은 아무한테나 쓰기 힘든 말"이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또, 이날 방송 ...
'헐녀' 이해인, 김영철과의 키스 사고 "우발적 사고! 열심히 해야한단 생각에.."
배우 이해인이 지난 추석 당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김영철과의 키스는 ‘우발적 사고’였다고 밝혔다.
이해인은 지난 9월 SBS 추석 특집 ‘환상의 스타커플 최강전’에서 태양의 ‘아이 니드 걸’에 맞춰 김영철과 화끈한 키스 퍼포먼스를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해인은 김영철의 목에 팔을 두르고 김영철의 뺨에 과감하게 키스했다. 김영철은 이해인의 키스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해인은 “연습할 땐 키 ...
휘성 "가수로 번 돈 보다 저작권 수입 더 많다"
휘성이 저작권 수입에 대해 밝혔다.
4일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한 휘성은 "저작권 수입이 만만치 않을 것 같다"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그는 "최근 몇년 사이에는 가수로 번 돈 보다 저작권 수입이 더 많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휘성은 윤하의 '비밀번호 486'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 오렌지 캬라멜의 '마법 소녀' 등을 작사한 바 있다.
휘성의 고백에 스튜디오는 술렁였고, 박경 ...
양진우, 채정안 상대역으로 '역전의 여왕' 합류
배우 양진우가 '역전의 여왕'에 합류한다.
양진우는 MBC '역전의 여왕'에서 황태희(김남주)와 팽팽한 대립관계를 형성하며 악녀로 분하고 있는 백여진을 좋아하는 지구수비대의 경찰 '선우혁'으로 투입된다. 선우혁은 극 중 주요 인물들간의 얽히고 설킨 관계에 새로운 인물 구도를 형성하며 앞으로 전개될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지난 3일 촬영에 합류한 양진우는 "한창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드라마 중간에 ...
윤은혜-박한별-차예련-유인나, '마이 블랙 미니 드레스'로 스타일-몸매 대결?!
윤은혜, 유인나, 박한별 차예련이 '마이 블랙 미니 드레스'에서 만난다.
'마이 블랙 드레스'는 스물 네 살의 주인공들을 통해 20대 여자들의 진짜 이야기를 발랄하면서도 진솔하게 그려낼 영화. 20대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일인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를 한 자리에 모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 부족한 된장녀 ‘유민’ 역할의 윤은혜는 드라마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
송중기, 고백 "이상형은 미란다 커"
송중기가 섹시 스타 미란다 커를 이상형으로 고백했다.
5일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인터뷰를 가진 송중기는 호주 출신의 톱 모델 미란다 커를 이상형으로 밝히며 "섹시하잖아요!!"라고 말했다.
솔직한 모습이 최근 종영한 '성균관 스캔들'의 '구용하'와 비슷해보이기도. 이에 대해 그는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인정하겠다"며 입담을 과시했다.
한편, 송중기는 구용하역을 위해 '전우치'의 강동원, ...
'병역 비리 의혹' 박해진, 눈물 해명 "대중에게 부끄러운 행동 하지 않았다"
배우 박해진이 병역 비리 의혹과 관련해 억울한 심경을 눈물로 토로했다.
5일 MBC '섹션 TV 연예 통신'과 인터뷰를 가진 박해진은 병역 면제 과정에서 불거진 의혹들을 자세하게 해명하며 "대중들에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결백을 주장했다.
박해진은 "최초 신체검사에서 본의 아니게 재검판정을 받았다"며 "당시 유난히 징집인원이 많아 징집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됐고 징집일이 언제인지 모른 채 병무용 진 ...
'비스트' 이기광, "소시 윤아 좋아해" 깜짝 고백
비스트 이기광이 소녀시대 윤아에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기광은 지난 5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 시즌2'에서 시골 분교의 선생님 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이날 이기광은 멤버들의 추궁에 못이겨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중 마음에 드는 멤버를 고백하게 된 것.
박휘순은 한 학생에게 소녀시대 중 좋아하는 멤버가 누군지 물었고 '제시카'라는 답변이 나오자, 이기광에게 같은 질문을 던 ...
씨스타 효린,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발탁
여성 4인조 씨스타(SISTAR)의 리드보컬 효린이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의 여주인공에 캐스팅됐다.
5일 오전 방송된 MBC 청춘 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포미닛, 레인보우, 시크릿 등 쟁쟁한 걸그룹 멤버들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로 시도된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여주인공 오디션 심사를 본 효린은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번 오디션의 심사위원으로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의 장유정 연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