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다발'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리얼 오디션 개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씨스타 등 국내 최고의 걸그룹들과 함께 방송 사상 최초 뮤지컬 배우를 뽑는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최종 오디션에 통과한 걸그룹 멤버 1인은 배우 김지우, 바다(최성희)와 함께 '엘 우즈' 역에 트리플 캐스팅 되는 영광을 안는다.
'금발이 너무해'는 2001년 영화로 만들어져 큰 흥행을 거둔 작품으로 뮤지컬로는 2007년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되어, 그해 토 ...
윤두준, 폭로 "조권은 짠돌이"
'비스트'의 윤두준이 조권이 짠돌이라고 폭로했다.
윤두준은 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부부' 조권과 가인의 집을 방문했다.
가인 조권에게 선물받은 파우치를 자랑하자 윤두준은 "조권이 이런 것도 선물하냐. 짠돌이인데"라고 밝혔다.
이어 "조권은 심각한 짠돌이다. 먼저 데뷔한 이후에 밥을 사준다고 하더니 한번도 사준 적이 없다"며 섭섭한 마음을 토로했다.
디오데오 뉴스팀
'위대한 탄생' 권리세, 김연아 닮은 외모 눈길 '스타 탄생 예고'
'위대한 탄생'의 권리세가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3일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한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서 일본 오디션 현장이 공개됐다.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도전자는 권리세.
권리세는 2009 미스일본 진 출신으로 맑은 목소리와 청순한 외모, 파워풀한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심사위원들은 발음에 문제가 많다고 지적했지만 가장 먼저 오디션 합격자로 꼽았다.
권리세는 "3년전 돌아 ...
정선희, 강심장 전격 출연
개그우먼 정선희가 강심장에 출연한다.
정선희는 지난 달 말 SBS '감싱장' 녹화에 참석했다. 강심장 측에서 정선희의 섭외에 오랫동안 공을 들인것으로 알려졌다.
정선희는 남편 안재환과 최진실의 사망 이후 공중파 출연을 자제해왔다. 그러던 중 MBC '놀러와'에 절친들과 함께 출연해 눈물로 그간의 아픔을 고백한 바 있다.
정선희는 녹화에서 식지 않은 입담을 과시하며 유쾌한 모습을 보인것으로 전해졌다. 정선 ...
현빈, '아프리카의 눈물' 네레이션 맡아 기대감 업!
배우 현빈이 MBC 창사 49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북극의 눈물', '아마존의 눈물'에 이은 '지구의 눈물' 시리즈 제 3탄 '아프리카의 눈물'의 내레이션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일 방송되는 '아프리카의 눈물'은 총 제작비 12억과 1년간의 사전취재, 그리고 307일간의 현지촬영으로 만들어진 대작으로, HD카메라와 360도 회전 가능한 항공 촬영 장비인 '시네플렉스(cineflex)'로 차별화된 영상을 담아냈다.
'아 ...
정형돈, 인대 부상...무한도전 등 예능 프로 빨간불
정형돈이 촬영 중 부상을 입엇다.
정형돈은 MBC '일밤-오늘을 즐겨라' 태권도 특집을 찍던 중 오른쪽 발목을 접질렸다. 이로 인해 인대가 다쳐 4-6주간 깁스가 불가피하다.
'오즐'은 물론 '무한도전' '개그쇼 난생처음'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어 앞으로 진행에 빨간불이 켜지게 됐다.
특히 '무한도전'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싱글 파티' 등 다양한 특집을 준비중이어서 ...
'무도' 김태호PD, 깜짝 고백 "아나운서로 직종 변경 신청했었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아나운서'를 꿈 꾼적 있다고 밝혔다.
MBC 라디오 표준 FM(95.9MHz) '손석희의 시선집중'의 토요일 코너 ‘토요일에 만난 사람’에 출연한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의 "사내에서 아나운서국으로 직종 변경을 신청한적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아나운서가 되어 '우니말 나들이' 같은 프로그램을 해보고 싶었다"고 변경 신청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직종 변경 신청은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혼 ...
'뜨형' 토니-이기광, 조는 쌈디 배경으로 다정한 인증샷
‘뜨거운 형제들’의 토니안과 이기광이 촬영 중 인증샷을 공개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이하 뜨형)은 12월 2일 트위터를 통해 "떡밥 하나 더 투척. 토니안 영어선생님과 기광 음악선생님 in 교무실. 덤으로 뒤에서 잠든 쌈디 사회선생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했다.
사진 교무실로 보이는 곳에서 토니와 이기광이 사이좋게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배경으로 피곤에 지친듯 잠을 청하는 쌈 ...
'폭풍의 연인' 차수연-환희, 반전 키스로 눈길
'폭풍의 연인'의 차수연과 환희가 '반전키스'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MBC '폭풍의 연인'에서 이태희(차수연)는 다짜고짜 키스가 하고 싶다는 임하라(환희)의 뺨을 때렸지만 바로 기습 키스를 퍼붓는다.
터프한 키스에 이어 또 한번의 반전이 이어진다. 격정적으로 키스를 하던 태희가 하라의 아랫 입술을 힘껏 깨물어 버린것.
투닥거리는 두 사람의 관계가 제대로 표현된 반전키스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 ...
'폭풍의 연인' 최은서, 발연기 논란 "어색한 대사 처리 지적"
배우 최은서가 발연기 논란에 휩싸였다.
최은서는 MBC 일일드라마 '폭풍의 연인'에서 주연 별녀역을 맡았다. 가난한 어부의 손녀딸로 맑고 아름다운 성품의 소유자다.
그러나 연기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발성과 어색한 대사 처리가 지적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국어책을 읽는 연기에 지친다" "극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이 연기를 너무 못하는 것 같다"고 비판하고 있다.
디오데오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