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카타르월드컵은 "인공구름"으로 더위해소?
중동지역으로서는 최초로 월드컵을 유치하는 데 성공한 카타르가 자국의 무더운 날씨로 인한 대회운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공구름' 아이디어를 들고 나오기에 이르렀다.
2022년 월드컵을 유치한 뒤부터 섭씨 50도에 육박하는 한낮 기온 때문에 대회 기간을 바꾸라는 압력에 시달리고 있는 형국에 나온 발언들이라 그 실현 가능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시간으로 25일, 미국의 축구전문 사이트 ESPN사커넷 ...
'구혜선+산다라박' 닮은 꼴 '외대얼짱'한그림 화제
'외대 얼짱' 한그림씨가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E채널 '블라인드 쇼! 러브 토너먼트'에는 구혜선, 이수경, 산다라박(투애니원), 강지영(카라) 등을 닮은 외모를 지녀 '외대 얼짱'으로도 유명한 한그림(25·한국외대 언어인지학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그림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와 배우 강동원을 지목했다.
또,각 분야를 대표하는 명문가 출신의 엄친아 얼짱들이 한그림에게 낙 ...
지드래곤, "윤아씨 좋아합니다" 이상형 깜짝 고백
빅뱅 지드래곤이 이상형으로 소녀시대 윤아를 선택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지드래곤은 과거 친구들과 볼링장에 갔다가 술을 마시게 됐는데 이때 만취해 기억을 잃었었다고 털어놨다.
지드래곤은 "볼링장에 간 다음날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며, "그 친구가 어제 내가 술에 취해 소녀시대 윤아, 효연, 수영, 티파니앞에서 막춤을 추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에 "막춤은 취중 프러포즈 아니냐" ...
'빙속월드컵' 이승훈, 10,000m 은메달 쾌거!
국내 스피드스케팅의 간판스타 이승훈(23)이 빙속월드컵 10,000m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승훈은 20일(한국시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진행된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월드컵 7차 남자 10,000m 경기에 출전해 12분57초27를 기록하며 한국신기록을 수립, 밥 데용(네덜란드.12분53초17)의 뒤를 이었다.
밥 데용은 지난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이승훈에 이어 이종목 은메달을 획득한 선수. 이승훈은 4조에서 경 ...
'결승골' 이충성, '화살 세레머니' 연인 '아유미'에게?
일본에서 ‘아이코닉(ICONIQ)’으로 활동중인 아유미의 연인 이충성 선수의 골 세레머니가 화제다.
지난 30일 새벽 카타르 도하 칼리파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시안컵 결승전에서 연장 후반에서 이충성(일본명 리 타다나리)의 결승골로 일본이 우승했다.
이날 결승골을 넣은 이충성은 허공을 향해 화살을 쏘는 '화살 세리머니'를 펼쳤고 이를 향해 네티즌들은 아유미를 향한 것이 아니냐며 추측하고 있다.
이충성과 아유 ...
'원숭이 세리머니' 기성용 FIFA 징계 피할까?
지난 25일 일본과 있었던, '2011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전에서 '원숭이 세리머리'를 한 기성용이 FIFA로부터 징계를 받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기성용은 이날 일본과의 경기에서 전반 23분 박지성이 얻어낸 페널티킥을 성공하며 선제골을 기록했다. 이후 골 세리머리를 하는 과정에서 '원숭이 세리머니'를 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FIFA는 '인종차별 반대'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상대 국가를 겨냥한 비하 행동에 ...
한일전, 일본 네티즌 "약세인정" VS "자학퍼포먼스" 반응 엇갈려
지난 25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한-일전 경기를 두고 일본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기성용의 원숭이 세레머니를 두고 한국 네티즌들의 흥분이 가라앉기도 전에 일본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나오고 있다.
기성용의 이번 세레머니를 두고 일본 네티즌들의 여론도 만만치 않다. 일본의 한 스포츠 매체에서는 “과연 스포츠맨쉽이 없는나라”, “가만있어도 못생긴 얼굴이 더 못생겨 보이고, 덤으로 시합까지 지다니 할말이 없 ...
이영표 "대표팀 은퇴 결심했다!" 3,4위전 이후 은퇴시기 발표!
한국 축구대표팀 맏형 '이영표(알 힐랄)'가 대표팀 은퇴의 뜻을 밝혔다.
지난 25일(화) 열린 2011 아시안컵 4강전에서 맹 활약한 이영표는 경기 이후 대표팀 은퇴시기를 묻는 질문에 "남아있는 3-4위전 경기가 끝난 후 이야기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표팀 은퇴는 결심했다"고 덧붙이면서 취재진들의 열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이영표는 지난 1999년 6월 멕시코와의 코리아컵 경기를 통해 A매치에 데뷔한 이후 2002 ...
기성용 원숭이 세레머니, 내 얼굴에 침 뱉지 말자! 감정적인 애국심 버려할 때
기성용의 원숭이 세레머니, 내 얼굴에 침 뱉지 말자!
지금 인터넷은 지난 25일 2011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전에서 보여준 기성용의 원숭이 세레머니 논란으로 뜨겁다. 일본 축구팬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준 욱일승천기를 보고 울컥한 기성용은 선제골을 터뜨린 후 그들을 조롱하듯 원숭이 흉내를 내보인 것.
이에 네티즌들은 “통쾌하다”는 반응과 “성숙한 시민답지 못한 행동이다”라는 반응으로 나뉘어 열띤 논쟁을 펼치 ...
역전의 여왕, '아시안컵 축구' 중계로 결방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이 오늘(18일) 결방된다.
1월 18일 방송될 ‘역전의 여왕’ 28회가 2011 AFC 카타르 아시안컵 축구 중계방송 관계로 결방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10시 15분부터 대한민국 vs 인도의 축구 경기가 예정돼 있다.
본래 20회 방송에서 10회 연장해 25일 종영할 예정이었던 '역전의 여왕'은 1회를 추가 연장하기로 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