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민, MC몽 신곡 뮤비서 애틋한 감성 연기 선보여
배우 윤지민이 최근 MC몽이 참여한 '블루브랜드' 2집 part2 '죽을 만큼 아파서'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했다.
윤지민은 KBS 2TV 드라마 '추노'에서 여자 무사 ‘윤지’로 열연해 짧지만 강한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SBS '강심장'에 출연해 유상철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히며 이제까지와는 다른 순수하고 발랄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월드컵 특집이었던 '강심장' 방송 이 후, 현재 ...
'꽃미남' 송중기-'태극전사' 기성용, 닮은꼴 외모 화제
배우 송중기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기성용 선수의 닮은 꼴 외모가 화제다.
2010 남아공 월드컵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온라인상에는 송중기와 기성용 선수의 외모를 비교하는 글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쌍커풀 없는 눈매와 순수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이목구비가 상당히 비슷해 네티즌들로부터 "살인미소까지 판박이다" "기성용 선수를 보면서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송중기를 닮았다" "두 사람 모두 실력, 외모를 갖 ...
'방자전' 하인,하녀를 넘다…올해 19금 개봉작 중 최고 기록
월드컵 열기와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도 거센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2010년 가장 방자한 화제작 '방자전'이 올해 개봉했던 19금 영화 중 최다 관객을 동원했던 '하녀'의 기록(2,284,545명 | 영진위 기준)을 뛰어 넘었다.
어제(21일)까지 231만 관객을 동원한 '방자전'은 그간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19금 사극의 흥행 기록을 바짝 추격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고전 '춘향전'을 뒤집은 과감한 스토리와 ...
월드컵 시청 방해하는 '부부젤라' 소리 줄이는 법 등장
월드컵 경기를 시청할 때 수백만 마리의 벌떼가 내는 소리처럼 들리는 부부젤라 소음을 줄이는 방법이 등장해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부부젤라가 내는 소리는 중저음의 1~2㎑의 대역에 분포해 있다. 텔레비전과 컴퓨터의 이퀄라이저 설정을 보면 60㎐부터 16㎑까지 있는데, 이 가운데 1~3㎑ 부분을 0으로 낮춰주면 부부젤라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삼성전자 TV는 리모콘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 '음향'을 선 ...
北, 생중계까지 했는데···포르투갈전 '7실점 굴욕'
이례적으로 월드컵 생중계까지 한 북한이 포르투갈전에서 후반에 6골을 연이어 실점하며 0대 7로 참패했다.
북한은 21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그린 포인트 스타디움서 펼쳐진 '2010 남아공 월드컵' G조 2차전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 0대 7로 무참하게 패배했다.
북한이 월드컵 본선 경기를 생중계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북한의 이런 이례적인 결정은 북한 내 월드컵에 대한 높아진 관심 때문이다.
전반 29분 첫 실 ...
제아, 태극전사들을 향한 열렬한 응원 메세지 보내
ZE:A(제국의아이들)이 2010 남아공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나이지리아 전을 앞둔 태극전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시민들과 함께 지난 17일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의 경기 열띤 길거리응원을 펼치기도 했던 ZE:A(제국의아이들)은 나이지리아 전 한국의 승리를 기원했다.
ZE:A(제국의아이들)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 아쉬웠지만 아르헨티나 전의 경기에서 태극전사들의 열정적인 모습은 무척 감동적이었 ...
빅뱅 탑, '턴 잇 업' 공개 하자마자 실시간차트 1위 기염
빅뱅 탑이 솔로곡 ‘턴 잇 업(Turn it up)’ 1위를 시작으로 빅뱅 인기를 점화시켜 나간다.
탑의 솔로곡 ‘턴 잇 업(Turn it up)’이 오늘 오전 11시에 공개되자마자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턴 잇 업(Turn it up)’은 힙합 비트에 굵은 저음이 매력적인 탑의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탑이 작사, 작곡했다. 올해 초 열린 빅뱅의 단독콘서트 ‘빅쇼’(Big Show)에서 깜짝 공개돼 주목을 받았던 만큼 이번 ...
포화속으로, 개봉 첫 주 100만 돌파
한류스타들이 대거 출동한 영화 '포화속으로'가 흥행몰이를 시작했다.
'포화속으로(감독 이재한)'는 16일 개봉 첫날,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데 이어, 19일 토요일 하루에만 760개 스크린에서 전국 37만 관객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다. 심야 상영까지 포함하면 40만 관객을 동원, 일요일 오전까지 전국 누적관객 87만을 기록하며 개봉 5일을 맞는 오늘, 10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 되고 있다.
시청률 20.7%로 ...
아넬카, 감독과 불화로 퇴출···1무 1패 프랑스 예선 탈락 위기
남아공 월드컵 도중 감독과의 불화로 프랑스 대표팀 공격수 니콜라 아넬카(첼시)가 중도 귀국했다.
아넬카는 18일(이하 한국시간) 벌어진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본선 B조 조별리그 2차전 멕시코에 0-2로 패한 경기에서 갑작스레 후반 시작과 동시에 빠졌다.
다음날 프랑스 일간지 ‘레퀴프’는 아넬카가 하프타임 도중 레몽 도메네크 감독의 지시를 거부한 뒤 감독에게 욕까지 퍼부어 교체된 것이라고 보도했다. ...
월드컵 열기 속에서 관객수 200만 돌파한 '방자전'
김주혁 조여정 주연의 '방자전'(감독 김대우)이 월드컵의 열기 속에서도 개봉 3주차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일 개봉한 '방자전'은 18일 7만 9110명을 동원해 누적 관객수 200만 3629명을 기록했다. 개봉 3주차에도 평일 6~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있어 장기 흥행의 조짐이 보인다.
'방자전'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타고 월드컵, 할리우드 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