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안첼로티 감독 "토레스 선발기용은 실수였다" 간접 인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전을 내리 패하며 탈락한 첼시의 후폭풍이 거세다. 사령탑인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간접적으로 토레스의 기용에 대해 후회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안첼로티 감독은 13일(한국시간) 8강 2차전이 끝난 후 가진 인터뷰에서 "토레스의 선발 기용은 실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올 시즌 이같이 중요한 경기와 전술에서 토레스의 선발 출전을 원한다고 말해 ...
장혁-이민정 키스신에 "뜨겁다 뜨거워" 반응 폭발
SBS'마이더스'에서 보여준 장혁과 이민정의 키스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15회에서 옛연인 김도현(장혁 분)과 이정연(이민정 분)의 키스신이 그려졌다. 유성준(윤제문 분)에게 쫓기던 두 사람이 과거 함께 했던 여행지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방송됐는데 이에 네티즌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애틋하게 입을 맞춘 이민정은 곤히 잠든 ...
김성민, 트위터 통해 서인국-선우에 미안한 마음 드러내…
마약복용 혐의로 구소기소 후 집행유예로 출소한 배우 김성민이 트위터를 통해 근황을 전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봉구와제제는 잘지냅니다..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올려 근황을 전한 김성민이 이번에는 가수 서인국과 선우에게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서인국과 선우는 김성민이 구속됐을 당시 트위터를 통해 그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 화제가 된바 있는데 선우에게 ...
'신기생뎐, 성훈, 임수향에게 강제로 키스 "내 애간장이 다 녹네"
SBS '신기생뎐'의 성훈이 임수향에게 강제로 수중키스를 하는 모습이 방송되 시청자의 가슴을 졸이게 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신기생뎐’에서는 단호하게 자신을 거부하는 사란의 마음을 얻으려 결국 부용각에 들어간 다모의 모습을 그렸다.
무보수로 일하게된 다모는 사란만 바라보며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일했다. 그러던 중 부용각 기생들이 수영강습을 하러 가는 수영장에 따라나서 여전히 ...
전지현편, 긴 생머리 고수하듯 변함없는 연기, 이번에도?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여배우들도 한번 각종 논란에 휩싸이게 되면 그 이미지는 꽤 오래가는 법이다.
1998년 드마라 ‘내 마음을 뺏어봐’로 데뷔한 후 각종 CF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은 몇년간 특별한 활동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슈와 볼거리, 말할거리를 제공하며 사람들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2009년 핸드폰 복제 사건 이후 최근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의 정훈탁 대표가 자신의 ...
'맨발의 디바' 이은미, 지난 1월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 "생애 특별한 날들"
‘맨발의 디바’ 가수 이은미가 재미교포 사업가와의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이은미의 소속사 네오비즈측은 “지난 1월 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시의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무역업을 하는 재미교포와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으며 올 봄 강남 모처에 신접살림을 차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결혼 상대는 이은미의 데뷔시절부터 20여 년간 소중한 인연을 맺어 온 지인으로써 재미교포 출신 ...
'체포왕' 임찬익 감독, "경찰 지원 받지 못해 아쉬워…"
영화 '체포왕'의 임찬익 감독이 촬영시 어려웠던 점을 토로했다.
오늘(5일)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영화 '체포왕'의 제작발표회에서 임찬익감독은 경찰쪽에서 협조를 많이 받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임감독은 "정치적으로 민감한 사항이라 현재 계신 청창님이 허락을 받지 못했다. 실제 경찰서에서 촬영을 못하고 세트에서 촬영했다."고 말하며 "지원을 많이 못받은게 아쉽다."고 전했다.
또한 "추운 겨울 ...
유해진, 호주로 홀로 이별 여행 갔다 와 '마음정리?'
배우 유해진이 김혜수와의 결별에 홀로 여행을 떠났다.
최근 한 매체는한 관계자의 말을 빌어 “최근 유해진이 3주가량 홀로 호주 배낭여행을 다녀왔다.”라고 보도했다. 이유에 대해서 “개인적인 일”이라고 짧게 언급했다고.
특히, 이번 여행은 여행을 좋아하는 유해진이 다닌 평소의 여행과는 다른 느낌이었다며 시기적으로 결별한 마음을 정리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나 생각한다는 관계자의 말을 전했다.
한편, 두 ...
'빅뱅' 탑, 어머니에게 "평생 행복하게 만들어드리겠다" 눈물 펑펑
빅뱅 탑이 어머니의 편지에 눈물을 보였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이하 놀러와)에 출연한 빅뱅멤버들은 깜짝 공개된 어머니의 편지를 듣고 눈물을 쏟았다.
탑은 "학창시절 말썽을 많이 부렸다. 사고는 안 쳤지만 반항기가 많은 시기였다"며 어머니를 향해 죄송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어머니의 편지가 공개되고 탑은 "항상 죄송하다. 그간 불안정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다. 죄송한 ...
'원더보이' 마이클 오언, '맨유에 남고 싶다'
'원더보이' 마이클 오언(3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소속팀과의 재계약을 희망하는 발언을 했다.
오언은 5일(이하 한국시간) 맨유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인터뷰에서 부활을 다짐하며 이같이 전했다.
지난 2009년 맨유로 둥지를 옮겼지만 그간의 부상 전력 때문에 제대로 된 활약을 펼치지 못한 오언은 올 시즌 역시 햄스트링 부상으로 2개월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등 이름값이 무색할 만큼의 부진을 보여왔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