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영화 '오늘' 크랭크업 "연기 인생의 터닝포인트"
한류스타 송혜교의 출연으로 제작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던 영화 '오늘'(제공/배급_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_(주)포시즌스카이컴퍼니 │감독_이정향 │주연_송혜교, 남지현)이 지난 22일 남산 소월길에서 주인공 ‘다혜’(송혜교)가 자전거 타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4개월 여간의 촬영을 마무리했다.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다큐멘터리 PD ‘다혜’와 가족에게 버림받은 천재 소녀 ‘지민’(남지현)의 상처받은 내면을 그 ...
김태우, "아이유 똑똑하더라.." 서운한 심경 토로
가수 김태우가 후배 가수 아이유에서 섭섭한 마음을 토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김태우는 "난 이용당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날 김태우는 "요즘 대세인 아이유가 날 이상형으로 꼽아 여기저기서 축하 문자가 쏟아지고 검색 순위 1위까지 했다. 데뷔 12년차이지만 여자 연예인이 나에게 호감을 표시한 적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당황스럽고 아이유가 왜 나를 좋아할까 의아했다"고 고백했다.
...
예성, "짝사랑 이겨낼 수 있었다" 김현정에 고마움 표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예성이 선배 가수 김현정에 고마웠던 일화를 고백했다.
최근 MBC에브리원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 녹화에 참여한 예성은 "김현정의 1집 앨범에 실린 '혼자한 사랑'이라는 곡을 좋아했다"고 말하며 "짝사랑의 아픔을 선배 가수 김현정의 곡을 통해 치유받았다"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제가 중학교 2학년 때 '혼자한 사랑'을 처음 들었다. 그 때 짝사랑을 하고 있었는데 노래를 들으며 감정 ...
김건모 7위로 탈락! 그런데 재도전? 네티즌들 "웬말이냐.."
김건모가 7위로 탈락했다. 하지만 재도전이라는 선택에 네티즌들이 술렁이고 있다.
20일(일) MBC '서바이벌-나는가수다'에 출연중인 김건모가 본선에서 7위라는 순위를 얻으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반면 1위는 화려한 퍼모먼스와 무대매너로 열창한 윤도현에게 돌아갔다.
'나는 가수다' 김영희 PD는 김건모 탈락의 이유에 대해 "립스틱 이벤트가 평가단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것 같다"며 "즐거움을 드리려는 ...
이시영, 복싱 우승? 연기 통해 보여주는게..
지난 16일 배우 이시영이 제 7회 전국 여자 신인 아마추어 복싱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했다는 기사가 보도 되면서 여자 복싱은 다시 한번 주목 받기 시작했다.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3류 운동’으로 치부되었던 여자 복싱이 이번 이시영의 우승을 계기로 체육관에 등록을 하는 일반인이 증가할 정도로 큰 파급을 낳았다. 하지만 이시영의 우승이 마냥 달갑지만은 않은 이유는 뭘까?
연예인은 변화를 두려워 ...
SM★들, 일본 지진 피해 돕기 위해 '10억' 쾌척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소속 연예인들이 일본 강진 피해복구를 돕기 위해 10억원을 기부했다.
17일 SM측은 “SM과 소속 연예인 일동은 일본 지역에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뜻을 표한다”며“하루 빨리 어려운 상황이 극복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날 대한 적십자사를 통해 일본 적십자사에 피해복구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어 “SM과 소속 연예인 일동은 일본 국민 여러분들과 우 ...
거대해진 팬덤, 그들이 ‘오빠를 사랑하는 방법’
세월이 지나면 지날수록 팬덤은 점차 거대해지고 결속력 또한 강해진다. 스타를 향한 맹목적인 사랑으로 스타들을 난처하게 하는 팬들이 있는가 하면 팬 이상의 유대감을 형성하며 말그대로 서포터즈를 자처하며 자신의 스타를 위해 온 마음을 다하는 성숙한 팬덤이 있다.
날로 발전하는 성숙한 팬들의 문화 ‘그들이 오빠를 사랑하는 방법’은 영리하다.
동방신기의 전 멤버 재중, 유천, 준수는 5년여 만에 팀에서 나와 ...
장재인, 강승윤에게 "누나의 사랑은 일방통행인겨?" 훈훈한 마음 고백
슈퍼스타K 2의 히어로 장재인이 동생 강승윤을 향한 훈훈한 마음을 전해 화제다.
지난 14일 장재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승유니와 촬영중!! 오랜만에 만나 넘넘 기뿌당”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장재인과 강승윤은 함께 빨간 자켓을 입어 커플룩을 연상케했다. 또, 특유의 멋진 표정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냈다.
이어 장재인은 “이뿐동상 누나의 사랑은 일방통행인겨~?”라며 ...
박한별, "어렸을 때 못생긴 외모였다! 꾸준한 노력으로.." 망언
과거 5대얼짱으로 화제가 된바 있는 박한별이 망언 종결자에 등극했다.
박한별은 오는 15일 밤 방송될 SBS '강심장'에 출연해 "과거엔 정말 못 생긴 외모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예뻐지려고 노력하다보니 외모가 달라진 것"이라며 "학창시절 예뻐지겠다는 마음을 단단히 먹고, 장시간 꾸준한 노력을 기울인 끝에 결국에 외모가 달라졌다"고 털어놨다.
박한별은 "예뻐지고 나니 얼짱 소리도 듣게 되더라"며 "그 전까 ...
유인나, 현빈에게 꼭 하고 싶었지만 차마 말하지 못한 말은?
배우 유인나가 현빈과 촬영하는 날에는 항상 긴장했다고 밝혔다.
유인나는 15일 밤 방송되는 SBS '강심장'에 출연 "'시크릿가든'에서 현빈과 촬영하는 날이면 항상 긴장을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매번 현빈이 먼저 친절하게 대해줘 감동한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다"라며 현빈의 자상한 면모를 털어놔 부러움을 한몸에 샀다.
또, 유인나는 "현빈에게 그 때 정말 꼭 하고 싶었던 말이 있었는데 차마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