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모아 로맨스' 한예슬, 청순한 패션! 티끌하나 없는 각선미!
19일(수)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점에서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참석한 배우 한예슬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김정환 감독)는 마성의 청년백수 천지웅(송중기 분)과 국보급 짠순이 구홍실(한예슬 분)이 벌이는 생계밀착형 로맨스다.
송중기와 한예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는 각 배우가 20대의 혈기왕성한 모습과 사회 ...
'뿌리깊은 나무', "한석규, 장혁, 신세경 본격 등장에 시청자 기대~"
SBS 대기획 ‘뿌리깊은 나무’(김영현, 박상연 극본, 장태유 연출)에 한석규와 장혁, 그리고 신세경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지난 5일부터 방송된 ‘뿌리깊은 나무’는 극 초반부터 태종역의 백윤식과 어린 세종역의 송중기 등 아역들의 열연으로 수목극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이어 오늘 밤 방송에서는 세종역의 한석규와 채윤역의 장혁, 그리고 소이역의 신세경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이어 오늘 방송분을 시작으로 훈민 ...
'뿌리깊은 나무', 오늘 밤 베일에 싸인 '집현전' 드러나..기대 만발
배우 송중기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뿌리깊은 나무(김영현, 박상연 극본, 장태유 연출)’가 오늘 밤 3회에서 베일에 싸인 집현전이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오늘 방송될 3회에서는 자신을 겨눈 화살을 향해 걷는 이도(송중기 분)는 태종(분)의 앞 계단까지와 갑자기 무릎을 꿇으며 살려달라고 목숨을 구걸한다. 이도는 자신의 무례에 대한 용서를 구하며 오직 아바마마의 뜻대로 모든 것을 하 ...
‘공남’이은 사극열풍 ‘뿌리깊은 나무’ 바톤 이어받나? '영광의 재인'과 2파전 예고
SBS 수목극 ‘뿌리깊은 나무’가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6일 종영한 KBS 2TV ‘공주의 남자’의 바톤을 이어받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증폭하고 있다.
지난 6일 종영한 KBS 2TV ‘공주의 남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사극과 로맨스를 엮은 ‘新명품 사극’으로 인정받았다. 공주의 남자는 시청률 24.9%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뜻 깊은 종영을 맞았다.
특히, 수목드라마의 최강 ...
송혜교, 김태희, 이민정 등 대한민국 대표 미녀스타, "어릴 적 여신미모 그대로 자랐네"
배우 송혜교의 어린시절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대한민국 미녀 스타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송혜교는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변함없는 자연미인임을 입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동그랗게 뜬 표정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어릴 적 모습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었다.
송혜교 이외에도 대한민국 대표 미녀 이민정, 이나영, 김태희 등 ...
김태희, 이영애, 송혜교 등 대한민국 대표 미녀들을 합성하면?
대한민국 최고 미녀 김태희, 이영애, 송혜교, 이민정 등 이들의 얼굴을 합친 모습은 어떨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국 최고의 미인을 다 합치면 이런 얼굴’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글 속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미녀배우 김태희, 이영애, 한가인, 한예슬, 송혜교, 손예진, 이민정과 대표 미녀 걸그룹 멤버인 윤아, 소희, 설리, 산다라박, 수지, 구하라를 합성한 사진이 공개됐다. ...
송혜교-이정향감독의 만남, 하반기 화제작 영화 <오늘>의 모든 것!!
영화 , 의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력을 가진 흥행의 마이더스 이정향 감독이 9년 만에 영화 로 스크린에 귀환한다.
은 약혼자를 죽인 17살의 소년을 용서하고 살아가는 다혜,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아버지의 폭력에 마음의 상처를 가진 지민. 두 여자가 함께 살아가게 되면서 겪는 상반된 모습을 그리고 있다.
올 가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영화 제작발표회 현장이 26일 오전11시 서울시 종로구 ...
아시아 스타 송혜교가 먼저 러브콜,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영화 <오늘>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힌 이정향 감독의 영화 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25일 서울시 종로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점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는 9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이정향 감독과 주연배우 송혜교, 남지현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는 오랜만에 국내 복귀 작인데 다소 무거운 주제의 영화인 것 같다는 질문에 송혜교는 “시나리오를 접하고 지르지 않아도 섬세하게 연기를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
<미술관 옆 동물원>,<집으로..> 이정향 감독, 9년 만에 돌아온 복귀작 <오늘>
흥행 마이더스의 손 이정향 감독과 톱스타 송혜교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아온 영화 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26일 서울시 종로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점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는 , 이후 9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이정향 감독과, 아시아의 스타 송혜교, 의 어린 덕만 역할의 남지현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이정향 감독은 송혜교가 먼저 러브콜을 보냈다는 이야기를 하며 “처음 연락이 ...
송혜교의 국내 복귀작, 영화 <오늘> 오는 10월 27일 개봉
26일 오전 11시 서울시 종로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점에서 영화 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는 9년 만에 돌아온 , 의 이정향 감독과 아시아의 스타 송혜교, 선덕여왕의 아역 남지현이 참석했다.
영화 은 약혼자를 죽인 17살 소년을 용서하고 1년 후, 자신의 용서가 뜻하지 않은 결과를 불러오면서 겪는 한 여자의 슬픔과 혼란을 깊이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어 뛰어난 작품성과 탄탄한 완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