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KO승, 에릭실바 상대로 ‘스턴건’…UFC 9승 달성
[디오데오 뉴스] 김동현이 UFC 9승을 달성했다.
김동현은 10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바루에리 호세코레아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29’ 웰터급 매치 2라운드에서 에릭 실바를 KO승으로 꺾었다.
1라운드에서 김동현은 거침없는 공격을 퍼부었다. 2라운드에서는 에릭 실바의 무차별 공격이 이어졌으나 김동현도 공격을 멈추지 않았다. 이후 왼손 펀치를 안면에 적중시켜 실바를 그대로 실신시켰 ...
네이마르-알베스-마르셀로, 신촌 백화점서 포착 "할인까지 알뜰하게 요구"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네이마르와 알베스, 마르셀로가 한국 신촌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오늘 7일 SNS를 통해 ‘네이마르·알베스·마르셀로가 신촌 H 백화점에서 쇼핑 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에는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 다 실바(21·FC 바르셀로나)와 다니엘 알베스(30·FC 바르셀로나),, 마르셀로(25·레알 마드리드)가 신촌의 한 유명 백화점의 의류 판매장에서 옷을 고르며 쇼핑을 즐기 ...
神의 입자 '힉스 입자' 존재 확정… 힉스 박사 노벨상수상 가능성↑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힉스 입자의 존재가 일본 내 국제팀의 연구결과로 확정됐다.
일본 마이니치 신문에 의하면, 물질에 질량을 부여하는 것으로 추측되는 소립자 ‘힉스 입자’의 발견이 도쿄대 국제팀의 실험으로 확정됐다. 7일 발매하는 유럽 전문지 ‘Physics Letters B’에서 공표될 예정이다. 힉스 입자는 1964년 영국의 피터 힉스 박사(84)가 그 존재를 제창했으며, 그는 8일 발표될 노벨 물리학 상의 최 유력 ...
지구에 떨어진 외계인 시체? ‘사람 모양 운석’ 발견돼 화제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사람 형체의 운석이 발견돼 화제다.
지난 9월 29일 오후 8시 30분경(현지시간) 브라질 유카탄 반도 남부에서 굉음과 함께 운석으로 추측되는 많은 불덩어리가 지상으로 낙하했다.
해외 보도매체에 따르면, 불덩이들이 지면에 떨어지자 푸른색 연기가 피어 올랐으며 곳곳에 정전이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 중에 불덩어리의 잔해 중 인체를 연상시키는 운석이 있어 관심이 쏠리 ...
아르헨티나-미국, 코스타리카 월드컵 진출 확정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아르헨티나와 미국, 코스타리카가 내년 브라질에서 열리는 축구월드컵의 진출하는 것이 확정됐다.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예선에서 아르헨티나, 미국, 코스타리카가 상위 순위를 차지해 월드컵 진출이 확정됐다.
남미예선은 9팀으로 이뤄져 상위 4팀이 자동으로 월드컵 진출권을 획득한다. 아르헨티나는 10일(현지시간) 파라과이와의 경기에서 스페인 최강으로 불리는 FC 바르셀로나 소 ...
홍명보 동아시아컵 명단발표, 런던올림픽 활약한 홍명보 아이들 대거 뽑혀..
[디오데오 뉴스] 동아시안컵을 대비해 홍명보 감독이 명단을 발표했다.
2013 동아시아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에 나설 홍명보호 1기 태극전사들이 확정됐다.
이번 명단은 17일부터 파주NFC에서 동아시안컵 우승을 향한 첫 훈련에 나설 예정이며, 이번 동아시안컵은 A매치에 해당하지 않아 해외파 선수를 호출 할 수 없어 그 동안 대표팀에서 제대로 검증받지 못한 국내파와 J리그 선수들을 위주로 선발했다.
● 동아 ...
조 2위 이란과 경기 앞둔 한국 축구 경우의 수, 최종예선 마지막까지 본선 진출 확정 못해
[디오데오 뉴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년만에 월드컵 최종예선 마지막 경기 때까지 본선 진출을 확정하지 못하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
한국 축구는 지난 11일 우즈베키스탄과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홈경기에서 우즈벡의 자책골에 힘입어 1 : 0으로 승리를 거두며 8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이날 경기 승리로 한국은 A조 1위 자리를 지켰으며, 18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리 ...
대한민국, 우즈벡 자책골로 1대0 승리, 18일 이란과 비기기만 하면 8회 연속 본선 진출
[디오데오 뉴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우즈벡의 자책골로 1대0 승리를 거뒀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1일 우즈베키스탄과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홈경기에서 우즈벡의 자책골에 힘입어 1대0으로 승리를 거두며 8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이날 우즈벡과의 경기 승리로 한국은 A조 1위(4승2무1패 승점 14) 자리를 굳건히 했으며, 이에 18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리는 이란과의 마 ...
대한민국 ‘침대축구’ 레바논과 무승부, 레바논 감독 “압박 가하지 않고 지켜보더라” 지적
[디오데오 뉴스] 한국 축구가 상대팀 감독에게 따끔한 지적을 당했다.
최강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5일(한국시간) 레바논 베이루트의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레바논과 1대1 무승부로 경기를 마감했다.
이에 한국은 3승2무1패를 기록하며, 우즈베키스탄과 동률을 이뤘지만 골 득실에서 앞서 A조 1위를 되찾았다.
이날 한국은 이동국을 원톱 스트라 ...
공포의 붉은 호수? 레드라군, 전 세계 특이한 이색 호수 TOP10은?
[디오데오 뉴스] 호수 색이 파랑이 아니라 빨강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공포의 붉은 호수’가 화제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호수는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푸른색 호수가 아닌 붉은색 호수로 핏물이나 붉은색 잉크를 풀어 놓은듯 강렬한 색을 보이고 있다.
이에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은 “뭐야 핏빛이다” “중국이면 백퍼센트 잉크” “저기서 목마르다고 물 못 먹겠다” “신기하네요” 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