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신축경기장 붕괴… 2명 사망, 1명 부상
[디오데오 뉴스] 브라질서 신축경기장이 붕괴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27일(현지시간) 브라질 월드컵 상파울루시(市) 코린치안스 경기장 신축 현장에서 공사 크레인 붕괴로 작업자 2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
사고는 무게 500t 격자 구조물을 스탠드 상단부로 옮기던 중 일어났다. 경기장 외벽과 스탠드 일부가 부서지고, LED 패널도 크게 손상을 입었다.
브라질 소방당국은 현재까지 추가로 확인된 사망자나 부상자 ...
프랑스 미녀 기상캐스터, '화끈' 올누드 방송… "월드컵 진출 기념"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미모의 프랑스 여성 기상캐스터가 누드 방송을 해 화제다.
20일(한국시각) 프랑스는 우크라이나를 3-0으로 승리하며 극적으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본선 진출 티켓을 따냈다. 우크라이나와의 유럽 지역 예선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0-2로 패해 벼랑 끝에 내몰렸었으나, 홈 2차전에서 역전의 쾌거를 거두며 프랑스 전역이 기쁨에 싸였다.
현지 보도매체에 의하면, 프랑스 TV의 한 기상캐스터 ...
'애완호랑이' 기르는 브라질 일가족 화제… "무려 7마리"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브라질에서 호랑이를 애완동물로 기르는 일가족이 알려져 화제다.
최근 해외 보도매체를 통해 알려진 브라질 남성 Aryas Borges씨는 호랑이를 애완동물로 기르고 있어 전 세계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도에 의하면, 그는 2005년 서커스에서 학대받던 호랑이 두 마리를 구출해 냄으로써 인연이 시작됐다고 한다. 구해낸 두 호랑이는 5마리의 새끼 호랑이를 낳았고, 그의 일가족들은 현재 ...
브라질 월드컵, 본선 진출 32개국은 어디?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본선 진출국이 확정됐다.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 진출을 앞두고 30개 진출국이 확정됐다. 30개국 이외에 1차전에서 요르단, 뉴질랜드에 각각 5-0, 5-1로 대승한 우루과이와 멕시코의 월드컵 진출이 유력해 사실상 본선 진출국이 모두 가려진 셈이다. 20일 (한국시각) 프랑스는 우크라이나를 3-0으로 승리하며 극적인 월드컵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현재 진 ...
저스틴 비버, 성매매 업소 출입? “손목 문신이 증거” 추문 휩싸여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저스틴 비버가 성매매 업소에 출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3일 (현지시각) 해외 보도매체들은 저스틴 비버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투어 중 유명 성매매 업소 ‘켄타우로스’에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보도 사진 속에는 경호원으로 추정되는 두 명의 남자에게 흰 천을 뒤집어쓰고 나오는 한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보도에 따르면 “손목에 새겨진 문신 등으로 볼 때 저스틴 비버임을 ...
페루, 5년간 중단했던 UFO 조사 재개 '특이한 공중현상 조사부'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페루가 UFO 조사를 재개하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영국 일간 가디언은 27일(현지시간)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자주 출몰하는 페루가 지난 5년간 중단한 UFO 조사를 재개하기 위해 UFO 조사팀인 ‘특이한 공중현상 조사부’(DIFFA)를 다시 열었다고 보도했다.
해당 부서는 2001년 개설 이후 5년간 폐쇄된 상태였다. 페루 공군은 ‘특이한 공중현상’(anomalous aerial phenomena) 목격사례 ...
박주영 임대 불발 “몸값 감당 안돼”…홍명보호 탑승 가능할까?
[디오데오 뉴스] 박주영의 위건 임대가 무산될 전망이다.
16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일간지 미러는 “박주영의 이적이 무산될 것. 300만 파운드(약 51억원)의 연봉이 걸림돌”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위건은 19일 블랙풀과의 원정경기부터 박주영을 투입할 계획도 갖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위건은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리그)에 속한 팀으로, 여름 이적시장은 끝났지만 긴급 임대 형식으로 3개월 간 박주영을 ...
구자철-손흥민-김보경 골, 말리 3-1 한국 역전승…손흥민 활약 돋보여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한국 축구 대표팀이 말리와 겨뤄 3대 1로 역전승했다.
15일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말리 배 대한민국 평가전에서 한국은 선제골을 내줬지만, 구자철의 동점골과 손흥민, 김보경의 연속 골로 역전승을 거뒀다.
전반 28분 한국은 말리의 모비도 마이가에게 헤딩골로 득점을 내줬으나 전반 37분 말리의 수비수 이드리사 쿨리발리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얻고 이에 구자철이 골을 넣어 동점 ...
한국-브라질 축구 평가전 시청률 18.9%…15일 말리와 평가전
[디오데오 뉴스] 한국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시청률이 18.9%를 기록했다.
1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MBC가 전날 생중계한 한국 대 브라질 경기는 전국 기준 18.9%, 수도권 기준 20.3%를 기록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열린 브라질과의 평가전에서 전반 44분 네이마르, 후반 4분 오스카에게 골을 허락하며 0대 2로 패했다.
또한 브라질 언론들은 한국 축구의 거친 플레이를 지적했다. 이날 경기에서 한국은 ...
스페인, 고래 22마리 집단 떼죽음 “원인 불명”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스페인의 한 해변에서 고래 22마리가 떼죽음 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7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스페인 서북부 라 코루냐 지역의 휴양지 마농비치에서 고래 22마리가 집단으로 떼죽음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 중 11마리는 해안가에 도착하자마자 죽었고 살아 있던 고래들도 결국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 고래들은 2008년 호주 해안가에서 80여 마리가 폐사된 채 발견돼 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