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비나리’로 트로트마저 완벽 소화 ‘남성 다 탈락, 이변’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이하 보코)’ 도전자 유성은이 심사위원의 심금을 울렸다.
2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보코’의 세 번째 라이브 쇼에서 유성은은 백지영 코치로부터 추천받은 심수봉의 ‘비나리’를 선보였다. 그는 “노래를 선곡 받은 순간 불러주고 싶은 사람이 생각났다”라며 돌아가신 아버지께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유성은은 트로트 곡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곡 소화력에 관객들은 큰 박수로 화답 ...
‘보코’ 하예나, ‘희야’로 전설들 극찬 이끌어내
‘보이스코리아’에 출연 중인 하예나가 ‘희야’로 김태원에게 극찬을 이끌어냈다.
하예나는 2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보이스 코리아’(‘보코’) 세 번째 라이브쇼에서 부활의 ‘희야’를 선곡했다.
“지난 주 시청자 투표에서 떨어져서 충격 받았었다. 죽자사자 연습했다”고 밝힌 하예나는 첫 시작부터 소름 돋는 ‘희야’ 외침으로 시작해 노래가 끝날 때까지 몰입하게 만드는 집중력 ...
매회 놀라운 실력을 펼치는 ‘보이스코리아’, 장은아-이윤경 ‘훗’으로 올킬!
매회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는 참가자들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보이스코리아’가 또 한 번의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며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을 제압했다.
30일 방송된 엠넷 ‘보이스코리아’(이하 ‘보코)에서는 생방송 무대 진출권을 놓고 1:1 배틀라운드가 펼쳐졌다. 블라인드 오디션 당시 길 코치의 선택을 받았던 장은아 이윤경은 소녀시대의 히크곡 ‘훗’을 미션곡으로 받았다.
이날 코치 길은 소녀시대의 ‘훗’을 선 ...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인기 고공행진! '버스커버스커쇼 통해 제작과정 공개'
남성 3인조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타이틀곡 '벚꽃엔딩'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버스커버스커'의 정규1집 타이틀곡 '벚꽃엔딩'은 벚꽃길을 함께 걷고 싶은 남가가 설레는 마음으로 낭만적인 벚꽃놀이의 정경을 묘사하는 노랫말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어쿠스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
이에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29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쳤다. 봄내음이 풍기는 무대와 ...
'보코' 허공 '니가 있어야 할 곳' 생방 진출, "허각 귀신 붙은 줄 알았더니.."
허공이 생방송 진출권을 획득하며 허각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보이스 코리아'에서 허각은 김민정과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으로 배틀 오디션을 벌였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 가진 색다른 보이스로 무대를 즐기며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영석은 "처음에는 허각 귀신이 붙은 것 같았는데 지금은 많이 다르다. 발전 속도가 빠른 친구다"고 극찬했으며 담당 코치인 백지 ...
‘보이스코리아’ 황예린 탈락, 장재호와 ‘안부’ 듀엣서 탈락… 장재호는 생방송 진출
‘보이스코리아’ 황혜린이 안정적인 무대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탈락했다.
황예린은 9일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보코, MC 신승훈 백지영 길 강타) 5회 배틀라운드에서 장재호와 함께 듀엣 무대를 펼쳤다. 황혜린은 신승훈 코치 선택을 받아 배틀라운드에 임했지만 장재호가 더 안정적이었다는 이유로 탈락했다.
이날 방송에서 코치들은 출연진들의 배틀 대진표를 만들고 노래를 선곡했다. 두 사람은 별과 나윤권의 ...
보이스코리아 선지혜, "6번째 올턴 주인공! 슈스케2 출신이었어? 화들짝?!"
보이스코리아 선지혜가 '슈퍼스타K2'출신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이하 보코)'에 출연한 선지혜는 이날 김수희의 애모를 선곡해 열창했다.
나이에 맞지 않는 선곡이지만 감정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코치 전원이 의자를 돌리는 올턴을 기록했다.
보이스코리아 사상 6번 째 올턴 주인공인 그녀는 앞서 '슈퍼스타K2'에서 참석해 슈퍼위크까지 진출한 경력자였다.
...
보이스코리아 오슬기, "철금성+돌고래소리로 안방극장 스피커도 찢어놨다?!"
보이스 코리아의 출연자 오슬기가 극찬을 받으며 블라인드 오디션에 통과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이하 보코) 4회 분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최종 블라인드 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무대에 오른 오슬기는 박미경의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선곡해 열창했다. 높은 고음의 노래를 시원스럽게 부르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큰 호응을 했다.
앞서 진행된 사전인터뷰에서 그녀는 "부모님의 권유로 처음에 ...
<보이스코리아> 스무살의 반란, 이소정-손승연 "심사위원 올턴 이어진 극찬!"
계속되는 반대를 이겨내고 심사위원 모두를 올턴 시킨 스무살 이소정이 화제다.
슈퍼 보컬 서바이벌 엠넷 '보이스 코리아'(이하 엠보코)의 세 번째 블라인드 오디션을 마쳤다. 이날 '엠보코' AGB닐슨미디어 기준 최고 시청률 6.6%(Mnet KM XTM 스토리온 4개 채널 합산)에 평균 시청률 5.3%를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엠보코' 24일 방송은 20대 어린 여성 보컬리스트들의 출연이 시선을 끌었다. 특히 리쌍 '내가 ...
<보이스코리아> '어쩌다가' 부른 란, '제발' 공연 시청자 눈물샘 자극!
가수 란(본명 전초아)의 심경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 보컬 서바이벌 엠넷 '보이스 코리아'(이하 엠보코)의 세 번째 블라인드 오디션을 마쳤다. 이날 '엠보코' AGB닐슨미디어 기준 최고 시청률 6.6%(Mnet KM XTM 스토리온 4개 채널 합산)에 평균 시청률 5.3%를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엠보코' 24일 방송에서 가장 큰 시선을 끌었던 장면은 예고편이었다. 2004년 가수 란으로 데뷔했고 2007년에는 예인이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