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남’이은 사극열풍 ‘뿌리깊은 나무’ 바톤 이어받나? '영광의 재인'과 2파전 예고
SBS 수목극 ‘뿌리깊은 나무’가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6일 종영한 KBS 2TV ‘공주의 남자’의 바톤을 이어받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증폭하고 있다.
지난 6일 종영한 KBS 2TV ‘공주의 남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사극과 로맨스를 엮은 ‘新명품 사극’으로 인정받았다. 공주의 남자는 시청률 24.9%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뜻 깊은 종영을 맞았다.
특히, 수목드라마의 최강 ...
F1 코리아 그랑프리, 좌석별 티켓 연달아 ‘매진행렬’ 대박을 향한 쾌속질주 중
오는 10월 14일(금)에 개막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좌석별 티켓이 연달아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대박을 향해 쾌속질주를 하고 있다.
27일 F1대회조직위원회에 따르면 그랜드스탠드 I구역과 J구역의 좌석이 매진됐으며 고가에 속하는 그랜드스탠드 A 티켓 판매도 완료될 예정이다.
그랜드스탠드 IㆍJ는 3일권 기준으로 18만원선이며 전체 좌석 수는 1만5000석이며, 레이스 시간에 따라 노을빛을 받으며 달리는 머신의 ...
日도쿄 중심을 달리는 '동방신기 트레인', 새앨범 '톤(TON)' 홍보중
일본에서 그룹 동방신기로 도배된 ‘동방신기 트레인’이 도쿄를 달린다.
지난 17일부터 ‘동방신기 트레인’이 도쿄 도심을 순환하는 JR 야마노테 선에서 운행되고 있다. 이는 오는 28일 발매되는 일본 정규 앨범 ‘톤(TON)’의 출시기념 홍보 프로모션으로 2주간 진행된다.
‘동방신기 TONE 프리미엄 트레인’인 이 열차는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온통 동방신기의 얼굴로 도배되어 있다.
또한 동방신기의 새 앨범 색인 청 ...
비스트 윤두준 무릎 부상소식에 양요섭 응원의 글 "힘내라고 한마디씩만 해주세요"
남성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이 무릎 부상을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윤두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윤두준은 최근 무릎 통증을 호소해 병원을 찾았고, 무릎 연골이 찢어졌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부상이 심각한 정도는 아니라 향후 약물 치료와 휴식을 병행하며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 양요섭은 1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축구선수에게 무릎 연골 다치는 건 정 ...
공주의 남자 문채원, '가짜공주' 아닌 '진짜 공주'로 변신 눈길
‘명품사극’으로 수목드라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박현석)의 세령이 ‘진짜 공주’로 변신했다.
극 중 세령(문채원 분)과 경혜공주(홍수현 분)의 호기심이 부른 사소한 장난으로 세령이 ‘공주 행세’를 하며 두 공주의 운명이 뒤바뀜을 암시했던 가운데 수양대군(김영철 분)이 그토록 원하던 옥좌에 오르면서 그의 딸 세령은 ‘가짜 공주’가 아닌 ‘진짜 공주’가 됐다.
...
서보미, KLPGA 한화금융골프 1라운드 단독 선두 ‘내가 제일 잘나가’
서보미(30)가 KLPGA투어에서 5언더파를 몰아치며 단독 선두에 나섰다. 국내 최고 상금 규모를 자랑하는 KLPGA 한화금융클래식 2011(총상금 10억원)에 출전한 서보미가 개막 첫날 경기에서 버디 7개와 보기 2개를 묶으며 1라운드 단독 선두로 치고 나갔다. 서보미는 지난 5월 한국여자오픈 준우승으로 현재 상금랭킹 18위를 달리는 등 올해 들어 상승세를 타고 있다. 국내 우승은 아직 없지만 지난 2009년 유럽여자프로골 ...
'챔프' 차태현, "말 타다 보니 둘째아이 생겼다" 깜짝 고백
배우 차태현이 오는 9월 둘째 아이가 태어난다고 깜짝 고백했다.
오늘(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영화 '챔프'의 제작발표회 현장에 배우 차태현, 박하선, 유오성, 김수정 양이 참석했다.
극중 불의의 교통사고로 시신경을 다치며 3류로 전락한 기수. 사고로 아내마저 잃은채 하나밖에 없는 딸과 살아가는 눈 대신 마음으로 달리는 이 시대의 챔프 이승호 역을 맡은 차태현은 이날 제 ...
'챔프' 차태현, "아역배우 덕 계속 볼것" 너스레에 웃음 폭발
배우 차태현이 아역과 함께 하면 흥행한다는 공식에 대해 설명했다.
오늘(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영화 '챔프'의 제작발표회 현장에 배우 차태현, 박하선, 유오성, 김수정 양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아역배우와 함께 연기하면 작품이 흥행한다는 공식을 갖고 있다는 물음에 차태현은 "아이들 덕을 많이 봤다"며 겸손해했다.
이어 "'과속 스캔들'과 '헬로 고스트'가 ...
가나 방문 여대생, '납치의심' 택시서 뛰어내리다..사망
아프리카 가나를 방문한 한국인 여대생이 달리는 택시에서 뛰어내려 숨졌다. 26일 외교통상부에 따르면 대학생 윤모(21)씨는 24일 오후 1시30분께(현지시간)가나 공항에 도착해 택시를 타고 가던 중 뛰어내려 머리를 다쳐 숨졌다. 윤씨는 뒷좌석에 동료 1명과 함께 탑승했고, 앞좌석에는 다른 동료가 타려 했으나 이 동료가 탑승하기 전 택시가 급 출발하자 납치하려는 것으로 생각해 뛰어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윤 ...
"사람이야 개야?" 인면견 영상 논란! "소름돋았다! 세상에 저런 동물이?"
사람의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개의 몸을 가진 일명 ‘인면견’ 영상이 논란이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아라비아의 의문의 인면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 영상은 이미 일본에서 화제를 모은뒤 국내 트위터를 통해 확산 된 것으로 보인다.
이 동영상속 등장하는 동물은 우리 안에 갇혀있으며 움직임이 거의 없다. 가끔 움직이는 발과 꼬리로 살아있음을 짐작케 한다. 특히, 놀라운 ...